" 채경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종합]`정글의 법칙` 족장 없는 정글…추성훈X오종혁X노우진 베테랑 출격, 매일경제

  1. 추성훈, 노우진, 류담, 강남, 오종혁, 정진운, 이문식이 김병만을 대신해 활약할 것을 예고했다.
  2. 추성훈과 오종혁 역시 김병만 없는 생존에 걱정을 표하는 가운데, 신입 부족원들만이 “여행 온 기분이다”라며 환호했다.이어 밝혀진 생존주제는 “영화처럼 생존하라”였다.
  3. 영화 ‘캐스트 어웨이’의 주인공처럼 병만족 역시 택배로 온 물건들로만 생존해야 한다는 것.

Source: 매일경제


'정글의 법칙' 정다래, "인어공주인줄"…서핑보드 위에서 우월 몸매 과시, 한강타임즈

  1. [한강타임즈] 정다래 서핑 사진이 화제가 됐다.
  2. 최근 정다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변에서 서핑하는 모습을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3. <사진=정다래 인스타그램>.

Source: 한강타임즈


[별별TV]'정법' 김병만 없는 정글..불 피우기부터 난관, 스타뉴스

  1. 오종혁과 추성훈이 불을 피웠다.
  2. 오종혁과 추성훈은 나뭇가지로 불을 피우기 시작했다.
  3. 추성훈이 먼저 나뭇가지를 비볐다.

Source: 스타뉴스


[스브스夜] 족장 없는 '정글의 법칙', 추장과 베테랑들이 있었다, SBS funE

  1. [ SBS funE | 김재윤 기자] 22일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in 피지’가 그동안 ‘정법’을 이끌어 온 족장 김병만 없이 첫 걸음을 뗐다.이 날 방송에서는 김병만의 부상으로 불가피하게 족장 없이 생존에 도전한 병만족의 모습이 그려졌다.
  2. 오종혁은 해병대 수색대원다운 명성대로 생존 첫날부터 불 담당을 자처하며,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불 피우기에 도전했다.이밖에도 정글에 처음 입성한 딘딘은 로이킴, 에이프릴 채경 등 다른 신입 병만족과 함께 해변 탐사에 나섰다.
  3. 주춤거리는 다른 신입 병만족과는 달리 딘딘은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게를 향해 돌진했다.딘딘은 3단계 ‘게 잡이 스킬’까지 홀로 간파했다.

Source: SBS funE


'정글', 김병만도 불도 지붕도 없는 최악의 생존 스타트[종합], OSEN

  1. 추성훈과 이태곤 그리고 오종혁 등 8명의 베테랑이 기꺼이 '정글' 출연을 결심했다. 베테랑 멤버들과 함께 신입멤버들도 있었다.
  2. 열심히 '정글'을 헤매던 우진과 재현은 파파야를 발견해서 채취에 성공했다. 딘딘은 의외로 게 사냥에 뛰어난 재능을 보였다.
  3. 첫 정글 도전에 나선 채경 역시도 사냥에 성공했다.

Source: OSEN


'정글의법칙' 딘딘, '크랩맨' 등극…불 없이 보내게 된 첫 밤 (종합), 스포츠서울

  1. 추성훈부터 오종혁, 이태곤, 노우진, 이문식, 류담, 정진운, 강남까지 베테랑들이 총출동했다.이들과 함께 정글 최다 출연 걸그룹인 에이핑크의 보미·초롱, 로이킴, 딘딘, NCT 재현, 아이콘 송윤형, 에이프릴 채경, 정다래가 신입 부족원으로 함께했다.족장 없는 33기 병만족의 첫 생존 주제는 '영화처럼 생존하라'였다.
  2. 영화 속 주인공이 떠내려온 택배 물품으로 버텼던 것과 같이 이들 역시 주어진 택배 상자 속 물품들로 생존해야 했다.베테랑 멤버들 주도하에 본격적인 생존이 시작됐다.
  3. 채경은 딘딘이 잡은 게를 담은 상자를 열심히 흔들어 기절시켰다.

Source: 스포츠서울


'정글의 법칙' 딘딘, 추성훈-오종혁 향해 "정글 베테랑이 불도 못 피우냐" 핀잔, 문화뉴스

  1. ▲ ⓒ SBS '정글의 법칙' 방송 화면.
  2. [문화뉴스 MHN 홍신익 기자]'정글의 법칙' 신입 멤버 딘딘이 베테랑 멤버들을 놀렸다.
  3. 이에 딘딘은 이들을 향해 "무슨 정글 베테랑이 몇 시간 째 불도 못피우냐"며 핀잔을 줘 웃음을 자아냈다.

Source: 문화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문화뉴스 스포츠서울 한강타임즈 스타뉴스 SBS funE OSEN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