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주혁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차주혁, 화려한 라이프 보니...'놀랄 수 밖에 없을 정도', 웹데일리

  1. [웹데일리 김희연 기자] 차주혁의 화려한 삶이 재조명되고 있다.
  2. (사진=차주혁 sns).
  3. 이에 차주혁은 최후 변론에서 "군 제대 후 마약에 빠졌다.

Source: 웹데일리


차주혁, 눈물로 선처 호소···“진심으로 죄 뉘우쳐 열심히 살겠다”, 서울경제

  1. [서울경제] 그룹 남녀공학 출신 배우 차주혁이 항소심에서 눈물로 선처를 호소했다.서울고등법원(제13형사부)는 21일 차주혁의 마약류 관리 법률 위반, 교통사고처리특례법위반(치상) 등에 대한 항소심 두 번째 공판을 진행했다.
  2. 차주혁은 최후 변론에서 “군 제대 후 마약에 빠졌다.
  3. 수감 생활에서 진심으로 죄를 뉘우쳤으며 열심히 살도록 노력하겠다“고 호소했다.이어 차주혁은 “불효를 저지른 것이 마음 아프다”며 “아버지께서 나를 홀로 키워주셨는데 구속 중 교통사고를 당하셨다.

Source: 서울경제


마약 혐의 차주혁, "스스로 사랑받지 못했다는 생각에 마약에 의지했다", 한강타임즈

  1. [이병우 기자] 배우 차주혁이 마약 혐의로 인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2. 특히 마약 혐의로 수사를 받던 중 음주운전으로 교통사고를 일으켜 지난 6월 법정 구속된 차주혁은 "원래 술을 한 잔도 못 마시는데 약을 끊게 되면서 술을 마시기 시작했다.
  3. 한편, 차주혁은 구속 이후 달라진 삶을 살아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Source: 한강타임즈


차주혁, 실형 구형도 타당해? 마약 뿐 아니라…"놀이터에서 친구 강간해", 디트뉴스24

  1. ▲차주혁 실형 구형 (사진: 차주혁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논란의 아이콘으로 불려온 차주혁이 또 한 번 실형 구형을 받았다.지난 8월 마약 혐의로 구속된 차주혁은 이후에도 반성은 커녕 음주운전을 일으키는 등 꾸준한 돌발 행동을 일으켜 대중들의 비난을 받았다.이에 차주혁은 앞서 받은 실형 선고에 이어 2심 공판에서도 징역 4년을 구형받아 선고 결과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차주혁은 반성의 기미를 보이는 듯 하나, 이미 등돌린 대중들은 여전히 차주혁에 대한 비난의 화살을 거두지 않고 있다.앞서 차주혁은 아이돌 그룹으로 활동할 당시에도 '강간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당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에는 차주혁을 "틈만 나면 전화해 십만원만 모아오라던 선배, 놀이터에서 내 친구를 강간했던 그 선배"라고 지칭해 논란이 시작됐다.또한 "중학교 수련회 때 성인 영화를 보다 혼자 흥분하더라.
  2. 강간 아닌 살인도 할 놈이다"라며 차주혁에 대한 증언 글이 연달아 올라오는 등 논란을 피하지 못했다.

Source: 디트뉴스24


'법정구속' 차주혁, 마약ㆍ음주 공판 항소심서 눈물 호소, 티브이데일리

  1.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남녀공학 출신 배우 차주혁이 마약 및 음주운전 혐의 항소심에서 선처를 호소, 눈물까지 보였다.
  2. 1심 재판부는 앞선 지난 8월 22일 차주혁에게 징역 1년 6개월의 실형을 선고, 법정구속했다.
  3. 차주혁은 최후 변론에서 "군 제대 후 마약에 빠졌다.

Source: 티브이데일리


'항소심' 차주혁, 거듭된 반성에도 차가운 시선…"혐의 인정하지만 억울한 부분도", 무등일보

  1. '항소심' 차주혁, 거듭된 반성에도 차가운 시선…"혐의 인정하지만 억울한 부분도"입력시간 : 2017.
  2. 21일 서울고등법원 제13형사부는 차주혁의 항소심 두 번째 공판을 진행, 차주혁은 자신의 혐의를 인정하면서도 형량을 낮춰줄 것을 호소했다.
  3. 차주혁은 마약류관리에관한법률위반과 교통사고처리특례법위반혐의로 지난 1심에서 징역 1년 6월의 실형을 선고받았던 바, 검찰은 이번 항소심에서도 차주혁의 1심 형량을 그대로 제시하며 의견을 피력했다.

Source: 무등일보


'날개없는 추락' 차주혁X한서희, "그들이 선택한 몰락...검은 유혹의 늪" 화제 등극, Queen

  1. 21일 차주혁과 한서희가 세간의 화제로 부상하면서, 차주혁과 한서희에게 누리꾼들의 이목이 모아진 것.
  2. 누리꾼들은 차주혁과 한서희가 검은 유혹의 늪에 빠져 그들의 재능을 못 다펼쳐 안타깝다는 반응을 드러냈다.
  3. 한편 누리꾼들은 차주혁과 한서희가 자숙의 기간을 거친 후 다시는 잘못을 저지르지 않기를 바란다는 반응을 드러냈다.

Source: Queen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무등일보 한강타임즈 Queen 티브이데일리 웹데일리 디트뉴스24 서울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