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택"에 대해 알아볼게요!!!!



[포토]아수라장 '문화계 황태자' 차은택 감독 입국 현장, 이데일리

  1. [이데일리 방인권 기자] 청와대 '비선실세' 최순실씨의 핵심측근이자 '문화계 황태자'로 불리는 차은택씨가 8일 오후 중국에서 도피중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 검찰로 이송되고 있다.방인권 (bink7119@edaily.co.kr)<ⓒ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출처: 이데일리: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18&aid=0003671283



차은택 귀국, 중국서 혼자 있었다… 그의 눈물은 진심일까?, 이뉴스투데이

  1. '문화계 황태자' 차은택이 8일 중국에서 귀국함과 동시에 체포됐다.
  2.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차은택 전 창조경제추진단장이 귀국과 동시에 체포됐다.
  3. 차은택은 '최순실 게이트'가 터진 이후 줄 곧 해외에서 체류중이었으며, 그 이유를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드라마 촬영차 갔었는데 일이 터지고 마음이 복잡해 혼자 있었다"고 말했다.

출처: 이뉴스투데이: http://www.enews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637290



[AT현장영상] 차은택 감독 귀국, 인천공항서 뒤늦은 후회의 눈물 "물의 일으켜 죄송", 아시아투데이

  1. '비선실세' 최순실 최측근 차은택 귀국 아시아투데이 이홍근 기자 = '비선실세' 최순실 씨의 최측근이자 '문화계 황태자'라고 불리는 차은택 씨가 8일 밤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 검찰 강제압송에 앞서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3. lhk1231@asiatoday.co.kr.

출처: 아시아투데이: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61108002322426



삼성 압수수색 후폭풍…그룹 총수들 내차례?, 시사포커스

  1. ▲ 재계에 대한 검찰의 칼끝이 먼저 삼성에 향한 것을 두고 재단에 출연한 기금을 빌미로 특혜 의혹이 불거진 것과 이외에 최순실씨 딸인 정유라씨 승마지원 의혹이 불거지면서다.
  2. 재계에 대한 검찰의 칼끝이 먼저 삼성에 향한 것을 두고 재단에 출연한 기금을 빌미로 특혜 의혹이 불거진 것과 이외에 최순실씨 딸인 정유라씨 승마지원 의혹이 불거지면서다.
  3. ▲ 지난해 7월 청와대에서 열린 ‘창조경제혁신센터장 및 지원기업 대표단 간담회’ 이후 미르·K스포츠 재단에 지원 관련 그룹 총수 7명이 박 대통령과 독대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재계초미의 관심사는 그룹 총수 소환 가능성이다.

출처: 시사포커스: http://www.sisafocu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52983


'최순실 최측근' 차은택 "물의를 일으켜 진심으로 죄송", 뉴스토마토

  1. [뉴스토마토 홍연기자] 최순실(60·구속)씨의 최측근 차은택(47)씨가 8일 밤 입국했다.
  2. 차씨는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49)이 뒤를 봐주며, 우 전 수석과 재단 관련 사업을 논의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절대 그런 일은 없다"고 부인했다. .
  3. 최순실씨의 최측근이자 또 다른 비선실세로 지목된 차은택이 8일 밤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해 검찰에 강제압송 되고 있다.

출처: 뉴스토마토: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705769


질문에 답하는 '문화계 황태자' 차은택, 연합뉴스

  1. (서울=연합뉴스) 이상학 기자 = 중국에서 전격 귀국한 차은택씨가 8일 밤 서초동 서울중앙지검에 들어서며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 현 정부 '비선실세' 최순실씨 최측근이자 '문화계 황태자'로 불리는 차씨는 이날 밤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으며 검찰 관계자에 의해 체포, 압송됐다.
  3. 2016.11.8 leesh@yna.co.kr.

출처: 연합뉴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08809742


검찰 들어서는 '문화계 황태자' 차은택, 연합뉴스

  1. (서울=연합뉴스) 이상학 기자 = 중국에서 전격 귀국한 차은택씨가 8일 밤 서초동 서울중앙지검에 들어서고 있다.
  2. 현 정부 '비선실세' 최순실씨 최측근이자 '문화계 황태자'로 불리는 차씨는 이날 밤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입국했으며 검찰 관계자에 의해 체포, 압송됐다.
  3. 2016.11.8 leesh@yna.co.kr.

출처: 연합뉴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08809743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이데일리 아시아투데이 뉴스토마토 시사포커스 이뉴스투데이 연합뉴스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