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투의 화신"에 대해 알아볼게요!!!!



[수목극 1위②]시청률 7.3→12.3%↗, '질투의화신' 질주 시작됐다, 헤럴드POP

  1. [헤럴드POP=임지연 기자] '질투의 화신‘이 새 판이 짜인 수목극 전쟁에서 완벽하게 기선을 제압했다.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은 질투라곤 몰랐던 마초기자와 재벌남이 생계형 기상캐스터를 만나 질투로 스타일 망가져가며 애정을 구걸하는 양다리 로맨스다.
  2. ‘질투의 화신’은 새롭게 짜여진 수목극 전쟁에서 완벽하게 기선을 제압했다.
  3. '질투의 화신'은 첫방송 시청률 7.3%로 시작해, 12.3%까지 오른 상황.

출처: 헤럴드POP: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12&aid=0002850652



[수목극 1위①]'질투의화신', 본격 시청자 뒤통수 치는 드라마, 헤럴드POP

  1. [헤럴드POP=임지연 기자] 예상을 깬 캐릭터와 예측 불가능한 전개, 소재로 안방극장에 유쾌함과 설렘을 동시에 안기고 있는 SBS '질투의화신‘이 동시간대 1위 자리를 꿰찼다.
  2. 유방암이라는 소재로 인해 화신과 나리는 점점 3년 전과 다른 관계가 되어간다.
  3. 이처럼 ‘질투의 화신’은 로맨틱코미디 장르에서는 낯선 유방암, 방귀 등의 소재로 드라마를 풀어내며 시청자들을 문자 그대로 ‘들었다 놨다’한다.

출처: 헤럴드POP: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12&aid=0002850653



[TV톡톡] '임진왜란'까지..오늘 '박 터지는' 수목극 격전지, OSEN

  1. 오늘(22일) 4회를 방송하며 지난 21일 첫 방송된 '공항가는 길'과 '쇼핑왕 루이', 그리고 앞서 1위를 선점한 '질투의 화신'과 동시간대 경쟁을 벌이게 된 것.
  2. 이는 KBS 2TV '공항가는 길'과 MBC '쇼핑왕 루이', 그리고 SBS '질투의 화신'이 방송되는 시간대로 '임진왜란1592'까지 가세하며 더욱 열기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3. 지난 21일 동시 첫 방송된 '공항가는 길'과 '쇼핑왕 루이'는 각각 7.4%, 5.6%를 기록하며 나란히 2위, 3위에 올랐다.

출처: OSEN: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9&aid=0003398590



'질투의 화신' 조정석 짠내나는 짝사랑… 본격적 질투 돌입, 충청투데이

  1. ▲ 사진= SBS '질투의 화신' 방송 캡처'질투의 화신' 조정석이 본격적으로 짠내나는 짝사랑을 시작했다.
  2. 지난 2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 9회에서 이화신(조정석 분)은 표나리(공효진 분)를 향한 마음을 자각하고 본격적인 짝사랑에 돌입했다.그는 홍혜원(서지혜 분)에게 자신의 마음을 들키고도 애써 부정했지만, 흔들리는 눈빛만으로도 표나리의 애정이 고픈 화신의 심정을 알아차릴 수 있었다.
  3. 세상에 남자가 이화신 하나만 남아도 다신 좋아하지 않을 거다" 등의 표나리의 폭언을 듣고 얼굴이 굳어졌다.이어 표나리와 고정원(고경표 분)의 키스 장면을 차마 보지 못하고 자리를 피해 걷는 화신에게 떨어지는 빗방울은 벼락 맞은 그의 심정을 대변하면 보는 이들을 더욱 애잔하게 만들었다.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화신이 정원의 스캔들 소식을 접하고 충격에 휩싸인 나리를 찾아 직접 정원에게 데려다 주었다.

출처: 충청투데이: http://www.cctoday.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1005625


[Oh!쎈 초점] '임진왜란1592', 오늘 '질투의화신' 잡는 복병될까, OSEN

  1. 오늘(22일) 높은 완성도로 호평을 얻은 KBS 1TV '임진왜란 1592' 4회가 같은 시간대 방송이 되기 때문.
  2. 과연 '질투의 화신'이 수목극 1위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22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1일 방송된 '질투의 화신' 9회는 전국 기준 12.3%를 기록, 동시간대 방송된 KBS 2TV '공항 가는 길'(7.4%), MBC '쇼핑왕 루이'(5.6%)를 제치고 1위 자리에 올랐다.이 같은 결과는 '질투의 화신'이 먼저 탄탄한 고청 시청층을 확보했을 뿐만 아니라 'W'가 종영된 이후 재미있다는 입소문을 타고 시청자들이 더 유입 됐기 때문으로 여겨진다.
  3. 아무래도 유입 장벽이 높지 않은 드라마이다 보니 향후 상승세를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하다.게다가 22일 오후 10시에는 팩츄얼드라마 '임진왜란1952' 4회가 방송이 되기 때문에 더더욱 방심은 금물이다.

출처: OSEN: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9&aid=0003398586


[카드뉴스] '쇼핑왕 루이·질투의 화신·공항가는 길'…어제 놓친드라마 명장면, 명대사, 한국스포츠경제

  1. [한국스포츠경제 김미유] 수목드라마의 새로운 경쟁이 시작되었다.
  2. 지난 21일 공효진, 조정석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수목드라마 1위로 올라섰으며 MBC 수목드라마 'W'(더블유)가 종영 후 서인국, 남지현 주연의 '쇼핑왕 루이'가 첫 방송을 시작하였다.
  3. KBS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또한 지난 8일 종영 후 김하늘, 이상윤의 '공항 가는 길'이 어제 시청자들에게 첫 선을 보였으며 '공항 가는 길'은 동시간대 2위, '쇼핑왕 루이'는 동시간대 3위를 기록하였다.

출처: 한국스포츠경제: http://www.sporbiz.co.kr/news/articleView.html?idxno=45731


질투의화신, 고경표 "스스로가 봐도 저런 생각 가지고 살았다는 게 너무 못났고 창피…" SNS 논란 당시 심경..., 조선일보

  1. '질투의 화신' 고경표가 공효진과 사랑을 확인한 가운데, 과거 고경표의 논란 당시 심경이 재조명되고 있다./SBS 방송화면 캡처‘질투의 화신’ 고경표가 공효진과 사랑을 확인한 가운데, 과거 고경표의 논란 당시 심경이 재조명되고 있다.21일 방송된 SBS '질투의 화신' 9회에서는 고경표(고정원 역)와 공효진(표나리 역)의 로맨스 기류에 박차가 가해졌다.이날 방송에서 공효진과 고경표 관계에는 적신호가 켜졌다.
  2. 고정원(고경표 분)이 SBC 아나운서 금수정(박환희 분)과 결혼설에 휩싸이며 고정원에 애정공세를 받던 표나리(공효진 분)가 상처를 입게 됐기 때문이다.이에 표나리와 고정원이 멀어지는 듯 했지만, 이화신(조정석 분)이 직접 두 사람을 만나게 해주며 고정원과 표나리는 진한 키스로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며 본격적인 연애를 예고했다.공효진과 애틋한 키스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고경표는 18살 무렵부터 연기를 시작, 21살에 데뷔했다.고경표는 과거 한 라디오 방송을 통해 "21살 때 데뷔했다.
  3. 이후 YG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게 됐는데 개인적인 사정으로 나오게 됐다"고 밝혔다.특히 고경표는 과거 SNS에 올린 글로 인해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이에 대해 고경표는 tvN '꽃보다 청춘-아프리카'에 출연했을 당시 "당시 언행들이 내 스스로가 봐도 너무 못났고, 창피했고, 저런 생각을 가지고 살았다는 게"라고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디지털이슈팀 기자 dchosun@chosun.com][조선닷컴 바로가기]- Copyrights ⓒ 조선일보 & 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조선일보: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23&aid=0003212966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한국스포츠경제 충청투데이 OSEN 조선일보 헤럴드POP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