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죽어야 사는 남자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죽어야 사는 남자' 중동부자 최민수, 초호화 생활 "헬조선 뭐가 좋다고", 경인일보

  1. 으리으리한 그의 집은 궁전과도 같았고, 백작은 집에 있는 수족관에서 고기를 잡아 점심을 준비했다.그는 "내가 한국인이라는 걸 알게 되면 전세계가 발칵 뒤집힐 것"이라며 "왜 한국인을 속였냐고? 나라가 뭐가 중요하냐.
  2. 헬조선 뭐가 좋다고"라며 미소 지었다.하지만 백작은 공주와 결혼하라는 국왕의 압박을 받고 있었다.
  3. 그는 한국에 딸이 있다는 이유로 결혼을 거부했지만 국왕은 1달 안에 딸을 찾지 못하면 재산을 몰수하겠다는 조건을 내걸었다./이상은 인턴기자 lse@kyeongin.com.

Source: 경인일보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 친딸 이소연으로 착각 ‘진짜 딸은 강예원’, 톱스타뉴스

  1. 19일 첫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는 사이드 파드 알리 백작(최민수)이 친딸 이지영(강예원)을 찾는 모습이 그려졌다.
  2. 이날 방송에서 사이드 파드 알리 백작은 비서(조태관)로부터 친딸을 찾았다는 소식에 뛸 듯이 기뻐했다.
  3. 비서는 백작에게 유전자 검사가 99.9% 일치한다며 보고했고 사위 강호림(신성록)과 딸 이지영의 사진을 보여줬다.

Source: 톱스타뉴스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 남다른 등장.."나는 한국 사람입니다", 세계일보

  1. 사진=죽어야 사는 남자 캡처최민수가 등장부터 남달랐다.19일 방송된 ‘죽어야 사는 남자’(연출 고동선 극본 김선희)에서는 사이드 파드 알리 백작(최민수)의 등장 및 소개가 그려져 웃음을 안겼다.이날 백작은 “전혀 눈치채지 못 했겠지만, 나는 한국 사람입니다.
  2. 내가 한국 사람이라는 사실이 알려진다면 전 세계게 발칵 뒤집힐 겁니다”라고 전해 남다른 존재감을 예고했다.이어 최민수는 “왜 한국인이라는 사실을 숨기고 살았냐구요? 나라가 뭐가 중요합니가? 헬조선 뭐가 좋다고”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한편 '죽어야 사는 남자'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이슈팀ⓒ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Source: 세계일보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X강예원, 엉뚱·발랄·코믹 휴먼스토리 첫 포문, 티브이데일리

  1. 마침 그런 호림과 지영 B의 은밀한 전화통화를 들은 것은 백작이었다.
  2. 그는 결국 백작의 친딸을 강호림과 바람을 피우는 지영 B로 보고했다.
  3. 백작은 지영 B를 딸로 착각해 향후 크고 작은 소동을 예고했다.

Source: 티브이데일리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 신성록 만났다 "강홀림 씨 내가 장인일세", 스포츠투데이

  1. 죽어야 사는 남자 / 사진=죽어야 사는 남자 캡처원본보기[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죽어야 사는 남자' 최민수와 신성록이 만났다.19일 밤 첫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죽어야 사는 남자'에서는 사이드 파드 알리 백작(최민수)이 강호림(신성록)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이지영A(강예원)는 왕미란(배해선)에게 "아빠 만나면 죽여버려야지.
  2. 죽고 없을 거야"라고 말했다.그런가 하면 사이드 파드 알리 백작은 강호림을 찾아갔고 "반갑네.
  3. 내가 장인일세"라고 말했다.강호림은 "지영이는 이렇게 살아있는 줄 모를 겁니다"라고 깜짝 놀랐고 사이드 파드 알리 백작은 "알고 있을걸"이라고 답했다.강호림에게 이 사실을 들은 이지영A는 "정신 차려.

Source: 스포츠투데이


[★밤TView]'죽사남' 중동백작 최민수, 딸 찾아 3만리..불륜사위 재회, 스타뉴스

  1. 그러나 우연치 않게 공항에 있던 백작은 호림의 불륜 낌새를 눈치채고 넌지시 아는 척을 했다.
  2. 백작은 진짜 딸 지영A가 아닌 지영B를 딸로 알고 다가가려 했지만 '35년 만에 갑자기 나타나면 안된다'는 비서의 제지에 뜻을 이루지 못했다.
  3. 결국 후에 딸의 남편 직장을 먼저 찾아간 백작은 공항에서 만났던 호림과 마주쳤다.

Source: 스타뉴스


‘죽어야 사는 남자’ 친딸 찾아 삼만리…고퀄 B급 정서 탄생(종합), 비즈엔터

  1. 장달구는 울며 겨자 먹기 식으로 한국 땅을 밟았다.
  2. 장달구는 화려한 이지영B의 모습에 크게 만족해했다.장달구의 바람과 달리 그의 친딸 이지영A는 무능한 남편과 지옥 같은 ‘시월드’로 고단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다.
  3. 이지영B와 가까워지기를 원한 그는 강호림에게 “내가 자네의 장인이다”고 알렸다.어긋나 버린 장달구의 친딸 찾기 프로젝트가 과연 정상적인 선로에 들어설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Source: 비즈엔터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스타뉴스 경인일보 스포츠투데이 톱스타뉴스 티브이데일리 세계일보 비즈엔터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