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지마이클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조지마이클 누구? 각종 시상식 휩쓴 '캐롤 황제', 스포츠투데이

  1. 조지 마이클 / 사진=조지 마이클 페이스북원본보기[스포츠투데이 한수진 기자] 영국 팝스타 조지 마이클(George Michael)이 향년 53세로 별세했다.1963년 6월 25일에 태어난 조지 마이클은 영국의 싱어송라이터로 1981년 앤드루 리즐리(Andrew Ridgeley)와 함께 듀오 왬으로 데뷔했다.
  2. 이후 조지 마이클은 솔로 가수로 활동하면서 여러 상을 받으며 제대로 전성기를 맞게 됐다.
  3. 조지 마이클은 1987년 미국 그래미어워드 최우수 R&B 보컬상에 이어 1988년 제31회 미국 그래미어워드 올해의 앨범상, 1989년 아이보노벨로어워드 올해의 싱어송라이터상, 1996년 MTV 유럽뮤직어워드 최우수남자아티스트상, 1997년 캐피털라디오어워드 올해의앨범, 최우수남자보컬상 등을 거머쥐었다.특히 발매 20년이 지난 지금까지 매 겨울만 되면 전 세계에 울려 퍼지는 왬의 '라스트 크리스마스(Last Christmas)'는 시대의 명곡으로 불리고 있다.하지만 크리스마스 캐롤의 장인으로 불리던 그가 지난 25일 크리스마스에 사망하게 되면서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다.한수진 기자 ent@stoo.com.

Source: 스포츠투데이



영국 팝스타 조지 마이클, 그는 누구인가, 톱스타뉴스

  1. 영국 팝스타 조지 마이클이 53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2. 1980년대에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던 영국 듀오 ‘왬’의 멤버이자 솔로 가수로도 활발하게 활동했던 조지 마이클.  
  3. 톱스타뉴스와 사전협의, 동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사진)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Source: 톱스타뉴스



조지 마이클 사망, 또 하나의 전설이 가다, 머니S

  1. 본문 이미지 영역조지 마이클.
  2. /사진=뉴시스조지 마이클이 사망했다.
  3. BBC 등 외신은 25일(현지시간) 영국 출신 가수 조지 마이클이 향년 53세로 사망했다고 보도했다.외신에 따르면 조지 마이클 측은 이날 성명을 통해 "우리의 사랑하는 아들, 형제, 친구였던 조지 마이클이 크리스마스 기간 집에서 평화롭게 숨을 거뒀다는 것을 알린다"며 "가족의 사생활을 존중해 줄 것을 요청한다"고 말했다.영국 템스밸리 경찰 측은 "오후 1시42분에 구급차가 조지 마이클의 집에 도착했다"며 "의심스러운 정황은 없었다"고 밝혔다.조지 마이클은 지난 1983년 듀오 '왬!(Wham!)' 1집 '판타스틱(Fantastic)'으로 데뷔했다.

Source: 머니S



조지마이클 사망, 외국 스타들 "재능있는 영혼 잃어..사랑과 위로 전해" 애도, 메트로신문

  1. ▲ 영국 팝스타 조지 마이클이 사망해 외국 스타들이 애도의 뜻을 표하고 있다.
  2. 이에 외국 스타들은 조지 마이클 죽음에 애도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3. 가수 글로리아 게이너는 "조지 마이클의 사망 소식을 들어 유감이다.

Source: 메트로신문


'케니 고스와 재결합설' 조지 마이클 안타까운 사망, 왜?, 스포츠조선

  1. 크리스마스에 들려온 '슈퍼스타' 조지 마이클의 사망 소식에 전세계가 충격에 빠졌다.
  2. BBC 등 주요 외신은 26일(한국시각) 조지 마이클의 사망 공식 발표 소식을 일제히 보도했다.
  3. 조지 마이클은 전세계적으로 무려 8000만장이 넘는 앨범판매를 기록한 팝계의 슈퍼스타다.

Source: 스포츠조선


영국의 팝스타 조지 마이클 사망… "크리스마스에 평화롭게 떠나", 천지일보

  1. ▲ 영국의 팝스타 조지 마이클 사망… “크리스마스에 평화롭게 떠나” (출처: 영국의 팝스타 조지 마이클 사망 SNS).
  2. [천지일보=박혜옥 기자] 영국의 팝스타 조지 마이클이 25일(현지시간) 53세의 나이로 사망했다.
  3. 조지 마이클 측은 “우리가 사랑하는 조지 마이클은 크리스마스에 평화롭게 떠났다.

Source: 천지일보


'사망' 조지 마이클은? '라스트 크리스마스' 선물한 '천재 뮤지션', 스타뉴스

  1. 세계적인 팝 스타 조지 마이클이 자택에서 세상을 떠났다.
  2. 조지 마이클의 대변인은 "조지 마이클은 크리스마스에 평화롭게 우리 곁을 떠났다"라며 "이를 알리는 것은 매우 슬픈 일"이라고 전했다.
  3. 조지 마이클은 커밍아웃을 한 동성애자이기도 했다.

Source: 스타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머니S 메트로신문 스포츠투데이 톱스타뉴스 스타뉴스 스포츠조선 천지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