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석"에 대해 알아볼게요!!!!



'질투' 조정석♥공효진 박력키스 순간 최고 시청률 15.7%, TV리포트

  1. [TV리포트=신나라 기자] 공효진과 조정석의 키스가 '질투의 화신' 순간 최고시청률을 기록했다.지난 6일 방송에서 나리(공효진)는 화신의 도움 덕분에 아나운서 시험에 응시할 수 있었다.
  2. 하지만 나리는 자신에게 짝사랑만 하겠다며 돌직구로 고백하는 화신을 피했다.이때 헬기 경로를 임의로 변경한 화신이 징계에 처할 위기라는 사실을 듣고는 그만 속이 상하고 말았다.
  3. 그러다 탈의실에 있는 화신을 찾아간 나리는 그 자리에서 그와 함께 뜨거운 키스를 나눴는데, 당시 순간최고 시청률은 15.7%(닐슨코리아)까지 치고 올라갔다.SBS드라마관계자는 “‘질투의 화신’ 14회 방송분에서는 나리에게 고백하며 헌신적인 모습을 보여준 화신, 그리고 이에 따라 아나운서 시험에 합격한 나리가 고마워하는 모습도 공감가게 그려졌다”라며 “특히, 마지막에 이르러 둘이 키스하면서 양다리로맨스에 큰 변동이 생겼음을 암시했는데, 과연 나리와 화신, 정원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SBS '질투의 화신' ▶ TV리포트 만화 섹션 오픈! 무료 만화 보러 가기.

출처: TV리포트: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213&aid=0000914093



안혜경, '질투의 화신' 카메오 인증 "이화신·표나리 러브", 비즈엔터

  1. [비즈엔터 김지혜 기자]▲SBS '질투의 화신' 안혜경(사진=안혜경 인스타그램)방송인 안혜경이 '질투의 화신' 카메오를 인증했다.
  2. 안혜경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게 뭐다냐? 궁금하면 '질투의 화신' 14회 사수.
  3. 수험표를 가슴팍에 단 채 뉴스 데스크에 앉아 있는 안혜경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지난 6일 방송된 '질투의 화신' 14회에서는 안혜경을 비롯, 실제 아나운서였던 전현무, 오정현, 김경란 등이 출연해 극 중 재미를 불어넣었다.

출처: 비즈엔터: http://www.bizenter.co.kr/view/news_view.php?varAtcId=79749



[인물탐구Q] '질투의 화신' 조정석의 '매력적인 연기'… 연극·뮤지컬 무대에서 쌓은 '경험'이 바탕됐다, 스포츠Q

  1. SBS '질투의 화신'에 출연중인 조정석 [사진= 스포츠Q DB].
  2. 조정석은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과 ‘헤드윅’을 통해 자신의 진가를 발휘했다. 아이들의 순수한 방황과 진지한 고민을 다룬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에서 모리츠를 연기했던 조정석은 섬세한 심리 묘사를 선보였다.
  3. 뮤지컬 '블러드 브라더스'에 출연했던 조정석 [사진= 스포츠Q DB].

출처: 스포츠Q: http://www.sportsq.co.kr/news/articleView.html?idxno=203579



'질투' PD가 밝힌 기상캐스터 논란 "건드려야 곪은 것 터져"[인터뷰], OSEN

  1. 그러기 위해서라고 생각해주시면 좋겠다"며 "작가님이 많은 생각을 가지고 좋은 얘기를 하려 풀어놓은 것이니까 저도 끝날 때까지 드라마가 잘 흘러가서 무리없이 거둬들이면 좋겠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박 PD의 설명대로 '질투의 화신'은 초반 논란이 일었던 것과는 달리 점차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이야기들로 가득 채워지고 있다.
  2. 그는 "'질투의 화신'은 굉장히 공격적인 스타일의 드라마라고 생각한다.
  3. 그런 것이 과해서 오버를 한 것은 아닌가 하는 회차나 신이 저에겐 많이 있다"고 설명했다.이어 그는 "오히려 그냥 내버려 두면 시청자들이 조금 힘들지라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텐데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 부분이 있다.

출처: OSEN: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9&aid=0003407982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역대급 섹시 키스 “매우 중요한 사건이자 변수”, 서울신문

  1.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의 키스신이 화제다.6일 방송된 SBS ‘질투의 화신’에서는 이화신(조정석 분)이 표나리(공효진 분)에게 짝사랑 선언을 한 뒤 마음을 거침없이 표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방송 말미 표나리와 방사선 치료를 받으러 간 이화신은 탈의실에 들어와 혼란스러운 마음을 표현하는 표나리에게 “나가”라고 했다.
  2. 이에 이화신은 “인정”이라고 말하며 격한 키스를 했다.방송 이후 조정석 공효진의 뜨거운 키스신이 화제가 되는 가운데 제작진의 과거 발언이 재주목 받고 있다.지난 4일 SBS 드라마 관계자는 “‘질투의 화신’ 후반기에서 나리가 자신을 좋아하는 두 남자 중 한 명과 키스를 하게 된다.
  3. 이에 세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전개될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사진=SBS ‘질투의 화신’ 캡처이보희 기자 boh2@seoul.co.kr▶ [서울EN 바로가기] [페이스북] ▶ [스타 화보 보기]ⓒ 서울신문(www.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출처: 서울신문: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81&aid=0002762882


'질투의 화신' 조정석 공효진 격정적인 키스... 삼각 로맨스 어디로 가나, 일간스포츠

  1. [일간스포츠 정영식] 조정석에 이어 공효진의 각성까지 끝나며 양다리 로맨스가 완벽한 정삼각형을 그렸다.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극본 서숙향/연출 박신우, 이정흠/제작 SM C&C) 어제(6일) 방송에서 표나리(공효진 분)는 자신의 꿈을 위해 헬기 항로를 변경하고 오디션을 앞두고 긴장을 풀어주는 이화신(조정석 분)에게 다시 가슴이 뛰기 시작했다.
  2. 이는 아나운서 오디션 내내 그녀에게만 보이는 이화신의 존재로 증명됐고 병원 탈의실에서 나눈 키스로 확실해졌다.특히 아나운서 시험에 합격한 표나리와는 달리 앵커 오디션 자격을 박탈당하는 이화신의 모습은 표나리 가슴에 잠들어 있던 사랑을 다시 느끼게 만드는 결정적 요인이 됐다.
  3. 뿐만 아니라 이화신을 절박하게 찾아다니는 그녀는 지난 9회에서 연락이 두절된 표나리를 찾으러 다녔던 이화신과도 닮아 있어 시청자들을 더욱 애타게 만들었다.이처럼 표나리의 각성은 여전히 고정원(고경표 분)을 사랑하고 있지만 찌그러져 있던 이화신이란 존재가 그녀의 삶에서 다시 팽창하고 있음을 알렸다.

출처: 일간스포츠: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241&aid=0002600632


[피플is] '양봉꾼' 조정석, 거미라도 될 걸 그랬어, 일간스포츠

  1. 조정석의 활약은 비단 키스신 뿐 아니다.
  2. 그는 '질투의 화신'을 통해 '로코 양봉꾼'으로 거듭나는 중.
  3. 조정석의 시작은 납득이었으나, 끝은 로코의 화신이다.

출처: 일간스포츠: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241&aid=0002600630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서울신문 TV리포트 일간스포츠 OSEN 비즈엔터 스포츠Q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