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작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조작’ 첫 방송 시청자 반응 어땠나?, 베타뉴스

  1. ‘조작’ 첫 방송 시청자 반응 어땠나?.
  2. “역시 남궁민”이라는 호평이 쏟아졌다.
  3. 시청자들은 “jhle**** 김과장 남궁민이 싹 사라지고 캐릭터 다시 입었네 연기 대단하다” “with****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포진해서 그런가 몰입도 높았음” “good**** 드라마가 아니라 그냥 영화다” “ayan**** 비열한거리에서 부터 솔직히 눈에 띄었지.

Source: 베타뉴스


‘조작’ 첫 방송 시청평보니…, 헤럴드경제

  1. SBS 새월화드라마 '조작'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쏟아졌다.
  2. (사진='조작' 캡처)[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은수 기자] SBS새월화드라마 ‘조작’ 첫방송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쏟아졌다.
  3. 시청자들은 “jhle**** 김과장 남궁민이 싹 사라지고 캐릭터 다시 입었네 연기 대단하다” “with****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포진해서 그런가 몰입도 높았음” “good**** 드라마가 아니라 그냥 영화다” “ayan**** 비열한거리에서 부터 솔직히 눈에 띄었지.

Source: 헤럴드경제


배틀그라운드 긴급 점검… 'Sever is too busy' 메시지에 유저들 불편 토로, 미디어펜

  1. [미디어펜=이동건 기자] 온라인 게임 배틀그라운드에서 접속 장애가 발생, 운영진이 긴급 점검에 나섰다. 배틀그라운드 운영진은 24일 오후 10시 11분 공식 카페를 통해 '서버 접속 장애 현상 확인 중'이라는 제목으로 글을 게재했다. 운영진은 "24일 오후 10시 5분 서버 접속 장애 현상이 발생하여 확인 중"이라며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날 배틀그라운드는 약 10시쯤부터 파티원 초대, 게임 시작 등 조작을 할 때마다 'Sever is too busy'라는 메시지가 뜨는 등 게임 실행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유저들이 이용에 불편을 겪었다.
  2. 이에 배틀그라운드 측은 긴급 점검에 나섰다. 한편 배틀그라운드 점검 소식에 네티즌은 "나만 서버 터진 게 아니었네", "게임 시작이 안 돼요", "나만 그런 줄 알았다" 등 불편을 토로했다.[미디어펜=이동건 기자].

Source: 미디어펜


첫방 ‘조작’ 남궁민, 형 오정세 교통사고에 오열.. 비극 시작 (종합), 뉴스엔

  1. 한무영은 박응모의 이름에 가위표를 했고, 형 한철호(오정세 분)가 과거 작성한 다른 기사들을 살폈다.
  2. 5년 전 한무영은 유도 국가대표 선수였고, 형 한철호는 대한일보 스플래시팀 기자이자 이석민의 후배였다.
  3. 한무영이 쓰러진 형 한철호 앞에서 오열하는 모습이 엔딩을 장식하며 비극이 시작됐다.

Source: 뉴스엔


‘조작’첫방, 남궁민X유준상 권력실세에 뒤통수 맞아 ‘충격+오열’ (종합), 뉴스1

  1. 대한일보 스플래시 팀을 이끌고 있던 이석민은 민회장의 비자금 관련 내용을 검사와 함께 터트리기로 했다.
  2. 민회장이 시신으로 발견되고 그가 치매를 앓고 있다는 조작된 사실이 언론을 통해 유포됐고 스플래시를 이끌던 이석민 기자와 검사 권소라는 추락하게 됐다.
  3. 무영의 형 철호는 죄책감에 시달렸고 자신이 쓴 기사를 바로잡고 싶다는 마음을 드러냈다.

Source: 뉴스1


'조작' 자칭 '기레기' 남궁민, 의문의 문신남 찾으려 위장취재…시신4구 발견, 경인일보

  1. 한무영은 인신매매를 하고 있는 조직폭력배를 찾아가 여자를 사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하지만 그 모습은 영상으로 촬영되고 있었고, 한무영은 이를 빌미로 문신한 남자의 행방을 물었다.
  2. 형 한철호(오정세 분)를 죽게 한 범인을 찾고 있었던 것.난투극이 벌어지자 한무영은 겨우 조직폭력배들을 피해 도망쳤다.
  3. 그사이 한무영과 한 편인 다른 기자들은 납치된 여자들을 탈출시키려다 몸싸움을 펼쳤다.

Source: 경인일보


'조작' 오정세 충격죽음..남궁민 기레기 된 진짜 이유, 스포츠투데이

  1. '조작' 오정세 남궁민 / 사진=SBS '조작' 오정세 남궁민 캡처원본보기[스포츠투데이 오효진 기자] '조작' 오정세 충격 죽음에 남궁민이 기레기가 됏다.24일 첫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조작'(극본 김현정·연출 이정흠)에서는 진실을 파헤치던 한철호(오정세)가 동생 한무영(남궁민) 앞에서 의문의 죽음을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한철호는 대한일보 기자이자 스플래시 팀원으로 활약하지만, 조작된 사건 탓에 오보를 쓴 팀원이 되고 큰 충격에 빠진다.이어 한철호는 동생 한무영에게 "나 회사 그만둘까"라며 회의감을 드러내지만 이내 "나 끝까지 해보겠다"고 마음을 다잡는다.하지만 한철호는 약을 사오던 한무영 앞에서 트럭에 치여 죽었다.이와 함께 유도 유망주였던 한무영은 도핑 누명을 쓰고 영구 제명 됐고, 이후 형의 죽음과 관련된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한국판 타블로이드지인 애국신문을 대표하는 문제적 기레기가 된 과정이 공개되며 향후 전개에 기대감을 높였다.오효진 ent@stoo.com.

Source: 스포츠투데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경인일보 스포츠투데이 미디어펜 헤럴드경제 베타뉴스 뉴스1 뉴스엔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