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권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경희대 아이돌' 조권, 탐나는 공연도 얘기했지만…"날 지적하는 시선 있었다", 뉴스타운

  1. ▲ 조권 경희대 아이돌 (사진: 조권 인스타그램) ⓒ뉴스타운.
  2. [뉴스타운 = 심진주 기자] 논란의 '경희대 아이돌'로 지목당하고 있는 조권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3. 공연 열정이 남달랐던 조권이 '경희대 아이돌'로 밝혀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Source: 뉴스타운


조권 "특혜 안 된다…자기 실력으로 해야해" 과거 발언 눈길, TV리포트

  1. [TV리포트=손효정 기자] 가수 조권이 대학원 특혜 의혹 아이돌로 지목된 가운데, 그의 과거 발언이 눈길을 끈다.조권은 지난달 18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우영, 청하와 함꼐 출연했다.
  2. 청하는 과거 JYP 연습생 출신으로 ,세 사람은 JYP 엔터테인먼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다.DJ 김태균은 JYP 오디션 출신이라는 청하에게 "공채냐, 특채냐"고 질문했다.
  3. 이를 눈치챈 조권과 우영은 웃음을 터뜨리며 "특채 안 된다"고 말했다.

Source: TV리포트


[단독] 조권 측근 "석사 특혜? 정말 억울해..학교 열심히 다녀" 유감, OSEN

  1. [OSEN=김은애 기자] SBS 뉴스가 새로운 경희대 대학원 부정특혜 아이돌이 있다는 보도를 하며 파문을 일으킨 가운데 논란의 주인공이 된 가수 조권이 '억울하다'는 입장인 것으로 확인됐다.
  2. SBS는 이번 연예인 특혜의 단독 보도를 하며 실명만 거론하지 않았을 뿐, 조권임을 쉽게 인지할 수 있는 앨범 사진을 얼굴만 모자이크한채 내보냈다.
  3. "본인이 학위를 받은 것이 연예인이라는 특수성으로 얻은 결과물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만큼 특혜 논란에 유감스럽다는 마음이 크다"라고 덧붙였다.지난 6일 SBS '뉴스8'는 보도와 함께 조권으로 추측되는 사진을 내보냈다.

Source: OSEN


'경희대 아이돌' 조권, 부정 학위 취득? "장학금 받을 정도로 열심히 다녔다", 무등일보

  1. '경희대 아이돌' 조권, 부정 학위 취득? "장학금 받을 정도로 열심히 다녔다"입력시간 : 2018.
  2. 09:55'경희대 아이돌' 조권 (사진: SBS, '횡단보도')
  3. [무등일보=조현경 기자] '경희대 아이돌' 조권을 향한 대중의 추궁이 이어지고 있다.

Source: 무등일보


조권 "하고 싶은 말 있으면 그냥 하세요"..SNS에 의미심장한 글, 한국경제

  1. 조권이 SNS를 통해 의미심장한 글을 게재했다.조권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 일은 세계와 세계가 만나는 일.
  2. 그래서 나는 사람을 만날 때 그 사람의 세계가 넓길 바란다"로 시작하는 장문의 글을 캡처한 사진을 게재했다.이어 캡처한 사진에는 "내가 들여다볼 곳이 많은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3. 나눌 수 있는 것들이 많은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하지만 가끔은 세계가 전혀 없는 사람도 있더라.

Source: 한국경제


조권, 곤혹스런 상황에 놓인...뒷말만 무성 '어떤말 꺼낼까', 로이슈

  1. 앞서 지난 6일 한 매체는 최근 불거진 이른바 ‘경희대 아이돌’ 관련해 후속 보도를 쏟아내면서 조권이 의심스런 상황에 놓이게 됐다.
  2. 매체 따르면 해당 아이돌은 허술한 공연을 통해 석사 학위를 받은 것으로 지적됐는데 당시 매체게 소개한 사진의 주인공으로 조권이 의심을 사고 있다.
  3. 또 현재까지 해당 보도에 대한 어떠한 해명도 나오지 않고 있어 궁금증은 더욱 커지고 있다.

Source: 로이슈


조권, 후배들에게 "스캔들 피하려면 데이트는 집에서" 무슨 일?, 대전투데이

  1. [대전투데이=김서영 기자]가수 조권이 화제인 가운데 후배들에게 조언한 그의 스캔들 피하는 법이 새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 당시 조권은 "후배들이 주로 어떤 상담을 많이 요청하느냐"는 물음에 "다양한 부분에 대해 물어보는데, 주로 데뷔나 연애에 대해 물어보는 것 같다"고 답했다.
  3. 조권은 이어 "연애는 어떤 식으로 조언해주냐"고 물음에 "사실 나는 개인적으로 공개연애를 반대하는 입장이다"라면서도 "최대한 몰래 잘 사귀라고 조언해주는 편이다.

Source: 대전투데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무등일보 대전투데이 뉴스타운 로이슈 TV리포트 OSEN 한국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