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흐름 끊긴' 정현, 니시코리에 풀세트 접전 끝 석패, 일간스포츠

  1. 정현은 전날 경기서 1, 2세트를 니시코리에게 내줬으나 3세트에서 타이브레이크 끝에 기사회생, 4세트에서 니시코리의 서브 게임을 2차례나 브레이크하며 단숨에 3-0까지 앞서 분위기를 탔다.그러나 정현이 상승세를 탄 그 순간 갑자기 비가 내리기 시작했고 경기가 중단됐다.
  2.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상세보기.
  3. 개별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Source: 일간스포츠


[테니스] 정현, 日 니시코리에 2-3 석패…프랑스오픈 16강행 무산, 뉴스1

  1. 이날 다시 시작된 경기에서 정현은 가볍게 4세트를 따냈다.
  2. 3-0으로 정현이 앞선 상황에서 니시코리는 체력을 아끼는 모습이었다.
  3. 정현은 내리 3게임을 따내며 6-0으로 승리, 세트스코어 2-2 동률을 만들었다.

Source: 뉴스1


윤종신·정미라, 프랑스서 “대~한민국”…정현-니시코리 케이전 관람, 스포츠경향

  1. 윤종신·전미라 부부가 프랑스에서 포착됐다.
  2. 케이 니시코리(일본)과 경기하는 정현 선수를 응원했다.4일(한국시간) 진행된 ‘롤랑가로스 프랑스 오픈’ 관객석에는 윤종신·정미라 부부가 모습을 드러냈다.윤종신·정미라 부부는 ‘롤랑가로스 프랑스 오픈’ 한국 홍보대사다.
  3. 정현(한국)이 4일(현지시각) 케이 니시코리(일본)과 롤랑가로스 프랑스 오픈 남자 단식 경기에서 서브하고 있다.

Source: 스포츠경향


하늘이 외면한 정현, 니시코리와 1박2일 승부 끝내 분패, 한국일보

  1. 정현이 4일(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의 롤랑 가로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프랑스오픈 테니스대회 남자 단식 니시코리 게이(일본)와 3회전에서 백핸드로 리턴을 하고 있다.
  2. 정현은 기세를 올려 4세트에서 니시코리의 서브 게임 2개를 따내며 3-0으로 달아났다.
  3. 정현에게는 야속한 비였고, 니시코리에겐 행운의 비였다.

Source: 한국일보


세계 9위 니시코리 상대로 분투한 정현 '내일은 희망', 연합뉴스

  1. 세계 9위 니시코리 상대로 분투한 정현 '내일은 희망'.
  2. 정현은 4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의 롤랑 가로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니시코리 게이(9위·일본)와 3회전에서 2-3(5-7 4-6 7-6 6-0 4-6)으로 무릎을 꿇었다.
  3. 하지만 이번 대회에서 처음으로 3회전에 올랐고, 32강전에서도 2015년에 세계 랭킹 4위까지 찍었던 니시코리를 괴롭히면서 선전했다.

Source: 연합뉴스


정현, 프랑스오픈 3회전서 니시코리에 석패, 스포츠투데이

  1. 이어 4세트에서도 니시코리의 서브 게임을 연달아 브레이크하며 3-0으로 앞서 나갔다.
  2. 정현은 경기 시작과 동시에 자신의 서브 게임을 지킨 뒤, 니시코리의 게임을 브레이크하며 5-0으로 달아났다.
  3. 궁지에 몰린 정현은 3-5 상황에서 니시코리의 서브 게임을 빼앗아 오며 추격의 불씨를 지폈다.하지만 정현은 자신의 서브 게임에서 더블 폴트로 매치 포인트를 내주며 아쉽게 고개를 숙였다.

Source: 스포츠투데이


정현, 니시코리에게 5세트 접전 끝에 분패…'잘 싸웠다', 연합뉴스

  1. 4세트에서는 정현이 니시코리의 서브 게임을 2차례나 브레이크하며 3-0으로 앞서나갔고 이때 비가 오는 바람에 경기가 중단됐다.
  2. 니시코리 게이 [AP=연합뉴스]자신의 서브 게임을 지킨 니시코리가 게임스코어 1-0에서 정현을 15-40으로 몰아가며 브레이크 기회를 얻었다.
  3. 이때 연달아 4포인트를 따내며 위기를 넘긴 정현은 게임스코어 1-1에서 이번에는 니시코리의 서브 게임에서 15-40으로 더블 브레이크 포인트를 잡았다.

Source: 연합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스포츠투데이 한국일보 스포츠경향 뉴스1 연합뉴스 일간스포츠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