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용화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정용화, 피할 수 없는 담론... 유승준 등, 기호일보

  1. 정용화, 유승준 등 '피해갈 수 없는 담론'정용화가 군 입대와 대학입학과 관련해 논란을 빚고 있다.
  2. 그는 "군입대 연기 때문에 박사과정에 돌입한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정용화는 씨엔블루의 인기와 여러 한류드라마의 인기로 해외에서도 두각을 드러낸 바 있다.이러한 가운데 과거 학력이나 군 입대와 관련해 논란을 겪은 이들이 재조명되고 있다.
  3. 가수 유승준은 군 입대와 관련해 가장 큰 논란을 겪은 인물이다.

Source: 기호일보


정용화 "입대 연기 위해 대학 입학+軍도피 결코 아니다", 스타뉴스

  1. 씨엔블루 멤버 정용화 /사진=김휘선 기자씨엔블루 멤버 정용화가 자신의 경희대학교 특혜 입학과 관련, 군 입대 연기 의혹과 군 입대로 인한 도피 의혹 등을 모두 부인했다.정용화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2. 정용화는 이날 경희대학교 특혜 입학 등의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정용화는 이날 자신의 군 입대와 관련, 입대 연기를 위해서 대학교에 입학한 것이 결코 아니라고 강조했다.
  3. 당연히 가야하는 국방의 의무이며, 저도 대한민국의 국민으로서 국방의 의무를 충실히 수행해야 한다고 항상 생각해 왔다"며 "이번 계기를 통해 입대하여 다시 한번 지금의 저를 되돌아 봐야할 시기라고 생각했다"고 전했다.이와 함께 정용화는 "결과적으로 규정에 위반된 것이 있다면 저에게 책임이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제 잘못에 대해서는 여전히 깊이 반성 중"이라며 "면접은 교수님 재량으로 진행할 수 있는 것으로만 생각하고 모집요강을 제대로 확인해 보지 않은 것이 저의 과실이며 반성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타뉴스 단독 ▶ 핫포토 윤상근 기자 sgyoon@.

Source: 스타뉴스


'핫이슈' 정용화, "아니면 말고식 OO 자제해야...7년 이하의 징역 5천만원의 벌금" 중형 받을 수 있어, 그린포스트코리아

  1. 누리꾼들은 정용화에 대해 아니면 말고식 루머는 자제해야 한다는 목소리를 내고있다.
  2. 과거 가수 서지수와 방송인 허지웅 또한 아니면 말고식 루머로 곤혹을 치른 바 있기에, 정용화에게도 섣부른 비난이나 아니면 말고식 루머를 자제해야 한다는 의견.
  3. 한편 누리꾼들은 정용화와 관련된 구설수의 사실관계가 드러나기 바란다는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

Source: 그린포스트코리아


대학원 부정입학 논란 정용화 5일 입대 "입영 연기 목적 NO'...군 검찰 조사, 국제신문

  1. 군 입대 지연을 목적으로 경희대 대학원에 부정입학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수 겸 배우 정용화가 군 검찰의 조사를 받게 됐다.2일 복수의 연예계 소식통에 따르면 정용화는 오는 5일 군에 입대할 예정이다.
  2. 이에 대학원 부정입학 혐의와 관련해 군 검찰의 조사를 받을 예정이다.
  3. 앞서 정용화는 2017학년도 경희대 박사과정 수시모집 과정에 지원한 뒤 면접에 참여하지 않고도 1위로 합격한 사실이 드러나 부정입학 의혹을 받았다.정용화 측은 소속사 사무실에서 학과장 이모 교수와 ‘개별 면접’을 봤다고 해명했지만, 경찰 수사결과 전형 기간 정용화는 이 교수 등의 면접관을 만난 적이 없었다.이에 경찰은 정용화가 군 입대를 늦추려고 박사 과정에 지원한 걸로 의심하고 있다.

Source: 국제신문


정용화 "이연희와 키스신에서 남성적 면모 보여주고 싶었다", 시민일보

  1. 정용화가 이연희와 키스신에 대한 이야기로 새삼 화제다.
  2. 정용화는 진한 키스신으로 캐릭터의 남성적인 면모를 보여주고 싶었다고 털어놨다. 정용화는 캐릭터의 남자다움을 보여주기 위해 진한 키스신을 의도했다고 설명했다.
  3. 정용화는 "드라마 자체가 리얼리티성이 강하고 공감대 형성되는 드라마라고 생각이 들었다. 산마루 캐릭터를 연기할 때도 그렇고 산마루가 어떻게 보면 민폐이기도 하고 너무 뭔가 약간 바보 같기도 하지만 똑똑하기도 하고 엉뚱한 면들이 비춰져서 키스신이나 러브신들은 좀 남자답게 하자는 생각을 했다"라고 말했다.

Source: 시민일보


'특혜 의혹' 정용화 "사건·사고 피하려 집에만 있었다"더니…, 시선뉴스

  1. [시선뉴스] 경희대 박사과정에 부정 입학한 혐의를 받는 씨엔블루 정용화가 검찰 조사를 앞두고 심경을 전했다. 이에 앞선 주식내부거래 의혹으로 힘들었던 심경을 털어놓았던 발언이 관심이다.
  2. 앞서 정용화는 지난 2016년 유명 연예인 영입 관련 미공개 정보를 이용해 FNC 엔터테이먼트 주식을 취득한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았으나 혐의없음 처분을 받았다. 
  3. 한편, 정용화는 오는 5일 군에 입대해, 군 검찰의 조사를 받게 된다. 그는 2일 SNS 심경글을 통해 일부 사실과 달리 왜곡된 부분은 충분히 소명하도록 노력 하겠다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Source: 시선뉴스


[종합]'부정 입학' 정용화, 軍검찰에서 수사…"입대 연기 정황", 뉴시스

  1. 경찰조사 결과, 정씨 등 3명은 2017년 경희대 국제캠퍼스 일반대학원 석·박사과정 수시전형에서 면접에 불참하고도 부당하게 높은 점수를 받아 합격했다.
  2. 정씨는 경찰 조사 과정에서 "이 교수와 개별 면담을 가진 것이 면접을 대체하는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주장했다.
  3. 또한 정씨는 2일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린 글을 통해 "제가 학업에 관심도 없으면서 군입대를 연기하려고 박사과정을 취득하려고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은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했다.【서울=뉴시스】배훈식 기자 = 2일 오전 서울 중랑구 서울지방경찰청 지능범죄수사대 브리핑실에서 경찰 관계자가 유명 연예인 대학원 부정입학 사건 증거 자료를 정리하고 있다.

Source: 뉴시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기호일보 뉴시스 시민일보 국제신문 스타뉴스 시선뉴스 그린포스트코리아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