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상수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정상수, 과거 박근혜 전 대통령 옹호 발언 "혹독한 질타 받을만한 분 아니다" 눈길, 국제뉴스

  1. 래퍼 정상수가 주목 받으면서 과거 그의 박근혜 전 대통령 옹호 발언도 재조명되고 있다.
  2. 정상수는 과거 박근혜 전 대통령의 탄핵과 관련해 자신의 SNS에 짧은 문장을 게시했다.
  3. 당시 정상수는 술집에서 테이블과 의자를 엎는 등 난동을 부리고 출동한 경찰을 폭행한 것으로 알려진 바 있다.

Source: 국제뉴스


정상수, 술 취해 홍대 한복판서 행패 "XX 내가 X같냐고!"…바이크에 발길질, 제민일보

  1. 정상수는 "XX! 내가 X같냐고!"라며 욕설을 퍼부었고, 겁에 질린 여성 행인들은 "저기요.
  2. 행인들이 정상수를 향해 "혹시 정상수 아니냐"라고 물었으나 대답을 하진 않았다.
  3. 정상수는 난폭한 발길질로 바이크를 넘어뜨려 행인들을 경악케 했다.

Source: 제민일보


정상수, 방송서도 뜬금포 욕설 논란 "이 xxx야", 스포츠한국

  1. 정상수.
  2. 이에 앞서 정상수는 술에 취해 수차례 길거리 난동을 부리고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다.

Source: 스포츠한국


정상수, "과거 주취 난동 OOOO 맞기도...해외에서는 어떻게 하나?", 데일리안

  1. ⓒ AKA TV/방송화면래퍼 정상수의 주취 난동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있다.18일 정상수의 주취 난동이 누리꾼들의 이목을 끌면서, 정상수의 주취 난동에 주폭에 대한 처벌이 다시금 회자된 것.'주폭'이란 충북지방 경찰청장에 의해 특허청에 상표등록된 용어로써 만취상태에서 상습적으로 상가, 주택가 등에서 인근 주민 등 선량한 시민들에게 폭력과 협박을 가하는 사회적 위해범을 지칭한다.특히 경찰청은 주폭이 폭행에 이르지 않더라도 경범죄처벌법을 적용하는 등 엄정 처벌한다는 계획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2. 과거 정상수는 경찰관에게 욕설을 뱉고 고함을 치는등 경찰의 지시에 불응했다.
  3. 이에 정상수는 경찰에게 태이저건을 맞고 제압돼 대중들에게 놀라움을 안긴 바 있다.지난 2017년 12월 6일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한 노영희 변호사는 음주 후 일어난 범죄에 대한 외국의 처벌 사례를 소개했다.노영희 변호사는 "프랑스의 경우에는 '음주 또는 마약 복용 후에 일어나는 범죄 중에 폭행하고 성범죄 등에 있어서는 그 형을 가중한다' 이런 규정을 아예 두고 있다"고 발언했다.이어 "독일 형법에도 명정법이라고 해서 '술이나 약물 같은 것 등을 먹고 취한 상태에 있는 사람이 범죄를 저지르게 되면 오히려 강력하게 처벌해야 된다' 이런 법 자체가 있다"고 설명했다.또 "완전명정죄라는 게 있다"며 "미국이나 영국에서는 '주취는 범죄의 변명이 될 수 없다' 이걸 아예 명시를 해 놓고 있다"고 말했다.그는 "외국에서는 주취했다고 해서 봐주는 게 아니라 주취해서 범죄를 저지르면 오히려 그 사람을 더 세게 처벌한다라는 게 이미 형성되어 있다"고 덧붙였다.한편 누리꾼들은 정상수의 주취 구설수에 자성이 필요하다는 목소리를 내고 있다.데일리안 임성빈 기자 (mtrelsw@dailian.co.kr)ⓒ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

Source: 데일리안


래퍼 정상수, "이제 정신 차렸다"더니…욕설·난동 논란에 개과천선은 어디로?, 무등일보

  1. 래퍼 정상수, "이제 정신 차렸다"더니…욕설·난동 논란에 개과천선은 어디로?입력시간 : 2018.
  2. 공개된 영상 속에서 정상수는 술에 만취한 채 지나가는 여성들에게 욕설은 물론, 주변 기물들을 파손하며 난동을 부린 것으로 알려졌다.
  3. 무등일보(MoodeungIlbo) All right reserved.

Source: 무등일보


정상수, 거칠게 몸싸움 벌이다 경찰에 제압당하는 영상 재조명…"놔라" 욕까지, 대전투데이

  1. 영상 속 정상수는 경찰에 붙잡혔으며 이에 정상수는 “놔라”는 말과 함께 욕설을 내뱉었다.
  2. 정상수가 계속해서 지시에 불응하자 경찰은 테이저건을 사용해 정상수를 제압했다.
  3. 거칠게 몸싸움을 벌이던 정상수는 무기력하게 쓰러졌다.

Source: 대전투데이


이상화 평창올림픽도 이긴 정상수 만취 행각...실검 장악, 쇼미더머니 주폭 화제, 국제신문

  1. 술을 먹고 잇따라 난동을 부려 SNS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래퍼 정상수에 대중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이런 가운데 그가 과거 한 힙합 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해 술에 취한 상태에서 동료에게 욕설을 했던 일화가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18일 방송가 소식통에 따르면 사건이 일어난 것은 2013년 Mnet ‘쇼미더머니’ 촬영 중 양동근 팀의 술자리 때였다.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갑자기 정상수는 술에 취해 기리보이와 아이언에게 욕을 했다.
  2. 정상수가 손가락 욕을 포함해 심한 욕설을 내뱉자 술자리의 분위기는 순식간에 심각해졌고, 기리보이 아이언과 양동근은 “이제 하지 말라”며 정상수를 만류했다.아이언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정상수와 다시는 술을 마시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으며, 기리보이는 “술을 더 먹었다면 한 대 쳤을 것”이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한편 18일 정상수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 일대에서 여성 행인들에게 난동을 부려 논란을 빚었다.
  3. 이 모습은 SNS를 통해 확산됐으며, 현재 정상수에 대한 비난 여론이 들끓고 있다.이에 앞서 정상수는 술을 마시고 여러차례 길거리 난동을 부리고 폭행을 행사, 음주운전을 한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바 있다.

Source: 국제신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무등일보 대전투데이 제민일보 국제뉴스 데일리안 국제신문 스포츠한국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