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미홍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정미홍 “김구, 김일성에 부역”…손석희 조작 ·왜곡 보도 의혹” 논란의 말말말, 동아일보

  1. 그중 2013년부터 현재까지 크게 논란이 됐던 정미홍 전 아나운서의 말들을 짚어봤다.
  2. 정 전 아나운서는 국정 교과서도 적극 찬성하며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의 역사를 바르게 기술하려면 국정교과서로 만드는 수 밖에 없다"고 주장했다.
  3. 이 발언이 논란이 되자 정 전 아나운서는 19일 페이스북에 “살벌하고 끔찍한 구호들과 대한민국 헌정 파괴를 선동하는 진짜 막말로 넘쳐나는 시위의 촛불, 태극기 바람으로 잠재우고 헌정 질서 바로 세우자는 게 막말인가”라며 불쾌감을 드러내기도 했다.정 전 아나운서는 손석희 앵커에도 거침없는 비난을 쏟아부었다.

Source: 동아일보


정미홍 전 아나운서, 정유라 두둔하다 네티즌 폭격 "승마에 미친 소녀", 환경TV

  1. 정미홍 KBS 전 아나운서가 각종 특례·비리 의혹에 휩싸인 정유라를 두둔하는 발언을 해 누리꾼들의 뭇매를 맞고 있다.
  2. 4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과 SNS 등에는 정미홍 전 아나운서의 발언을 지적하는 내용의 글들이 쏟아지고 있다.
  3. 지난 3일 정미홍 전 아나운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불법 체류 혐의로 덴마크에서 체포된 비선 실세 최순실의 딸 정유라를 두둔하는 글을 게재했다.정미홍 전 아나운서는 지난 3일 SNS를 통해 "미성년 벗어난지 얼마 안된 어린 젊은이, 딸바보 엄마 밑에서 어려움 모르고 살아 세상을 제대로 알까 싶고, 공부에도 관심없이 오직 승마에만 미친 소녀라하는데.

Source: 환경TV


‘정유라는 승마꿈나무’ 정미홍 전 아나운서 발언에…“편법·불법으로 키운 나무가 자격 있나?”, 동아일보

  1. [동아닷컴]사진=정미홍 페이스북 정미홍 전 KBS 아나운서가 “특검이 승마 꿈나무를 완전히 망가뜨린다”, “정유라는 승마 꿈나무가 맞다”는 발언으로 연일 구설에 올랐다.
  2. 누리꾼들은 “꿈나무라면 바른 방법으로 육성해야 한다”고 일침을 가했다.
  3. 정유라를 ‘승마 꿈나무’라 칭하며 아무런 죄가 없다고 주장했다는 것.이에 정미홍 전 아나운서는 다음날인 4일 재차 페이스북을 통해 “정유라는 승마 꿈나무가 맞다”고 강조했다.

Source: 동아일보


"정미홍 아나운서 도웁시다" 박사모, 정미홍 아나운서 구하기 회원들 참여 독려, 전자신문

  1. 출처:/ 방송 캡처"정미홍 아나운서 도웁시다" 박사모, 정미홍 아나운서 구하기 회원들 참여 독려 박사모가 정미홍 아나운서 구하기에 나서 눈길을 끈다.박사모(박근혜를 사랑하는 모임)가 여론의 뭇매를 맞고 있는 정미홍 아나운서를 돕자며 회원들을 독려하고 있다.지난 3일 박사모 회원들은 자신들의 커뮤니티 '박사모 카페'를 통해 '정미홍 아나운서 구합시다' 라는 글을 올리며 참여를 독려했다.게시된 글에는 "도웁시다.
  2. 좌익 댓글로 도배중입니다"라는 내용과 함께 한 매체가 보도한 '정미홍 아나운서가 발언한 특검의 정유라 수사 비난 내용'을 함께 게재했다.이에 대해 박사모 회원들은 "정미홍 아나운서는 그 정도는 능히 감당할 강단이 있으신 분이다", "굳건히 견디리라 믿는다", "그거 신경 쓸 분 아니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3. 한편 지난 3일 정미홍 전 KBS 아나운서가 '비선실세' 최순실 씨의 딸 정유라 씨에 대해 두둔하는 발언을 했다.정미홍 전 아나운서는 이날 정유라 씨가 덴마크에서 체포됐다는 소식을 접하고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특검이 스포츠 불모지 승마 분야의 꿈나무 하나를 완전히 망가뜨린다"라고 주장했다.한은숙 기자 eshan@etnews.com▶ 전자신문 인기 포스트▶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전자신문 바로가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전자신문


"말꼬리 잡지말라" 정미홍, "승마 꿈나무 완전히 망가뜨려" 발언에 논란일자 재차 반박해, 문화뉴스

  1. 특히 극우 인사로 유명한 정미홍 전 KBS 아나운서가 "승마 꿈나무 하나를 망가뜨린다"고 발언해 그 논란이 더욱 커지고 있다.
  2. 3일 정 전 아나운서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정유라가 잡혔다고 요란하다"며 입을 열었다.
  3. 이러한 반발에 정 전 아나운서는 "정유라는 승마 꿈나무가 맞다"며 "말꼬리 잡지 말라"고 반박에 나서기도 했다.

Source: 문화뉴스


정미홍 아나운서, 역대급 관종 행세에 "혹시 인지도 상승이 목적이세요?", 불교닷컴

  1. 정미홍 전 아나운서가 최순실의 딸 정유라를 옹호하는 발언으로 다시 한 번 논란이 되고 있다.
  2. 최근 정미홍 전 아나운서는 자신의 SNS에 "특검이 승마 꿈나무를 완전히 망가뜨린다"라고 게재한 바 있다.
  3. 해당 발언이 논란이 되자 정 전 아나운서는 다시 한번 “제가 정유라를 승마 꿈나무라 했다고 욕질을 해댄다"는 글을 게제해 거센 비난을 받고 있다.

Source: 불교닷컴


정미홍 "정유라 유망주 맞아"... 정유라 승마 실력 '팩트체크' 필요..., 금강일보

  1. 글을 통해 정미홍 전 아나운서는 "제가 정유라를 승마 꿈나무라 했다고 욕질을 해대는데, 정유라 승마 꿈나무 맞다"라고 주장했다.
  2. 앞서 정미홍 전 아나운서는 "특검이 스포츠 불모지 승마 분야의 꿈나무 하나를 완전히 망가뜨리는군요"라며 특검의 정유라 수사를 비판했다.
  3. 한편 정미홍 전 아나운서가 '유망주'라고 불렀던 정유라의 승마 실력에 대해서는 많은 의문이 제기돼 왔다.

Source: 금강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전자신문 문화뉴스 동아일보 금강일보 환경TV 불교닷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