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2016년07월11일 12시쯤)

실시간검색어 3위는? 전도연 입니다.


왜? 사람들이 "전도연"를 <---- 관심있게 검색을 많이 하는 걸까요?


최신 뉴스기사를 살펴보고 3줄로 요약해 보았습니다.^^ 이것만 읽으면 나도 트랜드 스타 ~~!!!



'굿와이프' 나나, 국내 첫 연기 데뷔 어땠나…걸크러쉬 매력으로 합격점!, 스타서울TV

  1. 9일 저녁 방송된 tvN 드라마 '굿와이프'(연출 이정효|극본 한상운)2회에서 김단(나나)은 사건의 결정적인 증거를 캐오며 김혜경(전도연 분)을 돕는 모습으로 걸크러쉬 매력을 뽐냈다.
  2. 극의 초반, 김단은 사건을 맡은 김혜경! 에 "의뢰인에 연민을 가지면 변호사님만 힘들어진다" 등의 충고로 외모처럼 냉철하고 시크한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3. 냉철하면서도 따뜻함이 돋보임은 물론, 능력 있으면서 외모까지 겸비한 김단의 모습에 방송을 본 이들이 걸크러쉬 매력에 빠졌다는 반응.
출처: 스타서울TV: http://www.starseoultv.com/news/articleView.html?idxno=415556



'굿와이프' 나나, 유지태-전도연과 본방사수 "우린 굿와이프 같이 봤지요", 뉴스핌

  1. 나나가 유지태, 전도연과 함께 한 ‘굿와이프’ 본방사수 인증샷을 공개했다.
  2. [뉴스핌=정상호 기자] 나나가 유지태, 전도연과 함께 한 ‘굿와이프’ 본방사수 인증샷을 공개했다.
  3. 공개된 사진 속에는 나나, 유지태, 전도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출처: 뉴스핌: http://www.newspim.com/news/view/20160710000080



'하드캐리' 전도연·서인국, 믿고 본다…시청률의 제왕 등극, TV리포트

  1. 극 전반을 조율하며 압도적 존재감으로 매회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 전도연과 서인국의 활약이 눈에 띈다.전도연의 ‘굿와이프’는 방영 전부터 화제성 면에서 압도적이었다.
  2. 원작 줄리아나 마굴리스가 연기했던 역할을 ‘칸의 여왕’ 전도연이 맡기로 하면서 ‘굿와이프’를 향한 관심이 폭발했다.
  3. 서인국의 물오른 연기력은 ‘38 사기동대’를 차원이 다른 수사극으로 만들어주며 흥미진진한 극 전개의 흐름을 높이는 원동력으로 작용되고 있다.극중에서 베일에 싸인 사기꾼 양정도 역을 맡은 서인국은 기존의 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 없었던 독특한 사기꾼 캐릭터의 새 장을 열며 매회 흡입력을 높이는 ‘미친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출처: TV리포트: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213&aid=0000889670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4개 신문사
TV리포트 스타서울TV 일간스포츠 뉴스핌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이 글이 도움되었다 생각하시는 분은 공감 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