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일교포 여배우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신동욱, 재일교포 여배우 조재현 미투 폭로에 "영화계 안희정…김기덕 조재현 환상의 콤비", 아시아투데이

  1. 0사진=신동욱 트위터신동욱 총재가 배우 조재현의 미투 폭로에 대해 '영화계의 안희정 꼴'이라고 비판했다.20일 신동욱 총재는 트위터에 "여배우 A씨 "조재현한테 화장실에서 성폭행" 추가 폭로자 등장, 진짜 나쁜남자 꼴이고 진짜 성폭행 제조기 꼴이다.
  2. 나쁜남자 속의 주인공이 실존인물 꼴이고 영화계 안희정 꼴이다.
  3. 김기덕 조재현 환상의 콤비 꼴이고 그 감독에 그 배우 꼴"라고 게시했다.앞서 이날 조재현의 추가 미투 폭로가 보도되며 실시간 검색어에는 해당 사실을 고발한 재일교포 여배우와 그가 당시 출연했던 시트콤 등이 관심을 모았다.한편 조재현 측은 성폭행 사실과 관련해 "합의 하에 관계한 것"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Source: 아시아투데이


사건보단 재일교포 여배우 궁금증만 증폭 ‘2차 피해 우려’, 티브이데일리

  1.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한 재일교포 여배우가 배우 조재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면서 대중의 관심이 엉뚱한 곳으로 집중되고 있다.
  2. 소식이 알려지자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조재현뿐 아니라 ‘재일교포 여배우’ ‘2001년 시트콤’ ‘2001년 드라마’ 등의 상위에 올라왔다.
  3. 일부 누리꾼들은 특정 정보를 조합해 조재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재일교포 여배우가 누구인지를 찾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다.

Source: 티브이데일리


재일교포 여배우, 2001년 시트콤 출연? 2차 피해 우려, 매일경제

  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여배우 A씨가 조재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한 가운데, A씨에 대한 단서인 ‘재일교포 여배우’, ‘2001년 시트콤’ 등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2. 이어 조재현이 공사 중인 방송국 화장실로 자신을 데려갔고, 그 안에서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이 매체에 따르면 A씨는 2001년 한 인기 시트콤에 출연한 이후, 같은 해 다른 인기 드라마에 재일교포 역으로 캐스팅됐다.
  3. A씨가 2001년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조재현을 처음 만났다고 밝히면서 ‘재일교포 여배우’, ‘2001년 시트콤’ 등이 실시간 검색어에 오른 것.

Source: 매일경제


[단독] 재일교포 여배우 A씨 “조재현에 성폭행을 당했습니다”...조재현 측 "합의하 관계", SBS funE

  1. 당시 조재현 씨와는 사적으로도 친하게 지내는 사이었나요?“아니에요.
  2. 기억나는 건 다 끝나고 나서 조재현 씨가 저에게 ‘좋았지?’라고 물었어요.
  3. 아버지에게 말하면 아버지가 조재현 씨를 가만두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고, 저에게도 실망을 해 안 보실 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Source: SBS funE


재일교포 여배우, 16년 전 조재현에 성폭행 피해 주장 “공사 중인 화장실에서 성폭행”, 서울경제

  1. A씨는 지난 2001년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조재현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2. 이후 촬영장에서도 조재현 씨가 제 몸을 슬쩍 만졌다.
  3. 조재현 측 법률 대리인은 “성폭행이 아니라 합의 하에 관계를 한 것”이라며 “A씨가 자신의 집에 단둘이 조재현을 초대한 적도 있다.

Source: 서울경제


‘조재현 미투’ 재일교포 여배우 출연한 2001년 시트콤은?, 동아일보

  1. 사진=동아닷컴 DB재일교포 여배우 A 씨가 배우 조재현에게 16년 전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한 가운데, A 씨와 조재현이 당시 출연했던 작품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 이러한 가운데, A 씨가 출연했던 2001년 인기 시트콤과, 2002년 조재현이 출연했던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다.
  3. 조재현이 2001년, 2002년에 출연한 드라마는 SBS '피아노'가 전부다.

Source: 동아일보


조재현, 재일교포 여배우 고백으로 또 다시 성폭행 논란, 텐아시아

  1. [텐아시아=김수경 기자].
  2. 배우 조재현 / 사진=이승현 기자 lsh87@배우 조재현이 한 재일교포 여배우의 고백으로 또 다시 성폭행 논란에 휩싸였다.20일 한 매체는 “조재현이 16년 전에 남성 화장실에서 성폭행했다”는 재일교포 여배우의 인터뷰를 보도했다.해당 매체에 따르면 여배우는 2001년 한 인기 시트콤에 출연한 이후 같은 해 다른 인기 드라마에 재일교포 역으로 캐스팅된 배우다.
  3. 그가 조재현을 처음 만난 건 드라마 촬영 현장이었다.여배우는 공사 중이던 남성 화장실에서 조재현에게 성폭행 당한 이후 자살 시도를 했고, 어머니와 함께 만난 자리에서 조재현이 무릎을 꿇고 사죄했다고 밝혔다.

Source: 텐아시아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텐아시아 동아일보 SBS funE 티브이데일리 아시아투데이 서울경제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