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희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장희진, X맨 시절 남자친구 있었냐는 질문에 "옛날 일" 모호한 답변, 이코노미톡뉴스

  1. [이코노미톡뉴스] 장희진이 'X맨' 시절 남자친구가 있냐는 질문에 당황했다.
  2. 이어 장희진은 "당시 MC였던 강호동 선배님이 김종민과 러브라인을 만들어주는 등 촬영이 재미있었다"고 회상했다.
  3. 특히 장희진은 MC가 "사실 'X맨' 할 때 남자친구가 싫어했던 것 아니냐. 그 모습을 남자친구가 싫어한 것이다"라고 추리하자 당황하며 "옛날 일이다"고 모호하게 답해 눈길을 끌었다.

Source: 이코노미톡뉴스


'살짝 미쳐도 좋아' 장희진 빵지순례 시작 "작품할 때는 빵 금지", 한국일보

  1. SBS '살짝 미쳐도 좋아' 캡처배우 장희진이 '빵지순례'를 떠났다.16일 밤 12시25분 방송된 SBS '살짝 미쳐도 좋아'에서는 전국의 유명 빵집을 찾아다니는 '빵지순례'에 나선 장희진의 모습이 공개됐다.빵을 좋아한다는 장희진은 "2~3년 동안 쉬지 않고 일을 했다.
  2. 소속사 대표님과 약속을 한 게 작품 동안에는 빵을 안 먹는 거였다.
  3. 작품이 끝나고 쉬는 타임이라 봉인해제를 하듯이 대놓고 빵을 먹어보자 싶어서 빵지순례를 간다"고 말했다.혼자 가는 이유를 묻자 장희진은 "아침, 점심, 저녁을 다 빵을 먹는다고 했을 때 같이 가자고 하면 같이 갈 사람이 없다"며 "내 스케줄이 굉장히 많다.

Source: 한국일보


‘살미도’ 장희진, 나홀로 ‘빵지순례’···“작품 중에는 빵 접근금지 약속”, 서울경제

  1. [서울경제] ‘살짝 미쳐도 좋아’ 장희진이 남다른 빵 사랑을 드러냈다.16일 방송된 SBS ‘살짝 미쳐도 좋아’에서는 배우 장희진이 전국 유명 빵집 순례기가 그려졌다.이날 장희진은 “내가 빵을 엄청 좋아한다”고 말문을 열었다.이어 장희진은 “하지만 소속사 대표님과 약속을 한 게 작품 동안에는 빵을 안 먹는 거였다”며 “작품이 끝나고 쉬는 타임이라 봉인해제를 하듯이 대놓고 빵을 먹어보자 싶어서 ‘빵지순례’를 간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또 장희진은 혼자 ‘빵지순례’를 가는 이유에 대해 “아침, 점심, 저녁을 다 빵을 먹는다고 했을 때 같이 가자고 하면 같이 갈 사람이 없다”고 밝혀 재차 웃음을 안겼다.[사진=SBS ‘살짝 미쳐도 좋아’ 방송화면캡처]/서경스타 전종선기자 jjs7377@sedaily.com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서울경제


장희진, 청바지+운동화 패션에 '완벽 몸매', 금강일보

  1. 장희진, 청바지+운동화 패션에 ‘완벽 몸매'.
  2. 장희진이 완벽한 비율의 몸매를 과시했다.
  3. 특히 장희진은 군살 하나 없는 몸매와 가느다란 팔, 쪽 곧은 각선미를 자랑했다.

Source: 금강일보


[근황] ‘살미도’ 장희진, 숨 막히는 미모로 남심 저격, 톱스타뉴스

  1. 장희진의 남다른 미모가 화제다.
  2. 공개된 사진 속 장희진은 셀카를 찍고 있다.
  3. 장희진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Source: 톱스타뉴스


장희진, 양팔 가득 빵 봉투 껴안고 행복한 미소 "실화냐?", 부산일보

  1. 배우 장희진이 빵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최근 장희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ㅎㅎ기대해 #살미도#본방사수#sbs#토요일 12시 20분#리얼#실화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장희진은 품 속 가득 빵 봉투를 껴안고 있다.특히 장희진의 행복한 미소가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한편 장희진은 16일 방송된 SBS '살짝 미쳐도 좋아'에서 전국의 유명한 빵집을 찾아 돌아다니는 '빵집술례'에 나섰다.디지털콘텐츠팀 multi@.

Source: 부산일보


‘살미도’ 장희진 “평소 지하철 탈 때 있다”, TV리포트

  1. [TV리포트=김예나 기자] 배우 장희진이 지하철 탑승을 애용한다고 밝혔다.17일 방송된 SBS ‘살짝 미쳐도 좋아’에서 장희진은 빵지순례에 도전했다.
  2. 홀로 기차에 이어 지하철까지 탑승했다.짐도 많은데 택시를 타지 않고 지하철을 탄 장희진에게 “지하철은 가끔 등산하러 갈 때 탄다”고 했다.부산 지하철역에서 장희진은 알아보는 시민들과 사진 촬영에도 흔쾌히 응했다.
  3. 이후 목적지에 도착하자 빵집을 찾아 성큼성큼 걸었다.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SBS ‘살짝 미쳐도 좋아’ 화면 캡처 ▶ TV리포트 '무료 만화/웹툰' 보러가기.

Source: TV리포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금강일보 이코노미톡뉴스 톱스타뉴스 서울경제 부산일보 한국일보 TV리포트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