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신영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강경준, 장신영 뒤에서 아빠 미소...보고만 있어도 흐뭇한가?, 웹데일리

  1. [웹데일리 김희연 기자] 강경준 장신영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 이에 강경준 장신영의 사진도 눈길을 끈다.
  3. 또한 강경준 장신영의 묘하게 닮은듯한 미소가 인상적이다.

Source: 웹데일리


강경준♥장신영, 참을 수 없는 스킨십 본능…"오빠 뽀뽀하고 싶어 죽겠지?", 제민일보

  1. 강경준 장신영 (사진: SBS).
  2. '동상이몽'에 출연한 배우 강경준, 장신영 커플이 달달한 스킨십 릴레이로 부러움을 자아냈다.
  3. 그러나 장신영은 "부모님들이 보고 계셔"라는 말로 차단했고 강경준은 시무룩한 표정을 지었다.

Source: 제민일보


'동상이몽2' 강경준 결혼 장신영, 이혼한 이유? "소속사 직원이 결혼해 대출 벌여", 무등일보

  1. '동상이몽2' 강경준 결혼 장신영, 이혼한 이유? "소속사 직원이 결혼해 대출 벌여"입력시간 : 2017.
  2. 02:22'동상이몽2' 강경준 결혼 장신영 이혼 소속사 직원 결혼 (사진: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3. 한편 장신영은 '동상이몽2'를 통해 강경준과 달달한 모습을 계속 보일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Source: 무등일보


[MD리뷰] '동상이몽2' 장신영♥강경준, 4년 열애 풀 스토리 공개, 마이데일리

  1.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장신영과 강경준 커플이 '동상이몽2'에서 열애 비하인드 스토리를 모두 밝혔다.장신영과 강경준 커플은 18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첫 출연했다.이날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4년 차 커플이 되기까지 스토리를 전했다.
  2. 강경준은 "내가 먼저 반했지만 장신영이 먼저 고백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장신영은 "강경준이 잘 챙겨주고 촬영장에서 모든 사람을 배려한다.
  3. 그러나 이들 연애는 순탄하지 않았다.강경준은 "처음엔 부모님께서 장신영과의 열애를 허락 안 했다"라며 "그래서 4년 전 집에 독립을 선언했다.

Source: 마이데일리


동상이몽 장신영♥강경준, 달달한 스킨십…“사람 없는 곳으로 가고 싶네”, 브릿지경제

  1. (사진=SBS '동상이몽2' 방송화면 캡처).
  2.  '동상이몽'에 출연한 배우 강경준과 장신영 커플이 달달한 스킨십으로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는 강경준, 장신영 커플이 첫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경준은 제주도행 비행기를 기다리는 공항에서 장신영의 눈을 응시하며 "그렇게 그윽하게 쳐다보면 뽀뽀하고 싶어져"라고 말했다. 이에 장신영이 "공공장소라서 안 된다"라고 하자 강경준은 "사람 없는 곳으로 가고 싶네."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유승리 기자.

Source: 브릿지경제


'동상이몽2' 장신영 "강경준과 열애설 난 뒤 부모님 생각에 이별 선언" 눈물, enews24

  1. 장신영은 "이제 그런말 식상해"라며 털털하게 굴었다.이어 강경준이 물끄러미 장신영을 쳐다봤고 "오빠 지금 뽀뽀하고 싶지?"라고 말했다.
  2. 이에 강경준은 시도하려고 하자 장신영은 "부모님이 보고 계셔"라고 말렸다.
  3. 하지만 강경준은 입술이 건조하다며 립밤을 바른 뒤 장신영에 뽀뽀했다.

Source: enews24


'동상이몽2' 강경준♥장신영, 질투부터 립밤뽀뽀까지 "달콤살벌 커플" (종합), 스포츠서울

  1. 마음만은 완벽했지만 따라와 주지 않는 실력에 울상을 짓기도.프러포즈 사실을 들킬까 안절부절못하는 강경준과 달리 장신영은 털털한 매력을 뽐냈다.
  2. 특히 강경준은 "말을 많이 해서 입이 말랐다"는 장신영의 말에 "나 립밤 발랐어"라며 뽀뽀를 하는 등 적극적인 스킨십으로 눈길을 끌었다.강경준의 뽀뽀 사랑은 공항에서도 계속됐다.
  3. 제주도행 비행기를 기다리던 중 강경준은 장신영에게서 눈을 떼지 못한 채 "그렇게 그윽하게 보면 뽀뽀하고 싶잖아"라고 말했다.

Source: 스포츠서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무등일보 enews24 마이데일리 웹데일리 브릿지경제 스포츠서울 제민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