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휘재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슈퍼맨' 이휘재♥문정원, 딸 욕심 "내년 말에 임신하자", 엑스포츠뉴스

  1.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개그맨 이휘재가 딸 욕심을 드러냈다.
  2. 1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이휘재와 문정원 부부는 오붓한 시간을 보내며 소소한 이야기를 나눴다.
  3. 문정원은 "애기 생각은 있느냐"고 물었다.

Source: 엑스포츠뉴스



이휘재 논란에 아내 문정원은 무슨죄?, 위클리오늘

  1. ▲ MC 이휘재와 아내 문정원 <사진=문정원 인스타그램>.
  2. 대부분의 글들이 이휘재의 비상식적인 태도를 탓하거나 그런 이휘재를 자제시키지 못하는 아내 문정원에게 실망했다는 내용이다.
  3. 성동일 조연출 겸 배우"라고 또다시 농담조의 말을 건했다. .

Source: 위클리오늘



'막말 논란' SBS 연기대상, "아내에게 속아서 결혼했다" 충격 재조명, 아시아뉴스통신

  1. 특히, 이휘재는 과거 방송에서 "아내에게 속아서 결혼했으며 이 결혼은 사기"라고 발언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2. 이 사연을 들은 MC 이휘재는 "나도 아내와 8살 차이가 난다.
  3. 나는 아내에게 나이를 속아서 결혼했으며 이 결혼은 사기"라고 토로했다.

Source: 아시아뉴스통신



‘슈퍼맨’ 이휘재-문정원 부부 “셋째 계획 생각? 있다”, 한국경제

  1. 이휘재 (사진=방송캡처) ‘슈퍼맨’ 이휘재-문정원 부부가 셋째 계획을 언급했다.1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돌아왔다(이하 슈퍼맨)’에서는 서언, 서준이의 부모 이휘재, 문정원 부부가 데이트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이날 방송에서 이휘재는 아내 문정원에게 “나이 있으신 분들 만나면 딸 낳으라는 말을 듣는다”고 말문을 열었다.이를 들은 문정원은 “아기 생각은 있느냐”고 물었고, 이휘재는 “셋째 생각이 있다, 없다 하나 둘 셋”하며 속마음을 밝혔다.두 사람 모두 “있다”고 답했고, 문정원은 “내년 말에 임신을 하는 거다.
  2. 2년 후에 낳으면 서언이 서준이가 6살이다.
  3. 그럼 뭐 (쌍둥이가) 다 키워주지”라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한편 이날 ‘슈퍼맨’에서 고지용의 아들 승재가 첫 등장했다.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경제


박지만 수행비서, 네이버 실검 이휘재 맹추격...네티즌 "마녀사냥 그만", 국제신문

  1. 박근혜 대통령의 동생 박지만 이지(EG) 회장의 수행비서가 자신의 집에서 숨진 채 발견됐기 때문이다. 1일 밤 10시 30분께 네이버 실검은 1위 이휘재, 3위 박지만, 6위 박지만 수행비서 순으로 나열돼 있다. 먼저 이휘재는 1일 오전부터 네이버 실검 부동의 1위를 차지했다.
  2. 네티즌들은 "이휘재 재미없고 무례했다" "이휘재씨 농담치고 지나쳤어요" "이휘재는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라"등 비난글들이 쇄도했다. 하지만 박 회장 수행비서 사건이 보도되자 네티즌의 반응의 변화도 감지됐다. 당일 한계레의 보도에 따르면 이 회장의 수행비서인 주모(45)씨가 지난달 30일 서울 강남구 자신의 아파트에서 사망한 채 발견됐다.
  3. 이 매체는 주씨가 29일에서 30일 사이에 숨진 것으로 추정했다. 또 주씨가 이지에서 18년가량 근무하며, 숨질 때까지 10년간 박지만 회장의 비서실에서 일하고 있던 것으로 전달했다. 일부 네티즌들은 "이휘재 실검 1위 박지만 사건 덮나요?" "이휘재는 박지만 수행비서 사건의 희생양인가" "박지만 비서가 죽었는데 이휘재가 아직도 1위냐" "이휘재 잘못하긴 했지만 마녀사냥 당한 것 같다" 며 당혹감을 드러냈다.

Source: 국제신문


'진행 논란' 이휘재 과거 발언 재조명, 일부 누리꾼 "슈돌로 이미지 세탁", 문화뉴스

  1. 이휘재는 "성동일 형님에게는 이미 사과했고, 아이유 양과 조정석 씨를 비롯해 제 언행으로 불편했을 많은 배우와 시청자들에게 사죄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앞으로 더 신중하게 진행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2. 이휘재가 사과문에서 조정석에게는 '씨'를 붙이고 아이유에게는 '양'을 붙였다는 점이다.
  3. 누리꾼들은 "성인에게 씨를 붙이는 게 당연한게 아니냐"고 지적했다.

Source: 문화뉴스


'충격' 이휘재... 과거 "아내에게 속아서 결혼했다" 발언 화제, 세계일보

  1. (사진=방송 화면 캡쳐)방송인 이휘재가 '막말 논란'으로 연예계 핫이슈에 등극했다.1일 현재 이휘재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급부상한 가운데 과거의 언행이 새삼 관심을 모으고 있다.이휘재의 본명은 이영재로 알려져 있으며, 태종의 차남 효령대군 19대손으로 유명하다.1991년 MBC 문화방송 예능 FD로 입문한 이휘재는 1992년 MBC 코미디 프로그램인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인생극장’ 코너에 발탁되어 준수한 외모로 여성들에게 인기를 끌며 단숨에 스타로 떠올랐다.더욱이 1998년 MBC 표준FM <별이 빛나는 밤에> DJ로 활동됐고, 2003년부터 2012년까지 9년간 KBS <스펀지>를 진행하며 눈길을 끌었다.2010년 12월 5일 지인의 소개로 만난 8살 연하의 플로리스트 문정원씨와 결혼했고 2013년 3월 15일에는 이란성 쌍둥이를 득남했다.
  2. 또한,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쌍둥이와 함께 고정 출연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특히, 이휘재는 과거 방송에서 "아내에게 속아서 결혼했으며 이 결혼은 사기"라고 폭로한 발언이 새롭게 눈길을 끈다.당시 프로그램에서는 남편보다 아내가 1살 연하이지만 20대 후반 정도로 보이는 남편의 동안 외모 때문에 아무도 두 사람을 부부로 보지 않는다는 사연이 소개됐다.이 사연을 들은 MC 이휘재는 "나도 아내와 8살 차이가 난다.
  3. 나는 아내에게 나이를 속아서 결혼했으며 이 결혼은 사기"라고 토로했다.

Source: 세계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문화뉴스 아시아뉴스통신 위클리오늘 엑스포츠뉴스 국제신문 세계일보 한국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