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하이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2018 골든디스크] 故종현 추모 무대…이하이, '한숨' 열창 중 눈물, OSEN
- [OSEN=정지원 기자] '골든디스크' 고(故) 종현을 추모하는 무대가 펼쳐졌다. 10일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제32회 골든디스크 음반부문 시상식이 개최됐다.이날 이하이는 골든디스크 무대에 올라 '한숨'을 열창했다.
- '한숨'은 고 종현이 생전 이하이를 위해 작사, 작곡해준 노래다.
- 이하이는 고인을 추억하며 노래를 부르다 눈물을 쏟으며 노래를 부르지 못해 보는 이들을 안타까벡 했다. '골든디스크' 역시 종현의 생전 모습을 담은 영상을 선보이며 고인을 추모했다. 한편 고 종현은 지난해 12월 18일 향년 27세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Source: OSEN
[2018골든디스크] 이하이 故종현 추모 '한숨' 무대서 끝내 눈물, 뉴스1
- JTBC 2018 골든디스크 © News1(서울=뉴스1) 김주윤 기자 = 이하이가 2018 골든디스크에서 故종현을 추모하는 '한숨' 무대에서 참았던 눈물을 흘렸다.제 32회 골든디스크 음반 부문 시상식이 11일 오후 5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열렸다.
- 이날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이하이는 종현이 작사 작곡한 '한숨'으로 추모 무대를 선보였다.이하이는 검은 의상으로 故종현을 애도하는 무대에 올랐다.
- 한동안 노래 없는 반주가 이어졌고 이하이는 마음을 가다듬고 다시 노래를 시작해 숙연함을 안겼다.10일 열린 제 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음원 부문에서 올해로 데뷔 10년을 맞이한 아이유가 대상의 영광을, 워너원이 신인상에 이름을 올렸다.
Source: 뉴스1
[2018 골든디스크] 이하이, 故종현 자작곡 '한숨' 특별무대…애도&감동, 엑스포츠뉴스
-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가수 이하이가 고(故) 샤이니 종현을 추모하는 특별한 무대를 마련했다. 11일 오후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제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음반 부문이 열렸다.이날 이하이는 지난 2016년 발매한 '한숨'을 열창했다.
- 종현의 자작곡인 이 곡을 발표 당시 큰 인기를 끌었으며, 많은 리스너들에게 힐링을 선사한 바 있다.
- 이하이는 이날 고인을 애도하는 의미로 오랜만에 '한숨' 무대를 선사해 감동을 줬다.이와 함께 고 종현의 과거 영상도 공개돼 현장 분위기를 숙연케 했다.한편 전날 진행된 '제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 음원 부문에서는 아이유가 대상을 차지했다.won@xportsnews.com / 사진=JTBC▶ 매력폭발 스타들의 모습을 영상으로[엑스포츠뉴스 네이버TV] ▶ 엑스포츠뉴스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엑스포츠뉴스
이하이, 애틋한 안타까움 '한숨'은 "위로해주는 곡..." 애틋함 묻어나, KNS뉴스통신
- '한숨'을 부른 이하이는 과거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해당 곡을 "위로해주는 곡"이라고 평가해 고인을 향한 안타까움이 커지고 있다.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KNS뉴스통신 고유 콘텐츠입니다.
- 서미영 기자 ent2@kns.tv<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KNS뉴스통신
이하이, 故종현 추모 무대서 ‘울컥’…관객 ‘박수’로 위로, 동아일보
- 사진=JTBC 캡처가수 이하이(21)가 고(故) 종현을 추모하는 무대에서 눈물을 보였다.이하이는 11일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32회 골든디스크 음반 부문 시상식에서 종현이 작사·작곡한 ‘한숨’ 무대를 꾸몄다.‘한숨’ 1절을 담담하게 부른 이하이는 2절을 부르던 중 눈물을 흘렸다.
- 이하이는 “아무도 그댈 탓하진 않아”라는 소절을 부른 뒤 고개를 돌려 흐르는 눈물을 참으려 애썼다.무대는 가사 없이 반주만 이어졌고, 이하이는 한동안 노래를 잇지 못했다.
- 객석에선 박수 소리가 들리기 시작했다.이후 이하이는 떨리는 목소리로 “괜찮아요”를 부른 뒤 후렴구를 이어가려 애썼지만 목소리는 나오지 않았다.다시 노래를 부르기 시작한 이하이는 노래의 마지막 소절인 “수고했어요”를 부른 뒤 다시 한 번 울컥해 하는 모습을 보였다.이하이의 무대를 본 관객들은 우레와 같은 박수 소리를 통해 이하이를 위로했다.정봉오 동아닷컴 기자 bong087@donga.com▶ 동아일보 단독 / 동아일보 공식 페이스북▶ 핫한 경제 이슈와 재테크 방법 총집결(클릭!)ⓒ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동아일보
"숨을 잘 못 쉬었다" 이하이, 故종현 곡 '한숨'에 얽힌 사연 공개, 한국스포츠경제
- [한국스포츠경제 이선영] 가수 이하이가 '2018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故종현을 추모하며 '한숨'을 부르다 눈물을 흘렸다.
- 이하이는 지난해 8월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 출연해 故종현이 작사 작곡한 노래 '한숨'에 얽힌 사연을 공개했다.
- 이하이는 "그래서 숨에 대한 노래를 꼭 부르고 싶었다"면서 "저처럼 숨을 잘 못 쉬는 고단한 이들이 편히 쉴 수 있도록 하는 마음에서 '한숨'을 부른다"고 말했다.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한숨' 이하이, 뽀글 머리도 완벽 소화 '사랑스러운 미모', 아시아투데이
- 0'한숨' 이하이, 뽀글 머리도 완벽 소화 '사랑스러운 미모' /이하이 한숨, 이하이, 사진=이하이 SNS 가수 이하이가 근황을 공개했다.이하이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뽀글뽀글이라면이 먹고 싶구나"라는 글과 함께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공개된 영상 속 이하이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뽀글뽀글한 머리를 사랑스럽게 소화하며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
- 특히 이하이는 화장기 없는 민낯에도 잡티 하나 없는 무결점 피부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청순한 미모를 뽐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한편 이하이는 11일 JTBC·JTBC2를 통해 생중계된 '제32회 골든디스크 시상식'에서 검은색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올라 '한숨'을 불렀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Source: 아시아투데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동아일보 한국스포츠경제 엑스포츠뉴스 아시아투데이 OSEN 뉴스1 KNS뉴스통신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트렌드] 실시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박종운 철아 잘 가그래이 박종철 열사의 아버지 1987년의 기억. (0) | 2018.01.11 |
---|---|
이시형 부드럽게[포토]. (0) | 2018.01.11 |
박상기 법무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목표…여러 대책 나온다. (0) | 2018.01.11 |
서문탁 알고 보니 김숙보다 동생? “언니인 줄”. (0) | 2018.01.11 |
가상화폐 거래소 폐쇄 되나? “투기+도박과 비슷”…여론 들썩. (0) | 2018.01.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