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찬오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김새롬-이찬오 부부, 협의 이혼 절차 진행 [공식입장], 아주경제

  1. 23일 김새롬의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은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두 사람이 협의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밝혔다.
  2. 지난 2015년 8월 결혼한 김새롬과 이찬오는 서로 다른 직업에서 오는 삶의 방식과 성격에 대한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별거 기간을 거치다가 협의 이혼을 결심한 것으로 알려졌다.
  3. ▶다음은 김새롬의 소속사 초록뱀이앤엠의 공식 입장

Source: 아주경제



'이혼' 이찬오, 애정 가득했던 발언 눈길 "김새롬 예뻐서 못 그려" 어쩌다 이렇게?, 폴리뉴스

  1. [폴리뉴스 이미주 기자] 이찬오 셰프와 방송인 김새롬의 이혼 소식이 전해져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다정했던 모습이 다시금 화제에 올랐다.두 사람은 지난해 8월 방송된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신혼부부의 다정한 모습을 과시했다.이날 이찬오는 김새롬의 초상화를 그리면서 "너무 예뻐서 못 그리겠다.
  2. 인간의 손으로 표현이 안 된다"며 미모를 극찬해 주목을 모았다.한편 이찬오와 김새롬은 삶의 방식과 성격의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별거 기간을 가진 끝에 결국 합의 이혼 절차를 밟게 됐다.
  3. Copyright @2000~2015 POLINEWS.

Source: 폴리뉴스



김새롬-이찬오 부부 이혼, 동영상 유출 이후 별거 시작했나?…과거 아파트 분양에 관심, 문화뉴스

  1. [문화뉴스]이찬오-김새롬 부부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과거 동영상 논란 당시 그들의 행보에 관심이 집중됐다.
  2. 과거 이찬오 셰프가 한 여성과 밀착 스킨십을 나누는 모습이 온라인에 유포된 이후 두 사람이 따로 지내고 있다는 소문이 유포됐다. 당시 김새롬 이찬오 부부가 함께 살던  강남 소재 아파트를 인근 부동산에 내놓았던 것.
  3. 김새롬 이찬오 부부와 관련된 많은 소문이 나돌고 있다.

Source: 문화뉴스



이혼 이찬오, "김새롬 예뻐서 못 그려" 애정 가득하더니…, 그린데일리

  1. 초고속 결혼으로 화제가 됐던 이찬오 셰프와 방송인 김새롬의 이혼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찬오의 김새롬을 향했던 애정 발언이 다시금 눈길을 모으고 있다.
  2. 이날 방송에서 이찬오는 김새롬에게 "초상화 그려줄까?"라며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3. 이어 이찬오는 김새롬에게 "너무 예뻐서 못 그리겠어"라며 "인간의 손으로 표현이 안 돼"라고 애정이 가득한 멘트를 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Source: 그린데일리


김새롬-이찬오, 1년 4개월 만에 협의 이혼… "성격차이로 이혼" (공식입장), 부산일보

  1. 방송인 김새롬과 셰프 이찬오 부부가 결혼 1년 4개월 만에 이혼한다.23일 김새롬의 소속사 초록뱀 E&M 측은 "두 사람은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협의 이혼 절차를 밟는 중이다"라고 밝혔다.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난 지 4개월 만인 지난해 8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2. 김새롬도 아는 친구"라고 해명하기도 했지만 논란이 계속 돼 고정 출연 중이던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쿡가대표'에서 자진하차하기도 했다.이어 소속사 측은 "두 사람 모두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마무리 했다.디지털콘텐츠팀 multi@다음은 김새롬의 소속사 초록뱀 E&M 측의 공식입장 전문이다.안녕하세요.초록뱀이앤엠 입니다.이찬오 쉐프와 방송인 김새롬의 이혼 관련 보도에 대한 입장을 말씀 드립니다.지난 2015년 8월 결혼한 이찬오 씨와 김새롬 씨는 그 동안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현재 협의이혼 절차를 밟고 있습니다.두 사람은 서로 다른 직업에서 오는 삶의 방식과 성격에 대한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별거 기간을 거치다가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3. 비록 두 사람은 각자 새로운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의 생활과 활동을 응원하고 있으며, 이찬오 씨와 김새롬 씨 모두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모든 분들께 좋지 못한 소식을 들려드리게 되어 다시 한번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Source: 부산일보


김새롬, 과거 방송서 고백한 독특 이상형…"연예인은 싫어", 스포츠한국

  1. 김새롬의 과거 발언이 화제다.
  2. 이어 김새롬은 “이쪽 일을 모르는 사람과 만났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이에 대해 김새롬은 “내가 하는 일이 신비스럽지 않은 것 같아서”라고 설명했다.
  3. 다만 “일반인은 섭섭하지 않게 만났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한편 지난 23일 김새롬 이찬오 부부가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Source: 스포츠한국


김새롬 이찬호 "별거 끝 협의이혼… 개인적인 사생활이니 악플 자제 당부"(전문 포함), 중부일보

  1. ▲ 김새롬 이찬호 "별거 끝 협의이혼… 개인적인 사생활이니 악플 자제 당부"(전문 포함) <사진=KBS2 '해피투게더' 캡처>김새롬 이찬호 "별거 끝 협의이혼… 개인적인 사생활이니 악플 자제 당부"(전문 포함)방송인 김새롬(29)과 요리사 이찬오(32)가 1년 4개월간의 결혼 생활 끝에 이혼하기로 했다.김새롬의 소속사 초록뱀이앤엠 측은 23일 "이찬오씨와 김새롬씨는 그동안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고, 원만한 합의를 거쳐 현재 협의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고 밝혔다.소속사 측은 "두 사람은 서로 다른 직업에서 오는 삶의 방식과 성격에 대한 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별거 기간을 거치다가 이 같은 결정을 내리게 됐다.
  2. 오랜 고민 끝에 내린 선택인 만큼 왜곡되거나 무분별한 추측성 보도와 악의적 댓글은 자제해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이어 "아울러 결혼이라는 것이 두 사람간의 지극히 개인적인 사생활이니만큼 그 외 자세한 내용은 소속사에서 확인해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그러면서 "이찬오씨는 레스토랑 운영에 집중하며 본업에 충실할 예정이며, 김새롬씨 또한 향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방송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며 "비록 두 사람은 각자 새로운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의 생활과 활동을 응원하고 있으며, 이찬오씨와 김새롬 씨 모두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마무리했다.
  3. 비록 두 사람은 각자 새로운 길을 걷게 되었지만 서로의 생활과 활동을 응원하고 있으며, 이찬오 씨와 김새롬 씨 모두 더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께 인사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Source: 중부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문화뉴스 폴리뉴스 부산일보 그린데일리 중부일보 스포츠한국 아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