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주노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징역 2년 구형 이주노, 23세 연하 부인 박미리 씨와 두 아이 어떡해, 부산일보
- 검찰이 사기와 강제추행 혐의를 받고 있는 이주노에게 징역 2년형과 신상정보공개 및 수강명령을 구형했다.이주노는 지난 2012년 23세 연하의 박미리 씨와 결혼식을 올렸으며 이후 방송에 출연해 아내와의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 박씨는 아이 둘을 낳고 셋째까지 임신했지만 스트레스로 유산했다.과거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에 출연한 박 씨는 "출산 후 극심한 우울증이 찾아왔다"며 "내 나이 또래 애들처럼 살지 못하고 내가 왜 이렇게 살아야 하나? 후회가 밀려왔다"고 말문을 열었다.이어 "아파트 18층에서 떨어지면 정말 무섭지 않게 세상을 떠날 수 있겠다"고 말하며 "당시 너무 힘든 나머지 남편에게 힘들어서 죽겠다고 털어놨지만 남편이 더 강한 말로 대응해 눈앞이 하얘졌다"고 밝혔다.이주노는 당시 발언과 관련, "이게 충격요법인데 '내가 아기 데리고 나가는 순간 네 결정에 책임져야 한다'고 했고 엄마의 자격을 버리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단호하게 말했다"고 전했다.디지털콘텐츠팀 multi@.
Source: 부산일보
검찰, 이주노 징역 2년 구형…사기·강제추행 혐의, 더팩트
- 검찰은 26일 사기 및 강제추행 혐의를 받은 이주노에게 징역 2년 실형을 구형했다.
- 이주노는 지난 2014년 지인 최 모 씨와 변 모 씨로부터 각각 1억 원과 6500만 원을 빌린 뒤 갚지 않은 혐의, 지난해 6월 25일 오전 3시 서울 이태원 한 클럽에서 여성 2명을 강제 추행한 혐의를 받았다.
- /문병희 기자이날 이주노는 "공인으로서 물의를 일으켜 깊이 반성한다"며 "강제추행에 대해서는 억울한 부분이 많고 사기와 관련해서는 합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선처해달라"고 최후 진술했다.이주노는 지난 2014년 지인 최 모 씨와 변 모 씨로부터 각각 1억 원과 6500만 원을 빌린 뒤 갚지 않은 혐의, 지난해 6월 25일 오전 3시 서울 이태원 한 클럽에서 여성 2명을 강제 추행한 혐의를 받았다.
Source: 더팩트
검찰, 이주노에 사기·강제추행 혐의로 징역 2년 구형, 조세일보
- ◆…징역 2년 구형 이주노 검찰이 사기와 강제추행 혐의로 서태지와 아이들 전 멤버 이주노(이상우·50)에 징역 2년을 구형했다.26일 검찰은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형사재판에서 사기와 강제추행 혐의를 받고 있는 이주노에게 사기와 강제추행을 병합해 피고인에게 징역 2년과 신상정보공개, 수강명령을 구형했다.지난 2013년 말 이주노는 지인 A씨에게 약 1억원의 돈을 빌린 뒤 갚지 않아 사기죄로 고소당했다.
- 또 이주노는 지난해 6월 25일 서울 이태원의 한 클럽에서 두 명의 여성을 강제 추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 검찰은 지난해 10월 이주노를 강제추행 혐의로 기소했다.재판부는 지난해 두 사건을 병합해서 재판을 진행중이며 오는 6월 30일 오전 10시 30분 해당 재판에 대해 선고하기로 결정했다.▶ [HOT]당신의 10분 몸 만들기...황현정기자의 쭉쭉빵빵▶ [HOT]세무·회계 실무, 맞춤형 교육 '조세일보 재무교육원'..조세일보 / 최동수 기자 choi3450@joseilbo.com저작권자 ⓒ 조세일보(http://www.joseilbo.com).
Source: 조세일보
‘서태지와 아이들’ 이주노, 사기-강제추행 혐의로 징역 2년 구형···“억울하다”, 서울경제
- ‘서태지와 아이들’ 이주노, 사기-강제추행 혐의로 징역 2년 구형···“억울하다”[서울경제] 전 ‘서태지와 아이들’ 출신 이주노가 사기와 강제추행 혐의로 징역 2년 형을 구형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26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이주노의 형사재판 에서 검찰은 사기와 강제추행 혐의를 병합해 이주노에게 2년형과 신상정보공개명령 그리고 수강명령을 구형한 것으로 전해졌다.현재 이주노는 사기와 강제추행혐의에 대해 무죄를 주장하고 있는데, 특히 강제추행의 경우 “클럽에 있던 매니저, 미니바 직원, 다른 손님 모두 피고인의 범죄를 보지 못했다고 했다”고 무죄를 주장한 것으로 알려졌다.한편 앞서 이주노는 2013년 말 지인 A씨에게 1억원 가량의 돈을 빌린후 갚지 못해 사기죄로 고소를 당했는데 이후 지난해 6월 25일 서울 이태원의 한 클럽에서 두 명의 여성을 강제 추행한 혐의로 신고를 당했고, 용산경찰서에 출두해 조사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사진 = KBS]/서경스타 김경민기자 kkm2619@sedaily.com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서울경제
'사기·강제추행' 이주노, 징역 2년 구형, 데일리안
- 검찰이 사기·강제추행 혐의로 기소된 서태지와 아이들 출신 가수 이주노에게 징역 2년을 구형했다.ⓒ데일리안 DB검찰이 사기·강제추행 혐의로 기소된 서태지와 아이들 출신 가수 이주노에게 징역 2년을 구형했다.검찰은 26일 서울중앙지법 형사14단독 이상현 부장판사 심리로 열린 이주노의 결심 공판에서 이같이 구형했다.이주노는 "공인으로서 물의를 일으켜 깊이 반성한다"면서 "강제추행에 대해선 억울한 부분이 많고 사기와 관련해서는 합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이준호는 사업 자금으로 지인에게서 1억여 원을 빌리고 갚지 않았다가 사기 혐의로 2015년 재판에 넘겨졌다.
- 이후 지난해 6월 새벽 서울 이태원의 한 클럽에서 여성을 성추행한 혐의로 다시 기소돼 함께 재판을 받아왔다.데일리안 스팟뉴스팀 ⓒ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
Source: 데일리안
이주노, 사기·강제추행 혐의 2년 구형…"억울하다", 머니투데이
- [머니투데이 이슈팀 윤기쁨 기자] 이주노/사진=머니투데이DB검찰이 사기와 강제추행 혐의로 재판을 받은 가수 이주노에게 2년 형을 구형했다.
- 26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사기와 강제추행 혐의를 받고 있는 이주노에 대한 형사재판이 열렸다.
- 그러나 이주노는 변호인과 함께 자신의 사기와 강제추행 혐의에 대해 무죄를 주장하고 있다.
Source: 머니투데이
이주노, 사기·강제추행 혐의 징역 2년 구형…"억울" 선처 호소, 마이데일리
-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사기, 강제추행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이주노에 대해 검찰이 징역 2년을 구형했다.검찰은 26일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공판에서 이주노의 사기와 강제추행 혐의를 병합해 징역 2년과 신상정보공개명령, 수강명령 등을 구형했다.
- 이날 이주노는 "공인으로서 물의를 일으켜 깊이 반성하고 있다"면서 "강제추행에 대해선 억울한 부분이 많다.
- 또한 지난해 6월에는 서울 이태원의 한 클럽에서 여성을 강제추행한 혐의로 기소된 바 있다.선고는 6월 30일.[사진 = 마이데일리 사진DB](이승록 기자 roku@mydaily.co.kr)-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Source: 마이데일리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더팩트 마이데일리 머니투데이 서울경제 부산일보 데일리안 조세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트렌드] 실시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차대전버거 생생정보 주꾸미메밀막국수 황촌집 & 밤스버거 맛집 소개. (0) | 2017.05.26 |
---|---|
남태현 위너 탈퇴 후 첫 페스티벌 오른다...허그미 무대 공개?. (0) | 2017.05.26 |
소이현 SNS에 남긴 둘째 임신 소감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0) | 2017.04.24 |
차주혁 검찰 마약 투약 혐의 추가 기소…엑스터시 투약·대마 알선. (0) | 2017.04.24 |
이성경 ·남주혁 열애설… 이미 팬들은 알고 있었다?. (0) | 2017.0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