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이정후, 암 투병 끝에 영면…향년 31세, 한국경제

  1. 영화 '휘파람 부는여자'의 이정후암 투병 중이던 이정후가 최근 유명을 달리했다.13일 TV리포트 보도에 따르면 아역배우 출신 이정후가 암 투병으로 힘겨운 시간을 보내다 숨졌다.
  2. 이 매체는 이정후의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이 모인 가운데 지난 12일 발인을 마쳤다고 전했다.3년 전 결혼한 이정후는 연예계 활동 대신 가정 생활에 집중했으나 암이 발병해 안타깝게도 30대 초반에 영면에 들었다.이정후는 1990년 MBC 드라마 '여자는 무엇으로 사는가'로 데뷔해 영화 '휘파람 부는 여자', KBS 드라마 '어린왕자', '태조왕건' 등에 출연했다.한경닷컴 스포츠연예팀 newsinfo@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경제



꽃다운 청춘에 인생 소풍 끝낸 이정후, 그의 뜨거웠던 연기 열정을 되짚어 보다, 헤럴드경제

  1. (사진=영화 ‘휘파람 부는 여자’ 스틸)[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이경호 기자] 암투병 중 사망한 아역배우 출신 이정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 어린 나이에 세상을 떠난 이정후는 과거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였던 배우다.
  3. 이정후는 1989년 MBC '여자는 무엇으로 사는가'를 통해 극중 김희애의 딸로 데뷔한 배우다.

Source: 헤럴드경제



아역배우 출신 이정후, 암투병 중 사망 애도물결, 스포츠월드

  1. [스포츠월드=김원희 기자] 아역 배우 출신 배우 이정후가 투병 중 세상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이정후는 1990년 MBC 드라마 '여자는 무엇으로 사는가'로 데뷔, 영화 '휘파람 부는 여자', 드라마 KBS '어린왕자', KBS '태조왕건', SBS '장희빈', KBS '굿바이 솔로' 등에 출연해 청순한 외모와 똑 부러지는 연기로 이름을 알렸다.
  2. 그러던 중 3년 전 결혼, 연예계 활동을 잠정 중단하고 생활을 이어가던 중 암이 발병해 항암치료를 받아온 것으로 알려졌다.결국 이정후는 암을 이기지 못하고 투병을 이어오던 중 이달 초 세상을 떠났으며,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이 모여 지난 12일 발인을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이정후 소식에 많은 네티즌들은 그의 명복을 빌며 애도를 이어가고 있다.kwh0731@sportsworldi.com.

Source: 스포츠월드



아역 출신 배우 이정후, 암 투병 중 별세… '진짜 연기' 하고 싶었다는 그의 말, 스포츠한국

  1. 아역 출신 배우 이정후가 암 투병 중 별세했다.
  2. 아역 출신 배우 이정후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다.13일 이정후가 암 투병 중 별세했다는 보도가 전해져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3. 향년 32세.이정후는 3년 전 결혼해 가정생활에 충실했지만, 암이 발병해 힘겨운 투병 과정을 거치다 결국 숨을 거둔 것으로 전해졌다.이정후는 1989년 MBC '여자는 무엇으로 사는가'로 데뷔한 배우로, 2005년 11월 방송된 '드라마시티-시은&수하'에서는 소아암 환자를 연기하기 위해 삭발 투혼까지 감행했다.당시 이정후가 "대본을 보고 이 역은 꼭 해보고 싶었다.

Source: 스포츠한국


배우 이정후 사망, "이젠 영원히 볼 수 없어... 연기대상 아역상을 세 번이나 수상", 금강일보

  1. 아역배우 출신 이정후가 세상을 떠난 것으로 밝혀졌다.
  2. 이정후는 배우이다.
  3. 이정후는 20여편이 넘는 드라마에 지난 2011년까지 출연했다.

Source: 금강일보


'사망' 이정후 그는 누구? 90년대 당대 최고 아역 배우로 활약, 문화뉴스

  1. [문화뉴스] 아역배우 출신 이정후가 암으로 젊은 나이에 요절한 가운데, 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 이정후는 1986년 생으로 1990년 MBC 드라마 '여자는 무엇으로 사는가' 아역배우로 데뷔했다.
  3. 한편 13일 한 매체는 "이정후가 암으로 투병하던 중 사망했다.

Source: 문화뉴스


배우 이정후, 암 투병 중 사망…"저는 해볼 거다" 이젠 볼 수 없는 연기, 수원일보

  1. 아역배우 출신 이정후가 암으로 세상을 떠나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2. 아역배우로 데뷔한 이후 수많은 작품에 출연한 그녀는 3년 전 결혼 후 가정 생활에 집중하던 중 암이 발병해 힘겨운 생활을 보낸 것으로 알려졌다.
  3. 아역이라는 편견을 극복하고 성인 연기자로서 인정받기 위해 노력한 그녀의 사망 소식이 전해지자 곳곳에서 애도의 뜻이 전해지고 있다.

Source: 수원일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문화뉴스 금강일보 스포츠월드 수원일보 한국경제 스포츠한국 헤럴드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