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재용 재판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포토> 결심공판 출석하는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데일리안

  1. 뇌물공여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결심공판에 출석하고 있다.ⓒ데일리안 홍금표 기자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

Source: 데일리안


[포토]이재용 부회장 재판, 결심 공판 시작..'특검, 몇 년 구형하나' 관심 집중, 이데일리

  1. 본 영역은 해당 기사에 대해 이해당사자나 언론사(기자)가 의견을 직접 작성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2. 이해당사자는 본문에 명시된 단체로, 언론사(기자)는 본문을 작성한 매체로 제한되며, 이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삭제됩니다.본문 내용과 관계없는 단체 또는 관련없는 내용을 작성할 경우 해당 단체 ID로 의견 작성이 제한됩니다.
  3. 게시글은 1000자 내외로 1회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Source: 이데일리


특검, 이재용에 징역 12년 구형, 뉴스토마토

  1. [뉴스토마토 홍연 기자] 박영수 특별검사팀이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433억 원대 뇌물을 주거나 약속한 혐의 등으로 구속기소 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에게 징역 12년을 구형했다.
  2. 7일 특검은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7부(재판장 김진동) 심리로 열린 이 부회장과 삼성 전·현직 임원들의 결심 공판에서 이 부회장에게 이같이 구형했다.
  3. 이 부회장 등은 경영권 승계 과정에서 박 대통령의 도움을 기대하며 최씨 측에 433억원의 뇌물을 건네거나 약속한 혐의를 받는다.

Source: 뉴스토마토


<포토> 구치소 호송차량에서 내리는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데일리안

  1. 뇌물공여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결심공판에 출석하고 있다.ⓒ데일리안 홍금표 기자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주)데일리안 - 무단전재, 변형, 무단배포 금지.

Source: 데일리안


[속보] 특검, '뇌물' 이재용에 징역 12년 구형, YTN

  1. 특검, '뇌물' 이재용에 징역 12년 구형 朴·崔에게 430억 뇌물 주거나 약속한 혐의특검 "삼성, 총수 위한 기업 의구심""대통령과 삼성, 현안으로 상호 긴장 관계""삼성, 정경유착 고리 다른 재벌보다 앞서""미래전략실 주도 아래 정유라 승마지원""미르와 K재단 기금 조성, 영재센터 후원"특검 "전형적인 정경유착과 국정농단의 예""피고인들, 사건의 본질 호도·진실 왜곡""뇌물공여 과정에서 국내 재산 해외 반출""범죄수익 은닉, 국회에서 위증까지 해""피고인은 300억 준 사실, 지원 지시 인정""관련 증거들로 독대에서 현안 논의 입증""다른 사유로 지원 이유 전혀 확인 안 돼""이 사건 금원은 부정 청탁 대가 뇌물""독대, 큰 틀의 뇌물제공 의사 합치 이뤄""관련자, 소극적 진술이거나 허위 진술""피고인 주장, 증거 반한다는 점 확인""피고인 주장, 수사·재판과정서 번복""상호 편의 제공 합의 따른 정경유착 결과""경영권 승계 혜택 기대하며 자발적 지원""총수 승인 없는 자금지원은 궁색한 변명""이재용 살리기 위한 허위 주장 불과""정경유착 따른 부패범죄, 헌법 가치 훼손""역사, 거짓말 안 해…진실 드러나기 마련""피고인, 수사기관과 법원 기망 시도 계속""피고인, 본건 범행 전혀 반성 안 해""공정한 평가와 처벌이 국민화합 발판""법정형보다 낮은 구형 사정 찾기 어렵다""이재용, 의사 결정권자임에도 범행 부인""뇌물공여 사용 자금은 계열사 법인 자금""재벌 총수에 엄정 처벌 이뤄지는 점 고려"◆ 자세한 뉴스는 곧이어 계속됩니다.▶뉴스 덕후들의 YTN페이스북 ▶여러분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저작권자(c) YTN(Yes! Top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YTN


반올림, 이재용 부회장 엄벌 촉구 법원에 청원서 제출, 파이낸셜뉴스

  1.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결심 공판일인 7일 오전 서울시 서초구 서울중앙지법 민원실에서 반올림(반도체노동자의 건강과 인권지킴이) 관계자들이 이 부회장의 엄중 처벌을 요구하는 청원서를 제출하기 위해 서류를 작성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반올림(반도체 노동자의 건강과 인권지킴이)과 삼성노동인권지킴이가 시민 2729명의 서명이 담긴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의 엄벌을 촉구하는 청원서를 법원에 제출했다.
  2. 두 단체는 이 부회장의 결심공판이 열리는 7일 오전 서울 서초동 서울중앙지법에 이 같은 청원서를 제출했다.
  3. 이어 "이 부회장은 삼성그룹을 승계받으려고 미래전략실 임원과 공모해 회사 돈 수백억원을 횡령한 후 권력에 뇌물을 준 혐의로 구속돼 재판을 받고 있다"며 "그러나 지난 몇 개월간 이어진 재판에서 삼성의 반성은 찾아볼 수 없었다"고 주장했다.

Source: 파이낸셜뉴스


<포토> 이재용 '뇌물공여 등 결심공판 출석', 데일리안

  1. 뇌물공여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결심공판에 출석하고 있다.뇌물공여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결심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2.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뇌물공여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결심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3.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뇌물공여 등의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7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결심공판에 출석하고 있다.

Source: 데일리안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이데일리 YTN 파이낸셜뉴스 데일리안 뉴스토마토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