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손하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윤손하, ‘최고의 한방’ 촬영장 공개…“밤샘 촬영, 하드 스케줄이죠?”, 매일경제

  1. 배우 윤손하가 ‘최고의 한방’ 촬영장을 공개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슈팀] 배우 윤손하가 ‘최고의 한방’ 촬영장을 공개했다.
  2. 공개된 사진에는 KBS2 예능 드라마 ‘최고의 한방’ 촬영장에서 앉아서 조는 윤손하의 모습이 담겨 있다.
  3. 그가 드라마의 고된 스케줄 속에서도 재밌고, 열심히 찍는 중이라며, ‘최고의 한방’의 시청을 독려했다.[매일경제 공식 페이스북] [오늘의 인기뉴스] [매경 프리미엄][ⓒ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매일경제


'최고의 한방' 정체 밝혀진 윤시윤, 이세영 김민재와 삼각 로맨스, 부산일보

  1. 이와 함께 윤시윤 이세영 김민재의 부자 로맨스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상승시켰다. 16일 방송된 KBS2 금토드라마 '최고의 한방' 9, 10회에서는 24년을 뛰어넘어 현재로 온 유현재(윤시윤)와 그의 아들 이지훈(김민재), 이지훈의 오랜 짝사랑이자 죽마고우 최우승(이세영)의 엇갈린 삼각 로맨스가 그려졌다. 이지훈은 최우승을 향해 지고지순한 마음을 드러내지만 그녀는 알아채지 못하는 상황이다.
  2. 이에 유현재, 최우승, 이지훈, MC드릴((동현배)이 맥주 파티를 열었다.
  3. 그러나 이지훈은 자신이 잃어버린 시계를 유현재가 차고 있는 것을 보고, 그가 훔쳤다고 생각하고 분노했다. 이처럼 진실은 드러나고, 얽히고 설킨 관계가 나오며 시청자들의 반응도 뜨거워지고 있다.

Source: 부산일보


[콕TV] ‘아빠’ 윤시윤 vs ‘아들’ 김민재…누굴 골라도 ♥뿜뿜, TV리포트

  1. 우승은 현재를 의심했지만, 사실은 지훈이었다.
  2. 지훈과 현재는 댄스에 대한 열정에서도 라이벌 구도가 형성됐다.
  3. 지훈은 우승과 함께 아버지 광재의 생일 선물을 사려고 쇼핑몰에 갔다.

Source: TV리포트


'최고의 한방' 윤시윤-차태현, 20년 넘는 나이차 무색 케미 발산, 스포츠서울

  1. 광재는 현재에게 “과거로 다시 가자”라고 말한 뒤, 헬멧과 고글을 착용하고 플라스틱 썰매를 탄 현재를 뒤에서 거침없이 밀어버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2. 이때 겁에 질려 덜덜 떠는가 하면, 광재에게 질질 끌려 다니는 현재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배꼽 쥐게 만들기도 했다.
  3. 하지만 해가 질 때까지 시도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는 과거로 돌아가지 못했고, 이어 과거 이야기를 하며 티격태격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더불어 꼭 닮은 현재-광재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Source: 스포츠서울


'최고의 한방' 윤시윤X차태현, 24년 뛰어넘은 친구 케미, OSEN

  1. 광재는 현재에게 “과거로 다시 가자”라고 말한 뒤, 헬멧과 고글을 착용하고 플라스틱 썰매를 탄 현재를 뒤에서 거침없이 밀어버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2. 이때 겁에 질려 덜덜 떠는가 하면, 광재에게 질질 끌려 다니는 현재의 모습은 보는 이들을 배꼽 쥐게 만들기도 했다.
  3. 하지만 해가 질 때까지 시도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는 과거로 돌아가지 못했고, 이어 과거 이야기를 하며 티격태격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져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꼭 닮은 현재-광재의 모습이 폭소를 자아내기도 했다.

Source: OSEN


'최고의한방' 윤시윤, 24년의 시공간 여행자 밝혀졌다..기대감UP, 헤럴드POP

  1. 우승에게 살며시 다가가 뽀뽀한 사람은 다름아닌 지훈이었다는 것이 밝혀지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쿵쾅이게 했다.
  2. 지훈은 우승과 함께 아버지 광재의 생일 선물을 사려고 쇼핑몰에 갔다.
  3. 이 과정에서 지훈이 알고 보면 현재의 아들이라는 것이 명확해지면서, 복잡미묘한 일들이 벌어질 것이 예고되어 기대감을 높였다.

Source: 헤럴드POP


윤손하, 남편 팔에 '윤손하 사랑해' 아랍어 문신 밝혀, Queen

  1. 윤손하가 남편의 팔에 ‘윤손하 영원히 사랑해’라는 문신이 있다고 밝혀 화제다.
  2. 윤손하는 "남편의 팔에 ‘윤손하 영원히 사랑해’라는 아랍어 문신이 새겨져있다"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3. 성대현은 “환생을 원한다는 것은 이번 생은 완전 망쳤다는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Source: Queen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Queen 스포츠서울 OSEN TV리포트 부산일보 헤럴드POP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