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인영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황금빛’ 박시후, 유인영에 청혼 “약혼말고 바로 결혼하자”, MBN

  1. 3일 오후 방송된 KBS2 ‘황금빛 내 인생’에서는 최도경(박시후 분)이 장소라(유인영 분)에게 청혼했다.
  2. 이날 최도경은 장소라에게 “약혼할 필요 있나.
  3. 주위에서 말 나올 거다”라고 답했다.최도경은 장소라가 “순서에 맞춰서 약혼부터 하자”고 하자 그러자며 다음에 다시 만날 것을 기약했다.

Source: MBN


'황금빛내인생' 유인영, 신혜선 향한 박시후 사랑 눈치챘다, 마이데일리

  1. "약혼부터 차례로 하자"고 답한 장소라는 다음날에도 최도경에게 데이트를 제안했다.스케이트장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는 장소라와 최도경.
  2. 데이트 후 장소라는 최도경에게 "그 여자 세컨드로 둘 거냐? 정리할 거냐?"고 돌직구 질문을 날렸다.어렴풋이 최도경의 눈빛에 남아있는 서지안(신혜선)의 존재를 느낀 것.
  3. 장소라는 "나는 쇼윈도우로 살고 싶지 않다"며 서지안을 향한 마음을 정리할 것을 요구했다.자신의 마음을 들킨 최도경은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캡처](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Source: 마이데일리


'황금빛' 유인영, 박시후에 "사랑하는 여자 있잖아요", 헤럴드POP

  1. [헤럴드POP=원해선 기자] 유인영이 박시후에게 사랑하는 여자를 정리하고 오라 말했다.3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연출 김형석, 극본 소현경)에서는 최도경(박시후 분)을 떠보는 장소라(유인영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장소라는 “그 여자 세컨드로 둘 거예요 정리할 거예요?”라고 갑작스런 질문을 던졌고, 최도경은 “지금 뭐라고 했어요?”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2. 장소라는 “우리 결혼하면 바로 아이 낳아야 하잖아요 적어도 다른 여자 흔적 붙이고 들어오는 건 아니지 않나? 몸에든 마음에든”이라면서 “오빠한테 있잖아요.
  3. 아주 사랑하는 여자”라고 말했다.

Source: 헤럴드POP


[툭-tv] `황금빛내인생` 유인영 등장에 멀어지는 박시후·신혜선, 매일경제

  1. 최도경은 "너를 걱정하고 안타까워서 제자리를 찾게 해주고 싶었다"고 서운한 마음을 내비쳤다.그러나 서지안은 최도경을 쏘아붙였고, 결국 최도경은 "내 본심은 그게 아니지만, 네가 그렇게 생각한다면 알았다.
  2. 나도 할 만큼은 했다"고 뒤돌아섰다.이어 최도경은 장소라(유인영)과 만났지만, 서지안과 추억을 떠올렸다.
  3. 이어 최도경은 장소라의 집까지 함께 갔고, 장소라는 "약혼을 언제 하면 좋겠느냐"고 물었다.

Source: 매일경제


[황금빛 내 인생 예고] 유인영, 박시후에 “신혜선, 세컨드로 둘 거냐 정리할 거냐?”, 아시아뉴스통신

  1. KBS ‘황금빛 내 인생’ 27회 예고가 공개됐다.
  2. 3일 방송되는 KBS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혁(이태환 분)은 지안이(신혜선 분)와 함께 만든 빵 도마를 남구(최귀화 분)와 지수(서은수 분)에게 선물하고, 우연히 본 지수의 해맑은 모습에 새로움을 느낀다.
  3. 한편, KBS ‘황금빛 내인생’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 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 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로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

Source: 아시아뉴스통신


'황금빛' 박시후, 유인영에 청혼…시청률 40% 넘본다, 조이뉴스24

  1. 일반적으로 토요일 시청률이 낮고 일요일 시청률이 상승하는 것을 감안하면 '황금빛 내 인생'의 40% 돌파에 대한 기대감은 더 높아졌다.
  2. 지난 방송에서 올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던 '황금빛 내 인생'의 금빛 질주가 어디까지 이어질지 본방송에 대한 관심이 쏠린다.
  3. 이날 방송에는 배우 유인영이 박시후의 정혼자로 첫 등장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앞서 서지안(신혜선 분)은 자신을 계속 찾아오는 최도경(박시후 분)에게 화를 냈고, 최도경은 "끝내자.

Source: 조이뉴스24


[美친시청률] 유인영 등판 ‘황금빛’, 시청률 상승..오늘 40% 돌파할까, OSEN

  1. [OSEN=강서정 기자] 배우 유인영이 첫 등장한 ‘황금빛 내 인생’ 시청률이 상승했다.3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결과에 따르면 지난 2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27회 시청률은 35.7%(전국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2. 새로운 인물의 등장으로 박시후와 신혜선의 관계가 새로운 국면을 맞으면서 시청자들의 흥미를 자극, 시청률 상승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이에 과연 ‘황금빛 내 인생’이 오늘(3일) 꿈의 시청률 40%를 돌파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3. /kangsj@osen.co.kr[사진]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화면 캡처.

Source: OSEN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MBN 아시아뉴스통신 마이데일리 OSEN 조이뉴스24 헤럴드POP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