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즈 칼리파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태연 “위즈칼리파와 콜라보, 음향문제로 불발…나도 아쉬워” [전문], 스포츠동아

  1. 태연, 사진=CJ E&M가수 태연이 2016 MAMA에서 위즈 칼리파와의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무산된 이유를 밝혔다.태연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을 게재하고 2일 있었던 2016 MAMA 무대의 뒷이야기를 밝혔다.이를 통해 태연은 "어제 무대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다"며 "리허설을 하기 위해 위즈 칼리파와 인사도 하고 준비하는데 음원이 mr이 아닌 ar만 준비가 돼 있었다.
  2. 그래도 같이 무대하는 데에 의미를 두고 그대로 진행하기로 했는데 공연 장비에 여러가지 문제가 겹쳐서 몇시간 전에 취소가 됐다"라고 위즈칼리파와의 콜라보레이션이 성사되지 못한 이유를 밝혔다.이어 태연은 "나도 이렇게 좋은 무대를 못하고 돌아가게 돼 너무 아쉬웠고 많이 안타까웠다.
  3. 위즈 칼리파, 사진=CJ E&M●이하 태연의 글 전문어제 무대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서 설명을 해드릴게요(나 같아도 궁금해).

Source: 스포츠동아



[ON+종합] ‘2016 MAMA' 엑소·트와이스·방탄·여자친구, 2016 휩쓴 대세들, 전자신문

  1. 방탄소년단과 여자친구는 각각 베스트 남녀 댄스 퍼포먼스상을 받으며 인기를 입증했다.
  2. 여자친구와 세븐틴은 각각 베스트 여자 댄스 퍼포먼스, 월드 퍼포머상을 받았으며 블락비 지코와 소녀시대 태연은 각각 베스트 남녀 가수상을 차지했다.샤이니 태민은 베스트 솔로댄스 퍼포먼스를 수상했으며, 미쓰에이 수지와 엑소 백현은 베스트 콜라보레이션상의 영예를 안았다.YG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등 불참한 후보들에게도 수상의 기회가 주어졌다.
  3. 블랙핑크는 ‘휘파람’으로 베스트 뮤직비디오상을 받았다.- 이하 2016 MAMA 수상팀(곡)▲ 올해의 앨범상 = 엑소▲ 올해의 노래상 = 트와이스▲ 올해의 가수상 = 방탄소년단▲ 베스트 여자 신인상 = 아이오아이▲ 베스트 남자 신인상 = NCT 127▲ 베스트 아시안 스타일 = 엑소▲ 베스트 OST = 이적 '걱정말아요 그대'▲ 베스트 여자 가수 = 태연▲ 베스트 남자 가수 = 지코▲ 베스트 남자 댄스 퍼포먼스 = 방탄소년단▲ 베스트 여자 댄스 퍼포먼스 = 여자친구▲ 월드 퍼포머 = 세븐틴▲ 베스트 남자 그룹상 = 엑소▲ 베스트 여자 그룹상 = 트와이스▲ 베스트 그룹 보컬 퍼포먼스 = 다비치▲ 베스트 솔로 댄스 퍼포먼스 = 태민▲ 베스트 남자 보컬 퍼포먼스 = 크러쉬▲ 베스트 여자 보컬 퍼포먼스 = 에일리▲ 베스트 뮤직비디오 = 블랙핑크 '휘파람'▲ 베스트 밴드 퍼포먼스 = 씨엔블루▲ 베스트 콜라보레이션= 수지&백현 '드림'▲ 베스트 랩 퍼포먼스 = 씨잼&비와이 '퍼즐'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이소희 기자 lshsh324@enteronnews.com▶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전자신문 바로가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전자신문



‘2016 MAMA’ 엑소·트와이스·방탄소년단 눈물의 대상…화려한 홍콩의 밤 [종합], 시크뉴스

  1. 크러쉬와 에일리는 남녀 베스트 보컬 퍼포먼스상을, 여자친구는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여자 그룹상을 수상했다.
  2.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방탄소년단
  3.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여자 그룹=여자친구

Source: 시크뉴스



'2016 MAMA' 트와이스-아이오아이(I.O.I)부터 박보검-세븐틴까지 '움짤' 레드카펫, 스타서울TV

  1. [홍콩=스타서울TV 송초롱 기자] 그룹 트와이스부터 박보검, 세븐틴까지 레드카펫에서 귀여운 매력을 뽐냈다.
  2. 2일 홍콩AWE(AsiaWorld-Expo, 아시아월드-엑스포)에서 ‘2016 MAMA' 레드카펫 행사가 진행됐다.
  3. 시상식과 퍼포먼스가 펼쳐진 메인 무대 위에서는 기술과 감성, 가상과 현실을 잇는 새로운 공간을 창조하며 오직 MAMA만이 선보일 수 있는 참신한 무대로 2016년의 대미를 장식했다

Source: 스타서울TV


['MAMA'현장①] '2016 MAMA'가 달랐던 세 가지…'픽미'·방탄소년단·유아인, 엑스포츠뉴스

  1. 이 LED 팔찌가 가장 빛을 발한 것이 바로 아이오아이 '픽미(Pick Me)' 무대였다.
  2. 그런 아이오아이의 등장에 LED 팔찌는 일제히 분홍색 빛을 쏘아대며 무대를 더욱 화려하게 만들었다.
  3. 방탄소년단의 무대는 '아트 테크'에 여타 다른 시상식과는 스케일이 다른 역대급 퍼포먼스까지 더해졌다.

Source: 엑스포츠뉴스


[MAMA②] 수지X백현부터 유아인까지 "본적없는 역대급 퍼포", 마이데일리

  1. 이어 태민이 예술적인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대세라 불리는 여자친구와 세븐틴은 합동 무대를 꾸몄다.
  2. 그간 보컬을 주로 선보였던 백현 역시 독무로 남다른 포스를 풍겼다.국내 가수들의 무대도 훌륭했지만, 쉽게 접하지 못했던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의 무대는 ‘레전드’라 칭하기 충분했다.
  3. 우선 이병헌이 유창한 영어로 마마의 포문을 열었으며, 왕대륙은 예고없이 깜짝 등장해 세븐틴, 여자친구의 합동 무대를 소개했다.

Source: 마이데일리


다비치 '점점 더 예뻐져'[포토], 엑스포츠뉴스

  1. 올해로 8회를 맞은 '2016 MAMA(마마)'에는 그룹 EXO, 방탄소년단, 세븐틴, 여자친구, 트와이스, 아이오아이, NCT, GOT7, 몬스타엑스, 비와이, 태민, 태연 등이 출연을 확정 지었다. .
  2. 또 배우 유아인은 아트 콜라보레이션으로 특별한 무대를 꾸민다. .
  3. 시상자로는 이병헌, 차승원, 하지원, 한효주, 황정음, 장혁, 한지민, 박기웅, 박민영, 박보검, 김유정, 이지아, 서강준, 박서준, 공명, 안재현, 박하선, 신혜선, 강승현 등 올 한해 대중문화에서 압도적인 존재감을 선보였던 명품 배우들이 나서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Source: 엑스포츠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전자신문 마이데일리 스포츠동아 엑스포츠뉴스 시크뉴스 스타서울TV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