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중화"에 대해 알아볼게요!!!!



[美친시청률] ‘월계수’, 시청률 하락에도 土 1위..‘옥중화’ 맹추격, OSEN

  1. [OSEN=표재민 기자]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시청률 큰 폭 하락에도 이날 방송된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2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일 오후 8시대에 방송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은 전국 기준 23.2%를 기록, 동시간대는 물론이고 이날 방송된 전체 프로그램 중 1위를 나타냈다.주말 오후 8시대는 KBS 2TV의 시청률 텃밭 시간대.
  2. 지난 달 25일 방송된 10회에서 28.7%를 보였던 이 드라마는 하락에도 1위 자리를 지켰다.토요일 시청률 2위는 오후 10시대에 방송된 MBC ‘옥중화’였다.
  3. ‘옥중화’는 19.9%를 기록,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의 뒤를 맹추격했다.

출처: OSEN: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9&aid=0003404682



[어게인TV] ‘옥중화’ 고수, 천륜 정준호 대신 진세연 택했다, 헤럴드POP

  1. 이런 정성이 통했는지 옥녀는 가까스로 의식이 돌아오며 그제야 윤태원은 한숨을 돌릴 수 있었다.
  2. 정난정이 옥녀를 해하려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윤태원은 그 길로 윤원형을 찾아갔다.
  3. 옥녀가 목숨을 잃을 뻔한 일에 반가운 소식이라는 정난정에 윤태원은 “그 입 닥치지 못하겠소?”라고 윽박을 질렀다.

출처: 헤럴드POP: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12&aid=0002853344



APAN 오늘 개막, 송중기·이종석·조진웅·김래원 누가 웃나, OSEN

  1. [OSEN=표재민 기자] ‘2016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 (2016 APAN Star Awards)’의 성대한 개막이 오늘 상암문화광장에서 펼쳐진다.
  2. 대한민국을 넘어 전 세계 한국 드라마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흥미로운 관전포인트를 짚어봤다.KBS ‘구르미 그린 달빛’부터 tvN ‘응답하라 1988’과 ‘시그널’, KBS ‘태양의 후예’, MBC ‘W’까지 그 어느 때보다 올해, 다채로운 장르와 뛰어난 작품성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화제작들이 쟁쟁한 이름을 올린 가운데, 내로라하는 명배우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2016 APAN Star Awards에서는 중·장편 드라마 부문 최우수상 후보에 노미네이트 된 16인의 후보가 대상을 놓고 경합을 벌이게 되며, 중편, 장편 드라마 부문 남자 최우수 연기상 후보에는 SBS ‘닥터스’ 김래원, KBS2 ‘태양의 후예’ 송중기, MBC ‘W’ 이종석, tvN ‘시그널’ 조진웅, SBS ‘육룡이 나르샤’ 김명민, KBS2 ‘아이가 다섯’ 안재욱, SBS ‘대박’ 최민수, MBC ‘옥중화’ 고수 등이.
  3. 시상식의 공식 한글 명칭을 ‘2016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로 하여 올해부터 한국은 물론 아시아태평양의 톱스타들이 함께하는 글로벌 시상식으로 도약을 예고하고 있다.

출처: OSEN: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9&aid=0003404680



[TV줌인] ‘옥중화’ 진세연 중종대왕 핏줄, 명종 짝사랑 어쩌나, TV리포트

  1. 이명헌은 옥녀에게 “옹주마마”라고 말했고 그녀가 중종대왕의 핏줄임을 알렸다.
  2. 이명헌은 그녀와 도망치던 중에 가비가 승은을 입고 임신한 것을 알게 됐고 그때부터 사내로의 마음을 접고 그녀와 뱃속 아이를 지키려고 했다고 털어놨다.
  3. 앞으로 옥녀의 출생비밀이 알려지면서 그녀를 사랑하는 명종의 마음이 어떤 혼란을 겪게 될지, 그리고 그가 어떤 행보를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출처: TV리포트: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213&aid=0000912440


[결정적장면]‘옥중화’ 이도은 임신, 정준호 첩됐다.. 박주미 분노, 뉴스엔

  1. 오종금은 윤원형(정준호 분)을 유혹하며 정난정의 분노를 사서 하녀장 신분을 잃었지만 이어 윤원형의 아이를 임신하며 재기를 노렸다.
  2. 정난정은 “네 년이 기어이!”라며 분노했고, 오종금은 “잘 부탁해요, 형님”이라고 인사해 정난정을 더 분노하게 했다.
  3. 윤원형과 정난정이 오종금의 임신으로 부부갈등 폭발하며 긴장감을 실었다.

출처: 뉴스엔: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610020626561710


[어저께TV] '옥중화' 옹주된 진세연, 신분상승 스토리는 늘 짜릿해, OSEN

  1. [OSEN=이소담 기자] '옥중화' 진세연이 옹주로 신분상승하면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MBC 주말드라마 '옥중화'(극본 최완규, 연출 이병훈 최정규)의 주인공 옥녀(진세연 분)는 지금의 교도소인 전옥서에서 나고자란 탓에 옥녀라는 이름을 가지게 됐다.옥녀는 어머니 가비(배그린 분)의 죽음에 대한 의문을 품고 있었다.
  2. 임금인 명종(서하준 분)도 어쩌지 못하는 외척 세력인 탓에 옥녀가 어머니 죽음의 복수를 하기엔 여러모로 힘든 점이 많다.그런데 이를 모두 뒤집는 옥녀의 반격이 예고된 것.
  3. 신분과 상관 없이 주체적으로 나섰던 옥녀가 과연 이번에는 옹주라는 날개를 달고 어떤 카타르시스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종영까지 10회, 후반부를 달리고 있는 '옥중화'에서는 이제 복수의 과정만이 남아 있다.

출처: OSEN: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9&aid=0003404674


[어제TV]‘옥중화’ 진세연, 옹주로 인생역전 포기하나, 뉴스엔

  1. 강선호는 옥녀에게 출생비밀을 알려줄 때가 왔다고 여겼고 옥녀는 아픈 몸을 이끌고 가마를 타고 이명헌에게 향했다.
  2. 이명헌은 옥녀를 “옹주마마”라고 부르며 과거 가비의 사연을 고백했다.
  3. 이명헌은 “결국 가비 항아님도 옹주마마도 지키지 못했다”며 눈물을 흘렸고 옥녀는 자신이 옹주이며 모친 가비가 죽게 된 이유를 알고 경악했다.

출처: 뉴스엔: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610020626121710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4개 신문사
TV리포트 뉴스엔 헤럴드POP OSEN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