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2016년07월15일 23시쯤)

실시간검색어 6위는? 언니들의 슬램덩크 입니다.


왜? 사람들이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 관심있게 검색을 많이 하는 걸까요?


최신 뉴스기사를 살펴보고 3줄로 요약해 보았습니다.^^ 이것만 읽으면 나도 트랜드 스타 ~~!!!



‘슬램덩크’ 언니쓰, KBS 사보 1면 장식했다, OSEN

  1. [OSEN=정준화 기자] ‘슬램덩크’ 언니쓰의 인기가 대단하다.
  2. KBS 사보 1면을 장식했다.15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는 언니쓰 멤버들이 ‘뮤직뱅크’에 서기 전의 이야기들이 펼쳐졌다.이날 멤버들은 KBS 앞에 모였고, 박인석 PD는 이들에게 “KBS 사보를 보신 적이 있느냐”고 물었다.그가 건넨 KBS 사보 1면에는 언니쓰 멤버들의 활약상이 담겨 있었고, 멤버들은 이 기사를 보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joonamana@osen.co.kr[사진] '어서옵쇼' 방송화면 캡처.
출처: OSEN: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9&aid=0003357961



‘언니들의 슬램덩크’ 홍진경, ‘Shut Up’ 음원 1위 소식에 새벽 4시 폭풍 오열, 아시아투데이

  1. 0'언니들의 슬램덩크' 아시아투데이 배정희 기자 = ‘언니들의 슬램덩크’ 홍진경이 모두가 잠든 새벽 4시에 홀로 폭풍 오열했다.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연출 박인석) 15회에서는 ‘Shut Up’ 음원 흥행에 대한 언니쓰 멤버들의 진솔한 소감이 공개된다. ‘언니쓰-Shut Up’ 음원이 공개된 지난 1일 0시, ‘언니쓰’ 멤버들은 생방송 데뷔 무대를 앞두고 밤잠을 이루지 못한 채 음원 공개만을 손꼽아 기다렸다. 그 중에서도 꿈 계주 민효린은 ‘5분 대기조 모드’에 돌입해 실시간으로 네티즌의 댓글을 생중계 하는가 하면 멤버들을 위해 직접 손편지까지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2. 그리고는 갑자기 벌떡 일어나 안무 연습에 돌입하며 바로 뮤직뱅크로 가야겠다며 의지를 불태워 웃음과 감탄을 자아냈다. 이에 제작진 측은 “’언니쓰’ 멤버들 모두 생방송 무대를 앞두고 있음에도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에 뜬눈으로 밤을 보냈다.
  3. 특히 홍진경은 새벽까지 연습을 마친 후 바로 뮤직뱅크 녹화장으로 직행하는 등 식을 줄 모르는 열정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출처: 아시아투데이: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60715001112181



[영상] '언니들의 슬램덩크' 민효린·제시·라미란 등 '언니쓰' Shut Up 생방 데뷔 D-7, 여름나들이, 뉴스핌

  1. [뉴스핌=박지원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쓰 멤버들이 ‘뮤직뱅크’ 생방송을 앞두고 여름 휴가를 떠났다.
  2. 15일 방송되는 KBS 2TV ‘언니들의 슬램덩크’에서는 김숙, 라미란, 홍진경, 민효린 제시가 ‘김숙-버스투어&민효린-언니쓰’ 콜라보 여행을 떠난다.
  3. ‘언니들의 슬램덩크’ 언니쓰 멤버들이 ‘뮤직뱅크’ 생방송을 앞두고 여름 휴가를 떠났다.
출처: 뉴스핌: http://www.newspim.com/news/view/20160715000170



'언니들의 슬램덩크' 홍진경, 새벽 4시 음원 1위 소식에 폭풍 오열, OBS

  1. [OBS플러스=조연수 기자] '언니들의 슬램덩크' 홍진경이 모두가 잠든 새벽 4시에 홀로 폭풍 오열한다. .
  2. 15일 방송되는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15회에서는 'Shut Up' 음원 흥행에 대한 언니쓰 멤버들의 진솔한 소감이 공개된다. .
  3. 이에 '언니들의 슬램덩크' 제작진 측은 "'언니쓰' 멤버들 모두 생방송 무대를 앞두고 있음에도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에 뜬눈으로 밤을 보냈다.
출처: OBS: http://www.ob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987358


‘언니들의 슬램덩크’ 식을 줄 모르는 열정 "뜬눈으로 밤을 지새", 매일신문

  1. ‘언니들의 슬램덩크’ 예고편이 공개됐다.
  2. KBS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멤버들이 걸그룹 언니쓰의 마지막 활동인 KBS 음악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을 준비하는 모습과 김숙의 꿈인 버스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예고됐다.
  3. 또한 영상에는 ‘뮤직뱅크’ 생방 무대를 앞두고 폭풍 연습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출처: 매일신문: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34357&yy=2016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아시아투데이 뉴스핌 매일신문 OBS OSEN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이 글이 도움되었다 생각하시는 분은 공감 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