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예원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양예원 사건에 쏠리는 시각… 네티즌 "양예원 잘못" vs "누구편 들어야 하나", 머니S

  1. 사진은 양예원.
  2. 양예원을 비난하는 사람이 많았다.
  3. pepe****는 "양예원 좋냐? 행복해?"라고 말했다.

Source: 머니S


'양예원 노출사건' 스튜디오 실장 북한강 투신…차량서 "억울하다" 유서 발견, 한국경제언론사 선정

  1. 양예원 영상'비공개 촬영회' 사건을 촉발한 '양예원 사건' 관련 스튜디오 실장 A씨가 북한강에 투신했다.경찰은 9일 양예원씨의 유출사진 사건과 관련해 경찰 조사를 받던 스튜디오 실장이 북한강에서 투신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수사중이고 밝혔다.
  2. 조사결과 차량은 최근 양예원씨 유출사진 사건으로 조사를 받던 A씨 소유로 확인됐다.
  3. 차량 안에는 A씨가 남긴 것으로 보이는 유서도 발견됐다.

Source: 한국경제언론사 선정


‘양예원 사건’ 스튜디오 실장 억울?..청와대 청원에도 올라와, 아시아뉴스통신

  1. 이어 "물론 실장이 피해자고 양예원 씨가 가해자다 이런 말은 아니다.
  2. ( 더 많은 피해자들이 이 사건을 계기로 미투 운동을 할 수 있기 때문 ) 또한 양예원 씨도 억울 함을 풀 수 있다.
  3. 조사 결과 차량은 양예원 유출 사건으로 조사를 받던 스튜디오 실장 A씨 소유였다.

Source: 아시아뉴스통신


"모두 피해자 얘기만 들어" '양예원 사건' 스튜디오 실장 북한강 투신, 조선일보언론사 선정

  1. 정씨 측은 촬영이 진행됐던 2015년 7~9월 사이에 양씨와 주고받은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언론에 공개하기도 했다.
  2. 여기에는 양씨가 먼저 “이번 주 일할 것(사진 촬영) 없을까요?”라면서 정씨에게 먼저 요구하는 내용이 포함됐다.
  3. 양씨는 “정씨가 중간 대화 내용을 삭제한 것 같다”며 조작 의혹을 제기했다.

Source: 조선일보언론사 선정


[종합] ‘양예원 노출사건’ 스튜디오 실장 투신 “편파보도 억울해”, 스포츠동아

  1. 현재 경기도재난안전대책본부에 따르면 소방당국과 경찰은 인력 64명(소방 46명·경찰 18명)과 헬리콥터 등 장비 28대를 동원해 미사대교 하천 일대를 수색 중이지만 정씨는 아직 발견되지 않았다.경찰에 따르면 현재 양예원 씨의 비공개촬영회 사건에 연루된 피의자는 정씨를 비롯해 호인 모집책 최모씩, 이소윤 씨 노출사진 최초 유출자 지모씨와 마모씨, 대량 유포자 강모씨, 재유포자 B씨와 C씨 등 총 7명이다.
  2. 피해자는 양예원 씨를 포함해 모두 7명이었지만, 정 씨에게 유출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한 여성 1명과 최씨에게 유출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한 여성 1명이 각각 추가 고소장을 제출하면서 8명으로 늘어났다.
  3. 경찰은 2일 양예원 씨의 노출사진을 최초로 촬영해 유출한 혐의(성폭력범죄특례법상 동의촬영물 유포·강제추행)로 최씨를 구속했다.경찰 관계자는 “피의자 중 1명을 더 추가조사 한 뒤 이번 사건의 피의자들을 검찰에 송치할 것”이라고 말했다.앞서 양예원 씨는 5월 17일 자신의 유투브를 통해 노출 사진이 유포되고 성추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Source: 스포츠동아


'그쪽 이야기만 듣는다'…양예원 사건 스튜디오 실장 투신(종합), 연합뉴스

  1. 차 안에서 유서 발견…"날씨 탓에 수색 쉽지 않아"(남양주=연합뉴스) 권숙희 최재훈 기자 = 유투버 양예원씨의 유출사진 사건과 관련해 이날 경찰 조사를 받을 예정이었던 스튜디오 실장이 북한강에서 투신했다는 신고가 접수돼 경찰이 수사중이다.
  2. 조사 결과 이 차량은 최근 양예원씨 유출사진 사건으로 조사를 받던 스튜디오 실장 A(42)씨 소유로 확인됐다.
  3. 경찰 관계자는 "현재 수색작업이 진행 중이나 비가 많이 와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설명했다.수색중 [경기도소방본부 제공=연합뉴스]A씨는 이날 오전 서울 마포경찰서에서 피의자 조사를 받을 예정이었으나 출두하지 않았다.

Source: 연합뉴스


양예원 사건 정리, 실장 카톡 공개→투신 '여론 반전'···"가불=합의?" 갑론을박, 서울경제

  1. 비난을 받던 A씨는 억울하다면서 양예원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복원해서 공개했다.
  2. 양예원은 두 번째 촬영 이후인 7월에 “이번 주에 일할 거 없을까요?”라며 실장에게 스케줄을 물었고, 이후 “죄송합니다.
  3. 일부 네티즌들은 “돈 때문에 노출 사진을 찍은 후 유출이 되니 뒤통수를 쳤다” “가불까지 언급한 거면 합의한 것”며 양예원을 비난하기도 했다.

Source: 서울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아시아뉴스통신 서울경제 스포츠동아 머니S 조선일보언론사 선정 한국경제언론사 선정 연합뉴스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