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세형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양세형,SBS 이어 MBC‘연예대상’ 참석…‘무한도전’ 멤버 고정 공식화 자리?, MBN

  1. 개그맨 양세형이 ‘SBS연예대상’서 독특한 인터뷰로 주목 받은 가운데, 무한도전 고정 합류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지난 2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유재석이 멤버들을 칭찬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2.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올 한해 활약상을 소개하며 양세형에 대해 “우리가 힘들 때 들어와서 '무한도전'에 큰 활력을 주었다.
  3. 특히 유재석은 광희를 칭찬하는 과정에서 “양세형이 합류하고 나서 콤비를 이뤘다”라며 양세형의 고정 합류했다.앞서 양세형은 지난 4월 '무한도전'의 게스트로 첫 등장한 이후로 현재까지 고정 출ㅇ녀 중이다.

Source: MBN



양세형,과거 증거 사진 인증샷 "손가락 하트 내가 원조" 폭소, 일요신문

  1. [일요신문] 양세형이 손가락 하트 원조 증거 사진을 공개했다. 
  2. 양세형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님들아 손가락 하트 제가 원조였네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3. 사진 속 양세형은 오른 손을 내밀고 손가락 하트와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

Source: 일요신문



양세형, ‘2016 SBS 연예대상’서 ‘숏터뷰’로 빛났다, 톱스타뉴스

  1. 양세형, ‘2016 SBS 연예대상’서 ‘숏터뷰’로 빛났다.
  2. 25일 방송됐던 2016년 SBS 연예대상에서 양세형은 대상 후보들과 함께 짧은 인터뷰 ‘숏터뷰’를 진행했다.
  3. 톱스타뉴스와 사전협의, 동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사진)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Source: 톱스타뉴스



[단독] “역시 ‘무한도전’” 힙합X역사 콜라보 음원 수익금 전액 기부, TV리포트

  1. [TV리포트=박귀임 기자] ‘무한도전’이 힙합 역사 콜라보레이션 음원 수익금을 전액 기부한다.
  2. 26일 복수의 방송 연예 관계자는 TV리포트에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위대한 유산 공연을 통해 탄생한 음원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3. 특히 ‘무한도전’은 무도가요제 음원과 달력 판매 수익금 등을 꾸준히 기부하며 훈훈한 행보를 걷고 있다.

Source: TV리포트


"눈살 찌푸려져"vs"유재석도 그랬음"…SBS 연예대상 양세형 숏터뷰 '논란', 포커스뉴스

  1. 양세형이 '2016 SBS 연예대상'에서 김국진, 유재석, 김병만, 신동엽(왼쪽 위부터 순서대로)을 인터뷰 하고 있다.
  2. <사진출처=방송 화면 갈무리> (서울=포커스뉴스) 개그맨 양세형이 연말 방송사 시상식에서 시도한 짧은 인터뷰 이른바 '숏터뷰'에 대해 누리꾼 반응이 극명하게 갈리고 있다. 양세형은 2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6 SAF(SBS AWARDS FESTIVAL) 연예대상'에 참석해 20여 분간 전매특허인 숏터뷰를 선보였다. 그는 대상 후보에 오른 김국진, 유재석, 김병만, 신동엽 등을 인터뷰하며 기존 시상식에서 볼 수 없던 유쾌하고 재치있는 진행으로 연예대상 참석자들은 물론 안방 시청자들의 눈까지 사로잡았다.하지만 너무 튀었던 탓일까, 그의 숏터뷰가 불편했다는 일부 누리꾼들의 의견도 빗발쳤다.
  3. 초밀착 인터뷰한 거는 레전드다"(pand****) "어제 시상식 자체는 별로였는데 양세형이 살림.

Source: 포커스뉴스


SBS 연예대상 양세형, 신동엽에 아찔한 스킨십 인터뷰...“정말 찝찝하다”, 한국경제

  1. SBS 연예대상 양세형 (사진=해당방송 캡처) ‘SBS 연예대상’ 양세형이 신동엽과 스킨십을 펼쳤다.지난 25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16 SAF SBS 연예대상’에는 개그맨 강호동, 이경규, 배우 이시영이 진행을 맡았다.이날 양세형은 대상 후보인 이경규, 김구라, 김병만, 유재석, 신동엽과 19금 콘셉트로 인터뷰를 진행했고 신동엽에게 다가가 “다리를 잠깐 벌려달라”고 말한 뒤 다리 사이에 자리를 잡았다.특히 양세형은 한 손으로 신동엽의 얼굴을 더듬고 귓구멍에 손가락을 넣는 등 아찔한 스킨십을 이어갔고 신동엽은 “정말 찝찝하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한편 이날 신동엽은 ‘미운우리새끼’로 SBS에 개그맨으로 데뷔한 지 26년 만에 첫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경제


양세형, 19禁 인터뷰 시청자 호불호 갈려...“찝찝해”vs“진정한 신스틸러”, 헤럴드경제

  1. 개그맨 양세형의 ‘19금’ 인터뷰가 화제다.
  2. 사진=방송캡처[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김은수 기자] 개그맨 양세형의 ‘19금’ 인터뷰가 화제다.
  3. 하지만 당시 시상식장의 분위기와는 달리 일부 네티즌은 양세형의 19금 인터뷰에 불편한 기색을 드러냈다.

Source: 헤럴드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MBN 포커스뉴스 톱스타뉴스 TV리포트 한국경제 일요신문 헤럴드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