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설희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국민의당, 네거티비 공세 대응… "안철수 딸 안설희, 원정출산·호화유학은 허위 사실", 이뉴스투데이
- 국민의당이 안철수 딸 안설희의 모든 의혹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밝히며 "저열한 네거티브 공세에 강력히 대응한다"고 말했다.
- [이뉴스투데이 정영미 기자] 국민의당이 안철수 딸 안설희의 모든 의혹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밝히며 "저열한 네거티브 공세에 강력히 대응한다"고 말했다.
- 김 대변인은 안철수 후보의 딸 설희양과 관련된 원정출산, 이중국적, 호화유학 등 허위사실에 대해 하나씩 반박을 했다.
Source: 이뉴스투데이
안철수 딸 안설희 씨 재산 공개 거부 VS 문재인 아들 문준용 채용 특혜 논란, 의혹 해명 요구 팽팽!, 이투데이
- 고이란 기자 photoeran@(이투데이DB)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자와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자 간 공방이 치열해지고 있다.
- 양 측 캠프가 자식과 관련된 의혹 해명을 요구하면서다.10일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는 전재수 더불어민주당 의원과 이용주 국민의당 의원이 출연했다.
- 전재수 의원은 안철수 후보 딸 안설희 씨의 재산고지 거부 의혹을, 이용주 의원은 문재인 후보 아들 문준용 씨의 채용 특혜 의혹을 지적하며 해명해 달라고 밝혔다.이날 '김현정의 뉴스쇼'에서 이용주 의원은 "현재 가장 시급히 해명이 필요한 것은 국민들이 문재인 후보 측에 제기해왔지만 해명되지 않은 부분, 즉 문준용 씨의 취업 특혜 문제다"라고 언급했다.이용주 의원은 우선 문준용 씨가 채용된 고용정보원의 채용공고 기간이 짧았다는 점을 꼽았다.
Source: 이투데이
'시선집중' 안철수의 딸로서 대중의 주목을 받은 안설희 유년기 빛나는 사진 '핫이슈', 스페셜경제
- [스페셜경제=지선우 기자] 누리꾼들이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의 딸 안설희씨에게 주목하고 있다.
- 1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안철수 딸' '안설희'가 상위로 부상하면서, 안설희씨의 과거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끈 것.
-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유년기 시절 안설희씨의 사진이 누리군들에게 일파만파 퍼졌다. 특히 안철수 후보와 그의 부인 김미경씨 뿐만 아니라, 안철수 의원의 부친인 안영모 원장과 모친인 박귀남 여사까지 한 장의 사진에 담겨있어 누리꾼들의 경탄을 자아냈다.
Source: 스페셜경제
'핫이슈' 안철수의 딸 안설희, 대중의 주목을 받은 단 한장의 사진 '시선집중', G밸리
- [G밸리 최성진 기자] 누리꾼들이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의 딸 안설희씨에게 주목하고 있다.
- 1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안철수 딸' '안설희'가 상위로 부상하면서, 안설희씨의 과거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끈 것.
-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유년기 시절 안설희씨의 사진이 누리군들에게 일파만파 퍼졌다. 특히 안철수 후보와 그의 부인 김미경씨 뿐만 아니라, 안철수 의원의 부친인 안영모 원장과 모친인 박귀남 여사까지 한 장의 사진에 담겨있어 누리꾼들의 경탄을 자아냈다.
Source: G밸리
안철수 딸 안설희 누구? "스탠퍼드 박사과정 연봉 4400만원", 에너지경제
- 안철수 딸 안설희 누구? 스탠퍼드 박사과정 연봉 4400만원 [에너지경제신문 한상희 기자] 안철수 국민의당 대선후보의 딸 안설희 씨에 대한 정치권의 공방전이 이어지고 있다.
- 전 의원은 "안 후보의 딸이 박사 과정에 있던 2013년에는 공개했던 재산을 2014년부터는 독립생계유지를 이유로 공개를 거부하고 있다"며 "안 후보는 혹시 공개해서는 안 될 자녀의 재산이나 돈거래가 있는 것은 아닌가"라며 지적했다.
- 이후 설희 씨는 김 교수가 귀국한 후에도 미국에서 학업을 이어갔고 현재 스탠퍼드 대학 박사과정 조교로 재직 중이다.오랫동안 미국에서 유학한 탓에 설희 씨의 국적에 대한 의혹도 있다.
Source: 에너지경제
국민의당 "安후보 딸 관련 허위사실 유포자 고소", 아이뉴스24
- [아이뉴스24 정지연기자] 국민의당이 "안철수 대선 후보의 딸 안설희 양과 관련한 허위사실 공포에 대해 명예훼손으로 강력 대응하겠다"고 엄포를 놓았다.김경진 국민의당 수석대변인은 10일 논평을 통해 "안 후보 지지율 상승에 일부 세력이 저열한 네거티브 공세를 펴고 있다"며 "안설희 양과 관련한 원정출산, 이중국적, 호화 유학 등은 허위사실"이라고 강조했다.김 대변인은 "안설희 양은 1989년 서울대병원에서 출생했으며, 미국 국적도 취득한 적 없다"며 "인터넷상 유포된 것처럼 월세 600만원의 호화유학을 하지도 않았다"고 반박했다.이어 김 대변인은 "안설희 양과 관련한 인터넷상 허위사실 공표는 명백한 정보통신망법 및 공직선거법 위반"이라며 "관련자들을 서울남부 지방검찰청에 고소, 고발 조치했다"고 밝혔다.김 대변인은 "이후에도 ‘아니면 말고’식 흑색선전·마타도어에는 합법적 테두리 안에서 모든 수단을 동원해 강력히 대처하겠다"고 날을 세웠다./정지연기자 berealjy@inews24.com▶프리미엄 뉴스서비스 아이뉴스24▶연예스포츠 조이뉴스24, 생생한 라이브캐스트[ⓒ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아이뉴스24
국민의당, 안철수 딸 안설희 의혹 관련 "법적조치 강력 대응", 글로벌이코노믹
- 앞서 이날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후보가 딸 재산공개 거부 의혹에 휩싸이면서 딸 안설희 씨에 대해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었다.
- 앞서 전재수 의원은 "안철수 후보는 2013년에는 공개했던 딸 재산을 2014년부터는 '독립 생계 유지'를 이유로 공개를 거부하는데, 혹시 공개해선 안될 재산이나 돈거래가 있는 것은 아닌가"라고 질문하기도 했다.
- 한편 안철수 후보는 10일 딸 재산 공개 거부 의혹 등 최근 잇달은 의혹에 대해 "국민들께서 어떤 것이 의혹이고 어떤 것이 네거티브인지 다 아신다"고 해명한 바 있다.최수영 기자 nvi203@g-enews.com.
Source: 글로벌이코노믹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글로벌이코노믹 G밸리 스페셜경제 이투데이 아이뉴스24 에너지경제 이뉴스투데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트렌드] 실시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솔지 불참 이엑스아이디(EXID) 초심으로 돌아가 빈자리 채우겠다(종합). (0) | 2017.04.10 |
---|---|
최규선 도주 5일째 행방 묘연…자수할까?. (0) | 2017.04.10 |
하나티켓 53회 백상예술대상 입장권 판매 서두르세요. (0) | 2017.04.10 |
엘조 틴탑 탈퇴 후 근황은?…행복하게 심경 눈길. (0) | 2017.04.10 |
안철수 딸 딸 재산 의혹 네거티브로 일축한 안철수. (0) | 2017.04.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