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2016년07월16일 20시쯤)

실시간검색어 2위는? 아이가 다섯 입니다.


왜? 사람들이 "아이가 다섯"를 <---- 관심있게 검색을 많이 하는 걸까요?


최신 뉴스기사를 살펴보고 3줄로 요약해 보았습니다.^^ 이것만 읽으면 나도 트랜드 스타 ~~!!!



‘아이가’ 안우연, 실연당한 형 걱정 “우리 형 동생이야”, 헤럴드POP

  1. 아이들을 잠깐만 봐달라고 부탁하던 태민은 때마침 상민(성훈 분)의 매니저로부터 전화를 받았다.상민이 연습장에 나타나지 않았다는 말에 태민은 옆에 있는 연태가 연신 신경 쓰이는 듯 “어젯밤에 좀 늦게 들어왔어”라며 “우리 형 요즘 컨디션 안 좋잖아, 실연당해서”라고 매니저에게 말했다.이어 눈치를 살피고 있는 연태의 모습에 태민은 “우리 형 오늘 연습장 안왔대”라며 “전화도 안 받고 집에서는 나갔다는데 형 요즘 하루 종일 핸드폰만 봐, 전화 올까봐”라고 알렸다.
  2. 이어 연태에게 조금만 형을 봐줄 수는 없냐며 ”나 네 친구이기 전에 우리 형 동생이야“라고 섭섭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3. 연태는 자신이 이별을 고해놓고도 고생하는 상민의 모습에 초조해 했다.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헤럴드POP: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12&aid=0002832377



'아이가 다섯' 조현도-정윤석, 반 친구 '부모님 재혼' 언급에 몸싸움, 시크뉴스

  1. [시크뉴스 김신애 기자] 13일 방송된 KBS2 ‘아이가 다섯’에서는 조현도와 정윤석이 반 친구와 싸웠다.
  2. 이날 이수(조현도 분)과 윤우영(정윤석 분)은 체육시간 축구를 하던 중 거칠게 플레이를 하던 친구에게 항의했다.
  3. 화가 난 이수는 친구를 밀쳤고, 바닥에 구르며 싸우기 시작했다.
출처: 시크뉴스: http://chicnews.mk.co.kr/article.php?aid=1468666810115776006



'아이가 다섯' 안재욱♥소유진 아이들, 재혼 폭로한 친구에 '분노', 엑스포츠뉴스

  1. 16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 43회에서는 윤우영(정윤석 분)과 이수(조현도)가 반 친구들에게 부모님의 재혼 사실이 알려지자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2. 이날 이수와 윤우영은 축구시합을 하다 반 친구 수호와 다퉜다.
  3. 윤우영 네가 형이냐"라며 조롱했고, 결국 윤우영과 이수는 수호에게 달려들었다.
출처: 엑스포츠뉴스: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311&aid=0000629961



'아이가 다섯', 다섯 아이들의 고통...생각보다 심각, 텐아시아

  1. [텐아시아=현지민 기자].
  2. 같이 경기를 하던 친구가 수와 우영에게 “너네 가족이라며.
  3.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출처: 텐아시아: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312&aid=0000198761


‘아이가 다섯’ 성훈, 신혜선과 드디어 재회? 애틋한 포옹…기대감 UP, 동아일보

  1. 사진=KBS ‘아이가 다섯’ 캡처'아이가 다섯' 성훈과 신혜선의 재회가 예고됐다.KBS2 주말드라마 ‘아이가 다섯’ 측은 성훈(김상민)과 신혜선(이연태) 커플의 가슴 벅찬 재회 장면이 담긴 현장 사진을 공개해 이들의 헤어짐을 안타까워했던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2. 공개된 사진 속에는 성훈과 혜선이 포옹을 하고 다정한 눈빛을 보내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앞서 혜선은 성훈이 자신의 오랜 짝사랑 상대 안우연(김태민)과 형제라는 사실에 충격을 받고 성훈에게 모질게 이별을 통보했었다.
  3. 한편 오늘(16) 저녁 방송되는 ‘아이가 다섯’ 43회에서는 성훈과 신혜선의 재회 장면 외에도 예비 시어머니(박혜미)와 아슬아슬한 신경전을 펼치는 장진주(임수향)의 모습이 이어질 예정이다.
출처: 동아일보: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20&aid=0002989055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텐아시아 동아일보 시크뉴스 엑스포츠뉴스 헤럴드POP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이 글이 도움되었다 생각하시는 분은 공감 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