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르곤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아르곤 최종화…“아르곤 데이” 천우희, ‘본방사수’ 독려, 동아일보

  1. 사진=천우희 인스타그램 캡처배우 천우희가 드라마 ‘아르곤’ 본방사수를 독려했다.천우희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르곤 데이”라면서 팬들에게 본방사수를 독려했다.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아르곤’은 26일 종영한다.
  2. 사진=아르곤 제공사진 속 천우희는 여러 감정이 스치는 표정으로 무언가를 응시하고 있다.
  3.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 동아일보 단독 / 동아일보 공식 페이스북▶ 이것이 진짜 공포영화다… VODA 갈래?ⓒ 동아일보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동아일보


심지호, "'아르곤'이여서 행복했습니다" 종영 소감, 스포츠조선

  1.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배우 심지호가 '아르곤' 종영 소감을 전했다.
  2. 심지호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tvN '아르곤' 마지막 촬영 모습을 공개했다.사진 속에는 심지호를 비롯해 김주혁, 천우희, 박원상 등 '아르곤'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3. 심지호는 "팀 아르곤.

Source: 스포츠조선


[국제포토] 류한비 “절대 청순 미모는 이런 것” (아르곤 종방연), 국제신문

  1. 배우 류한비가 참석한 가운데 tvN 드라마 ‘아르곤’의 종방연이 26일 서울 여의도의 한 음식점에서 열렸다.
  2. 류한비는 김주혁의 딸을 연기했다.‘아르곤’은 가짜 뉴스가 범람하는 사회에서 진실만을 밝히고자 하는 언론인들의 얘기를 다뤘다.
  3. 8부작으로 시청률 2.8%(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한 ‘아르곤’은 오늘(26일) 종영한다.

Source: 국제신문


박원상-천우희-김주혁-지일주, 종방연 참석한 '아르곤', 뉴스1

    Source: 뉴스1


    [S포토] 박희본, '아르곤의 심장 같은 육작가' (아르곤 종방연), 스타데일리뉴스

    1. [S영상] 케이윌(K.will), 타이틀 곡 ‘실화’ 전곡 무대 [스타데일리뉴스=진이진 기자]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케이윌(K.will) 4번째 정규앨범 ‘Part.1 Nonfiction’ 쇼케이스가 열렸다.
    2. 한편 케이윌(K.will) 4번째 정규앨범 ‘Part.1 Nonfiction’의 타이틀 곡 [S영상] 케이윌(K.will), 수록곡 ‘Fall in love’ 전곡 무대 [스타데일리뉴스=진이진 기자]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케이윌(K.will) 4번째 정규앨범 ‘Part.1 Nonfiction’ 쇼케이스가 열렸다.
    3. 한편 케이윌(K.will) 4번째 정규앨범 ‘Part.1 Nonfiction’의 타이틀 [S영상] 케이윌(K.will), 수록곡 ‘미필적 고의’ 전곡 무대 [스타데일리뉴스=진이진 기자]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케이윌(K.will) 4번째 정규앨범 ‘Part.1 Nonfiction’ 쇼케이스가 열렸다.

    Source: 스타데일리뉴스


    '아르곤' 김주혁, 미드타운 진실 접근 "뿌리 잡아냈다", 한국일보

    1. tvN'아르곤' 김주혁이 진실에 접근했다. 26일 밤 11시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아르곤' 8회에서 아르곤 팀은 자사의 견제를 받으며 힘겹게 진실을 취재해나갔다. 이연화(천우희 분)는 지역 신문에 집중했고 윤덕수가 미드타운과 관련됐다는 의심을 이어갔다.
    2. 김백진(김주혁 분)은 좀 더 정확한 증거를 요구했다. 아르곤은 과거 착한 병원 보도와 관련있던 양호준과 윤덕수의 관계를 찾아냈다.
    3. 김백진은 "착한 병원 사건이 미드타운과 연결되어 있었다.

    Source: 한국일보


    [리뷰] ‘아르곤’ 김주혁X천우희, 미드타운 비리의 진실 밝히나?, 톱스타뉴스

    1. ‘아르곤’ 에서 김주혁과 천우희가 미드타운의 비리를 파헤쳤다.
    2. 백진(김주혁)과 연화(천우희)는 충격적인 진실과 마주하고 총체적 부실공사의 중심에 있는 큰회장이 있다는 것을 알아내고 정체를 밝히려고 조사를 시작했다.
    3. 해시태그  #아르곤,  #김주혁,  #천우희.

    Source: 톱스타뉴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동아일보 국제신문 톱스타뉴스 스타데일리뉴스 한국일보 뉴스1 스포츠조선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