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르곤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아르곤' 김주혁, 오보 사과 방송..편성 시간 밀려 '분노', 스타뉴스

  1. [스타뉴스 조연을 인턴기자].
  2. /사진=tvN 월화드라마 '아르곤' 방송화면 캡처'아르곤'에서 김주혁이 오보에 대한 사과 방송을 했다.4일 오후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아르곤'(극본 전영신 주원규 신하은 연출 이윤정)에서 앵커 김백진(김주혁 분)은 성준교회 비리 의혹 보도가 사실이 아님을 알리는 사과 방송을 했다.탐사보도 프로그램 '아르곤'의 앵커 김백진은 "본 방송은 지난달 14일 성준 교회 비리 보도에서 헌금을 유용했다는 의혹은 사실이 아님을 바로 잡습니다"라며 오보를 사과했다.이어 김백진은 '아르곤'의 시간대가 월요일부터 목요일 밤 12시로 바뀐다고 알렸다.
  3. '아르곤'은 오보로 인해 심야 시간대로 밀려났다.방송을 마친 김백진은 대본에 만년필을 세게 누르며 분노했다.▶ 스타뉴스 단독 ▶ 핫포토 조연을 인턴기자 star@mtstarnews.com.

Source: 스타뉴스


‘아르곤’, 원소(Ar) 이름이 뜻하는 건 무엇?, 뉴스컬처

  1. ‘아르곤’의 방영을 앞두고 드라마 제목인 ‘아르곤’의 의미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2. ‘아르곤’은 원자번호 18번의 원소이자 극중 배경인 HBC 방송사의 유일한 탐사보도 프로그램의 제목이다.
  3. 극중 탐사보도 프로그램 '아르곤'의 제목은 진실이 산화되는 것을 막는 보호막이 되겠다는 뜻으로 작명되어 이와 함께 드라마 제목도 '아르곤'으로 정하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Source: 뉴스컬처


[리뷰]‘아르곤’ 김주혁, 쇼핑몰 붕괴로 삼풍백화점 같은 특종 잡을까?, 톱스타뉴스

  1. 4일 tvN 월화드라마 ‘아르곤’ 에서는 교회 비리를 보도했던 ‘아르곤’ 앵커 백진(김주혁)은 사과 방송을 하고 HBC 유일한 탐사보도 프로그램인 ‘아르곤’은 주중 심야로 시간대가 밀려났다. 
  2. 백진(김주혁)은 방송국 팀들과 체육대회를 하다가 이 소식을 듣고 급히 방송국으로 들어갔다.
  3. 해시태그  #아르곤,  #김주혁,  #천우희.

Source: 톱스타뉴스


'아르곤' 천우희, '굴욕0%' 과거 사진 눈길! "지금이랑 똑같네", 매일신문

  1. ‘아르곤’ 천우희가 자신의 SNS에 올렸던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2. 사진 속 어린 천우희는 새하얀 드레스를 입은 채 하얀 머리띠를 하고 커다란 진주귀걸이를 하고 있다.
  3. 한편 천우희는 배우 김주혁과 tvN 드라마 ‘아르곤’에서 호흡을 맞춘다.

Source: 매일신문


[포인트1분]천우희, ‘아르곤’으로 유배당한 계약직 기자로 첫등장, 헤럴드POP

  1. 하지만 그가 떠나감에도 아무도 격려하거나 응원해주지 않았다.축구 시합을 관전하던 이연화는 일부러 유명호에게 골을 내준 김백진에게 “일부러 골을 내준 것이냐”고 물었다.
  2. 이어 이연화는 “오늘부터 ‘아르곤’에 발령받았다.
  3. ‘아르곤’은 진실을 밝히는 기자사관학교이지 않느냐”며 감격한 모습을 보였다.그러나 김백진은 싸늘했다.

Source: 헤럴드POP


‘아르곤’, 오늘(4일) 첫방…김주혁X천우희 표 탐사보도극은 어떨까, 비즈엔터

  1. 남다른 촉을 소유한 ‘열정 충만’한 계약직 기자 이연화로 분하는 천우희 역시 사실감 넘치는 연기로 신뢰감을 높인다.처음으로 호흡을 맞추는 김주혁, 천우희의 시너지는 ‘아르곤’의 가장 큰 기대 포인트다.
  2. 상대방의 에너지를 받아들여 더 좋은 연기를 하게 된다”고 천우희와의 호흡을 전하며 기대감을 한층 끌어 올렸다.◆ 사람 냄새 나는 탐사보도극… 진짜 기자들의 이야기 담는다▲‘아르곤’에 출연하는 배우 김주혁, 천우희 스틸컷(사진=tvN)tvN이 최초로 선보이는 탐사보도극 ‘아르곤’은 거대한 음모나 세상을 뒤흔들 사건을 쫓는 슈퍼 히어로가 등장하지는 않는다.
  3. 자기 안의 한계를 발견하고 때론 넘어지고, 때론 한계를 넘어서는 기자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고 설명했다.◆ 불꽃 튀는 연기 시너지… 이들이 선사할 진짜 뉴스는?▲박희본, 신현빈, 김주혁, 천우희, 박원상(사진=고아라 기자 iknow@)진짜 기자들의 생생한 취재 현장을 집중 조명할 ‘아르곤’은 현실적이고 입체적인 연기로 생동감 을 불어넣어줄 내공 탄탄한 명품 라인업을 완성했다.

Source: 비즈엔터


실제 막내 류한비, ‘아르곤’ 막내 기자 천우희 언니와 다정하게 인천국제공항에서, RPM9

  1. [RPM9 이나인 기자] 4일 첫방송하는 tvN 8부작 월화드라마 ‘아르곤’에서 아르곤의 팀장이자 기자 겸 앵커인 김주혁(김백진 역)의 딸 류한비(김서우 역)이, 아르곤의 막내이자 HBC 계약직 기자 천우희(이연화 역)과 촬영전후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8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2. “tvN 아르곤 촬영전.후 천우희 언니와 ~~ 너무 이쁘시고 목소리도 좋으시고 웃는 얼굴이 더욱 아름다우신 배우님과 영광스럽게...”라는 멘트와 함께 “#tvN #아르곤 #월화드라마 #9월4일 월요일10시 50분 첫방송 #김주혁 #천우희 #류한비 #인천국제공항”라고 해시태그를 달아 인천국제공항에서 천우희와 함께 어떤 장면을 보여줄지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3. ‘아르곤’은 잠시 후 10시 50분부터 tvN에서 첫방송이 시작된다.

Source: RPM9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RPM9 뉴스컬처 매일신문 스타뉴스 톱스타뉴스 헤럴드POP 비즈엔터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