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심상정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썰전' 심상정, '박근혜 사수' 외치는 김문수 전 지사 "잊혀진 계절이다", 부산일보

  1. '썰전'에 출연한 심상정 대선 후보가 김문수 전 경기지사에 대한 생각을 언급했다.
  2.  심 대표는 "대학에 들어갔을 때는 운동권이 될 생각이 없었다"면서 "연애를 하고 싶어서 마음에 드는 남자들을 쫓아갔더니 하나같이 다 운동둰이었다.
  3. 이런 선배가 못된 선배다"라고 말해 웃음을 주었다. 심대표는 당시 운동권 동지였던 김문수 전 경기지사에 대해서도 "우리들 사이에서는 영웅이었다"라고 언급했다. 이에 김구라가 "심상정에게 김문수란?"이라고 물었다. 이에 심대표는 잠시 고민스러운 표정을 보인 뒤 "잊혀진 계절이다"라고 말했다.

Source: 부산일보


썰전 심상정 "유시민 동생과 함께 고문당해… 박근혜는 정의당 공약으로 당선", 머니S

  1. 특히 동갑에 대학 동기인 유 전 장관과의 인연이 소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심 대표는 이날 유 전 장관의 동생과 맺었던 인연을 소개했다.
  2. 심 대표에 따르면 유 전 장관의 동생은 심 대표의 대학 후배로, 오랫동안 함께 노동운동을 해왔다.
  3. 이 과정에서 심 대표는 "동생 친구가 지성과 미모가 가장 뛰어났는데 유시민이 어느 날 낚아채 갔다"며 농담을 건네기도 했다.실제 심 대표는 학생운동은 물론, 노동운동에 투신해 20여년 넘게 현장을 지킨 인물이기도 하다.

Source: 머니S


[시청률NOW] ‘썰전’ 심상정 지명수배 무용담에 시청률 7.4%로 껑충, 서울경제

  1. [서울경제] ‘썰전’이 대선주자 릴레이 여섯 번째 자리로 심상정 정의당 상임대표가 출연한 가운데 시청률이 껑충 상승했다.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9일 방송된 JTBC ‘썰전’은 7.447%(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2. JTBC ‘썰전’ 심상정 정의당 상임대표 / 사진 = JTBC ‘썰전’ 방송화면 캡처이는 안희정 충남지사가 대선주자 릴레이 다섯 번째 주자로 출연한 지난 주 ‘썰전’의 시청률 6.670%보다 0.777% 포인트 상승한 기록이다.
  3. 유시민 작가 역시 동생인 유시주 작가가 체포된 가운데 심상정 대표가 홀로 도망친 것에 대해 사정을 이해하면서도 속으로는 욕을 많이 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또한 9일 방송된 ‘썰전’의 시청률이 상승한 이유로는 심상정 상임대표의 출연도 실검 1위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았지만, 역시 10일 오전 11시 헌법재판소의 박근혜 대통령 탄핵소추안에 대한 발표가 예고되면서 시청자들의 높아진 관심이 ‘썰전’에 몰린 것으로 보인다.

Source: 서울경제


‘썰전’ 심상정 편 시청률 7% 껑충, 사이다 입담 통했다, 뉴스엔

  1. 이는 지난 2일 방송분 시청률 6.670%에 비해 0.777%P 상승한 수치이자 동 시간대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에 해당하는 기록이다.
  2. 이는 2일 방송분 시청률 7.9%에 비해 0.9%P 하락한 수치다.
  3. 뉴스엔 황혜진 blossom@.

Source: 뉴스엔


불안·초조·희망…탄핵심판 D데이 맞은 여야 초긴장, 노컷뉴스

  1. 민주당 추미애 대표와 우상호 원내대표는 이날 오전 최고위원회의를 마치고 자연스럽게 최고위원들과 함께 당대표실로 이동해 11시부터 TV로 생중계되는 헌재의 탄핵 선고 방송을 차분하게 시청할 계획이다.
  2. 국민의당도 이날 최고위 종료 후 박지원 대표와 주승용 원내대표 등 당 지도부와 소속 의원들이 국회 특별위원회의실로 이동해 헌재의 선고 방송을 시청한다.
  3. 바른정당은 탄핵 선고가 당의 운명을 가를 변곡점이라 판단하고 전날부터 지도부가 모여 어떤 메시지를 내놓을 지 고심했다.

Source: 노컷뉴스


심상정, 프로집회러의 고민? "핫팩 좀...", 한국스포츠경제

  1. [한국스포츠경제 김유진 인턴기자] 정의장 심상정 대표가 SNS에 프로집회러의 고충을 담은 SNS를 올렸다.
  2. 사진 속에는 심상정 대표가 추운날씨의 집회를 대비하기 위해 핫팩을 준비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3. 심상정은 사진과 함께 “심상정 (50대, 프로집회러) #핫팩인간 #내_팔이_안닿아서.

Source: 한국스포츠경제


[오늘의 국회 일정(10일)] 추미애·인명진·박지원·정병국·심상정 등 여야 지도부 종합, 아주경제

  1. 09:00 최고위원회의(국회 당대표 회의실)
  2. 009:00 최고위원회의(국회 당대표 회의실)
  3. 09:00 최고위원회의(국회 본청 215호)

Source: 아주경제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아주경제 한국스포츠경제 머니S 서울경제 부산일보 노컷뉴스 뉴스엔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