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종령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KBS 측 "개그맨 신종령 경찰 체포? 확인 중", 헤럴드POP

  1. KBS 2TV 화면 캡처 [헤럴드POP=이호연 기자] 개그맨 신종령의 체포 보도와 관련해 KBS 측이 입장을 밝혔다.1일 한 매체는 신종령이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한 클럽에서 특수폭행 혐의로 경찰에 의해 체포됐다고 보도했다.이에 관해 KBS 측 관계자는 1일 헤럴드POP에 "확인 중에 있다"고 짧은 입장을 전했다.신종령은 2010년 KBS 25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KBS 2TV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콘서트' 등에 출연했다.간꽁치 캐릭터로 이름과 얼굴을 알렸던 신종령은 최근에 '개그콘서트'의 '아무말 대잔치' 코너에 출연했다.
  2.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urce: 헤럴드POP


개그맨 신종령, 만취 상태로 난동·폭행…현행범 체포, TV리포트

  1. [TV리포트=신나라 기자] 개그맨 신종령이 홍대 클럽에서 만취 상태로 난동을 부려 특수폭행 혐의로 체포됐다.1일 경찰에 따르면 신종령은 이날 오전 5시20분쯤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한 힙합클럽에서 만난 A씨를 아무런 이유 없이 주먹으로 얼굴을 수차례 때리고 옆에 있던 철제 의자로 내리친 혐의를 받고 있다.
  2. 또 옆에서 말리는 B씨도 폭행한 혐의다.서울 마포경찰서는 특수폭행 혐의로 신종령을 현행범 체포했다.
  3. 체포 당시 신종령은 술에 취한 상태였다.경찰은 현재 정확한 사건 경위를 파악 중이다.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TV리포트 DB ▶ tvN '하백의 신부' 원작 만화, 무료로 보러 가기.

Source: TV리포트


‘특수폭행 혐의’ 신종령, 과거 선배 허안나에 하극상까지?, 한국경제TV

  1. [한국경제TV 트렌드와치팀 김경민 기자].
  2. 특수폭행 혐의로 체포된 개그맨 신종령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신종령은 ‘개그콘서트’에를 통해 대중에 얼굴을 알린 개그맨이다.
  3. 이날 '개식스' 멤버 유세윤이 녹화에 불참한 가운데 신종령 한민관 김경진이 그 자리를 메우기 위해 출연했다.이에 유상무는 "저 분(신종령) '개콘' 선배(허안나)가 뭐라고 했더니 ‘거 개그만 합시다’라고 소리질렀다"며 폭로했다.이에 신종령은 허안나에게 "친해졌으면 한다"며 급히 영상 메시지를 보냈다.한편 신종령은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한 클럽에서 만난 A씨를 주먹으로 수차례 때리고 철제 의자로 내리친 혐의로 체포된 것으로 알려졌다.사진=개콘 캡처트렌드와치팀 김경민기자 trendwatch@wowtv.co.krⓒ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한국경제TV


[단독]개그맨 신종령, 홍대클럽서 특수폭행 혐의 체포, 머니투데이

  1. 또 옆에서 말리는 B씨도 폭행한 혐의다.신씨는 체포 당시 술에 취한 상태였다.
  2. 현장에 출동한 경찰에 의해 홍익지구대로 연행된 신씨는 지구대에서도 난동을 부린 것으로 알려졌다.
  3. 경찰에 따르면 신씨는 경찰관들에게 "내 모든 인맥을 동원해 너네들을 가만두지 않겠다.

Source: 머니투데이


신종령, 오늘 새벽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마치 조폭 영화 속 등장인물처럼…", 뉴스브라이트

    Source: 뉴스브라이트


    '만취 난동' 신종령, 이틀 전 SNS에 "남한테 피해 주는 거 싫어", 세계일보

    1. 지난달 30일 신종령은 "깔끔하게 정리하고 새 출발 하고싶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신종령은 "주관대로 살고 있는데, 다들 자기 기준으로만 보고 자신과 다르니까 제 진심을 오해하고, 제 진심 깔아뭉개고, 자기랑 다르다고 이상하고, 무섭다고까지 하는데, 그 누구보다 당당하다"고 말했다.이어 "요즘 제가 하고 싶은 게 좀 많아서 돈을 좀 빌렸는데, 전 단 한 번도 돈 떼어먹은적도 없고, 그럴 일도 없다"며 "돈 얘기를 하는게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드는 건지 진짜 몰랐다"고 전했다.이러한 오해에 대해 해명한 신종령은 "저의 행복이 제일 중요하기 때문에, 그래서 더 남들한테 피해주는거 싫어한다.
    2. 여러분의 행복도 제 것만큼 중요하다"고 덧붙였다.신종령은 2년간의 휴식에 대해 "죽고 싶을 정도로 힘들었다.
    3. 신종령은 "표현법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해서 고쳐가는 중"이라며 "여러분 앞에서 화내지 않겠다"고 말했다.

    Source: 세계일보


    신종령 '홍대 난동' 철제 의자로 시민 내려쳐..."또 술 때문에 기억 안난다고 하려나?" 네티즌 비난, 전자신문

    1. 개그맨 신종령이 특수폭행 혐의로 체포됐다. 1일 경찰에 따르면 신종령은 이날 오전 5시20분쯤 서울 마포구 서교동의 한 힙합클럽에서 만난 A씨를 아무런 이유 없이 주먹으로 얼굴을 수차례 때리고 옆에 있던 철제 의자로 내리친 혐의를 받고 있다.
    2. 또 옆에서 말리는 B씨도 폭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특수폭행 혐의로 신종령을 현행범 체포했다.
    3. 체포 당시 신종령은 술에 취한 상태였다. 신종령의 폭행 혐의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또 술에 취해서 기억 안난다고 하려나?”, “저 몸으로 안맞은게 더 신기”, “누군지 도통 모르겠다”, “기억 안난다고 할 듯”, “술이 무기인가”, “손버릇 술버릇이 더럽구나”, “처벌 확실하게 받길”, “지인도 때렸네 대단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전자신문인터넷 이희진 기자 (leehj@etnews.com)▶ 전자신문 인기 포스트▶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전자신문 바로가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전자신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전자신문 머니투데이 뉴스브라이트 TV리포트 헤럴드POP 세계일보 한국경제TV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