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에 대해 알아볼게요!!!!



[ON+방송 View] ‘신네기’ 성적에 달린 tvN ‘불금불토 스페셜’ 프로젝트, 전자신문

  1. 사진=CJ E&M 제공[엔터온뉴스 최민영 기자] 케이블방송 tvN이 개국 후 처음으로 금토 심야드라마를 선보인다.
  2. 드라마가 재미있다면 시청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자연스럽게 시청률도 올라갈 것이다.방송국 입장에서 ‘신네기’ 결과는 굉장히 중요하다.
  3. 그러나 반대의 경우라면 tvN의 금토 심야드라마 블록 ‘불금불토 스페셜’은 단 한 작품 만에 막을 내릴 가능성도 있다.전자신문 엔터온뉴스 최민영 기자 meanzerochoi@enteronnews.com▶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전자신문 바로가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전자신문: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30&aid=0002514056



[ON+첫방┃‘신네기’] 21C에 보는 20C형 트렌디 드라마, 전자신문

  1. 사진=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방송 캡처본인의 할아버지가 젊은 여성에게 새 장가를 가는 게 마음에 들지 않았던 강현민은 강 회장의 결혼식을 엉망진창으로 만들기 위해 은하원을 거짓 약혼녀로 고용했다.
  2. 강현민은 어쩔 수 없이 강 회장에게 사과하며 결혼식장의 해프닝은 마무리되는 것처럼 보였다.그러나 은하원을 바라보는 강지운의 시선은 곱지 않았다.
  3. 강현민에게 약혼녀가 있다는 사실에 그를 좋아하고 있던 박혜지(손나은 분)는 상처를 받았기 때문이다.어렸을 때부터 박혜지를 각별하게 아꼈던 강지운은 돈이 그렇게 필요하냐고 물어보며 여러 사람이 지켜보는 앞에서 돈뭉치를 뿌려 은하원에게 굴욕을 준채로 1회는 마무리됐다.13일 오후 방송하는 2회에서도 은하원의 고난은 계속된다.

출처: 전자신문: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30&aid=0002514055



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 ‘첫방’ ‘성공적’… 박소담 ‘맨발로 거리 방황’ 대체 무슨 일?, 서울신문

  1.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박소담‘신데렐라와 네명의 기사’가 첫방송된 가운데, 박소담이 웨딩드레스 차림으로 길거리에서 방황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tvN 불금불토 스페셜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연출 권혁찬·이민우/ 극본 민지은·원영실/ 제작 HB엔터테인먼트/ 이하 ‘신네기’) 측은 13일 길거리에서 배회하고 있는 은하원(박소담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는 통제불능 꽃미남 재벌 형제(강지운-현민-서우)들과 그들의 인간만들기 미션을 받고 로열패밀리家 ‘하늘집’에 입성한 하드캐리 신데렐라(은하원)의 심쿵유발 동거 로맨스.지난 12일 첫 방송에서 은하원은 강회장(김용건 분)의 다섯 번째 결혼식에 현민(안재현 분)의 약혼녀로 등장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하지만 1회에서 신데렐라처럼 화려했던 하원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결혼식장에서의 웨딩드레스 차림 그대로 길거리에서 홀로 방황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특히 쌀쌀한 날씨에 길거리의 모든 사람들이 긴 옷을 입고 있는데, 하원만 홀로 짧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어깨와 팔다리를 모두 드러낸 채 횡단보도 앞에 서있어 시선을 끈다.
  2. 또한 그는 신발도 없이 맨발로 길거리를 걷고 있어 결혼식장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더한다.금방이라도 눈물이 툭 떨어질 것만 같은 처연한 표정을 짓고 있는 하원.
  3. 또 하원과 함께 결혼식장에 등장했던 현민의 모습도 보이지 않아 둘 사이에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제작진에 따르면 하원의 ‘길거리 방황’ 장면은 지난겨울이었던 2월 일산의 한 모처에서 진행됐다.

출처: 서울신문: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81&aid=0002746991



'신네기' 박소담, 맨발의 신부… 기사님은 어디에?, 텐아시아

  1. [텐아시아=손예지 기자].
  2. tvN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박소담 스틸컷 / 사진제공=tvN.
  3.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박소담이 ‘맨발의 신부’로 방황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출처: 텐아시아: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312&aid=0000203267


‘신데렐라와 네 명의 기사’ 정일우 vs 안재현 치열 ‘서열 싸움’ 포인트 [드라마 STYLE], 시크뉴스

  1. 이날 현민은 혜지의 대학 친구와 함께 데이트를 하던 도중 지운과 혜지를 만나게 되고 “너 꼭 이렇게까지 해야겠냐”라고 묻는 혜지에게 “나한테 여자는 딱 두 부류로 나뉘어.
  2. 이어 등장한 지운은 현민에게 “취향 후지네”라고 시비를 걸고, 현민은 “뭐냐.
  3. 이에 지운은 “못 될 거 있나”라며 자신만만한 태도를 보이고 현민은 “장난이 심하네.

출처: 시크뉴스: http://chicnews.mk.co.kr/article.php?aid=1471068177118656002


뻔하다고? '신네기'와 '함틋'의 결정적 차이, enews24

  1. 이쯤되면 '신네기'처럼 뻔하지 않을까 우려됐던 한 드라마가 떠오른다.
  2. 이것이 '신네기'와의 차이점이라고 볼 수 있다.또 '함틋'의 경우 주인공 노을에 대한 캐릭터 설정 자체가 조금 아쉽다.
  3. 이에 따라 슬픔의 감정이 증폭되지 못한 점이 아쉽기만 하다.이처럼 '함틋'과 '신네기'는 뻔한 소재, 뻔한 이야기라는 점에서 그 시작을 같이 했다.

출처: enews24: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404&aid=0000147371


'신네기', 3.5% 쾌조의 출발…中, 첫방만 1,000만 뷰↑, 디스패치

  1. 지난 12일 방송된 '신네기' 1회는 평균 시청률 3.5%, 최고 시청률 4.3%(이하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2. 중국 유료 드라마 사이트 'IQIYI' 집계에 따르면, '신네기' 1회는 13d일 오후 2시 기준, 1,000만 뷰를 넘겼다.
  3. 1회에선 가난한 소녀 은하원(박소담 분)이 재벌 3세들을 만나는 과정이 순식간에 그려졌다.

출처: 디스패치: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433&aid=0000018823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전자신문 텐아시아 enews24 서울신문 시크뉴스 디스패치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