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리아 우즈베키스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충격패 슈틸리케 감독 "선수들에게는 비난 말길", 아시아경제

  1. 울리 슈틸리케 감독 [사진=대한축구협회 제공][아시아경제 김형민 기자] 축구대표팀 울리 슈틸리케 감독이 고개를 숙였다.
  2. 하지만 전술의 실패라는 지적에 대해서는 고개를 저었다.슈틸리케 감독은 23일(한국시간) 중국 창샤 헤롱스타디움에서 한 러시아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여섯 번째 경기에서 중국에 0-1로 충격패했다.
  3. 앞으로 한 치의 실수가 용납되지 않지만, 많은 변화를 통해서 러시아에 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했다.한편 슈틸리케 감독은 최근 전술이 뻔하다는 주변 지적에는 발끈했다.

Source: 아시아경제


슈틸리케號, 중국에 충격패...월드컵 본선 진출 '빨간불', BBS NEWS

  1. 우리나라 축구 대표팀이 중국에 충격적인 패배를 당하면서, 9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에 빨간불이 켜졌습니다.
  2. 우리 대표팀이 중국에 패한 건 지난 2010년 2월 동아시아선수권대회 0:3 패배 이후 이후 7년 1개월 만이고, 역대 32번째 A매치에서 두 번째입니다.
  3. 이번 패배로 대표팀은 A조에서 3승1무2패, 승점 10점을 기록했습니다.

Source: BBS NEWS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한국, 중국에 0-1 敗…28일 시베리아와 7차전, 중부일보

  1. ▲ 한국, 중국에 충격패 <사진=연합>'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한국, 중국에 0-1 敗…28일 시베리아와 7차전 한국 축구가 중국 원정에서 충격적인 패배를 당하면서 9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에 빨간불이 켜졌다.울리 슈틸리케 감독이 이끄는 한국 축구대표팀은 23일 중국 창사의 허룽스타디움에서 열린 월드컵 최종예선 6차전 원정경기에서 전반 35분 위다바오에게 결승골을 내주며 중국에 0-1로 패했다.한국이 중국에 패한 건 지난 2010년 2월 동아시아선수권대회 0-3 패배 이후 7년 1개월 만이자 역대 32번째 A매치에서 두 번째다.한국은 역대 전적에서는 18승12무2패로 앞서 있다.
  2. 한국은 또 반드시 승점 3점을 얻어야 하는 중국 원정에서 패하면서 A조에서 3승1무2패(승점 10)를 기록, 3위 우즈베키스탄(3승2패·승점 9)에 2위를 자리를 내줄 위기에 처했다.우즈베키스탄이 시리아와 맞대결에서 승리하면 한국은 3위로 내려앉으며 월드컵 본선행에서 더 멀어진다.한편 슈틸리케호는 오는 28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시리아와 월드컵 최종예선 7차전 홈경기를 치른다.
  3. 홍지예기자/.

Source: 중부일보


한국, 시리아전 더 중요해졌다! A조 순위싸움 '점입가경', 더팩트

  1. 중국 원정에서 덜미를 잡혔지만, 시리아가 우즈베키스탄을 꺾으며 2위를 유지했다.
  2. 우즈베키스탄이 승점 9로 3위, 시리아가 승점 8로 4위다.
  3. 한국, 시리아, 우즈베키스탄은 이제 4경기를 남겨두고 있다.

Source: 더팩트


'허술한 방패-무딘 창'…슈틸리케호, 월드컵 본선행 위기, 연합뉴스

  1. 슈틸리케 감독이 이끄는 축구 대표팀은 23일 중국 창사의 허룽스타디움에서 열린 중국과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A조 6차전에서 전반 35분 위다바오에게 허용한 결승골을 끝까지 만회하지 못하면서 0-1로 무릎을 꿇었다.
  2. 하지만 초반부터 슈틸리케 감독의 전술은 중국 수비진의 강한 압박에 먹혀들지 않았다.

Source: 연합뉴스


[WC최종예선]슈틸리케 감독 "선수들 비난 자제해달라", 뉴시스

  1. [WC최종예선]슈틸리케 감독 "선수들 비난 자제해달라".
  2. 【창사(중국)=뉴시스】권현구 기자 = 23일 오후(현지시각) 중국 창사 허룽 스타디움에서 열린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6차전 대한민국과 중국의 경기에서 1:0으로 패한 슈틸리케 감독이 고개를 숙이고 있다.
  3. 슈틸리케 감독은 "앞으로 남은 4경기에서 변화를 통해 해법을 찾겠다.

Source: 뉴시스


[WC최종예선][종합2보]시리아, 우즈벡에 1-0 승리…한국 A조 2위 유지, 뉴시스

  1. 【창사(중국)=뉴시스】권현구 기자 = 23일 오후(현지시각) 중국 창사 허룽 스타디움에서 열린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6차전 대한민국과 중국의 경기에서 김신욱이 고개를 숙이고 있다.
  2. stoweon@newsis.com 조 3위 우즈베키스탄, 시리아에 일격 한국, 승점 10점으로 조 2위 유지【창사(중국)=뉴시스】권혁진 기자 = 슈틸리케호가 중국과의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예선' A조 6차전에서 9회 연속 월드컵 본선 진출에 '먹구름'이 끼었다.
  3. 이 경고로 지동원은 경고누적으로 오는 28일에 열리는 시리아전에 출전할 수 없게 됐다.【창사(중국)=뉴시스】권현구 기자 = 23일 오후(현지시각) 중국 창사 허룽 스타디움에서 열린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6차전 대한민국과 중국의 경기에서 1:0으로 패한 한국 대표팀 선수들이 고개를 숙이고 있다.

Source: 뉴시스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더팩트 뉴시스 BBS NEWS 아시아경제 연합뉴스 중부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