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지효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송지효, 新 노출의 여왕…슬립 끈 흘러 가슴 노출 "놀랐지만 화낼 일 아냐", 무등일보

  1. 송지효, 新 노출의 여왕…슬립 끈 흘러 가슴 노출 "놀랐지만 화낼 일 아냐"입력시간 : 2017.
  2. 배우 송지효가 노출의 여왕으로 떠오르고 있다.
  3. 이어 송지효는 "원래는 노출 설정이 없었다.

Source: 무등일보


'속살' 보이는 송지효 아찔한 시스루 드레스 (영상), 국민일보

  1. CJ E&M 제공배우 송지효가 파격적인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 송지효는 1일 홍콩 아시아 월드 엑스포 아레나에서 열린 '2017 MAMA in Hong Kong'에 참석했다.이날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채 등장한 송지효는 상체 일부분이 곡선으로 아찔하게 시스루 처리된 드레스를 입고 나타나 매력을 과시했다.
  3. 시상식 전 레드카펫에 등장한 송지효는 "마마 덕분에 오랜만에 홍콩에 방문했다.

Source: 국민일보


송지효, 런닝맨 게임중 유재석 가상남편 진백림 공격에 '얼음', 인사이트코리아

  1. 배우 송지효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지난해 '런닝맨'에서 가상남편 진백림 언급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 사연이 재조명 되고 있다.
  2. 지석진은 "야 백림이가 보고 있다"고 외쳐 송지효를 당황스럽게 만들었다.
  3. 또 유재석은 실로폰으로 '딩동댕'을 치며 송지효에게 "이게 뭔지 아느냐"고 물었고 송지효가 "안다.

Source: 인사이트코리아


송지효, 파마 롤도 안 푼 채 동네 거리 활보해 큰 웃음 자아내, 뉴스프리존

  1. [뉴스프리존=김재현 기자]배우 송지효가 파격 패션을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녀의 남다른 패션센스가 돋보이는 장면이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다.
  2. 앞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멤버스 위크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이사 전쟁’ 레이스가 전파를 탔다.
  3. 이날 멤버들에게는 제작진과의 대결에서 이길 경우 ‘런닝맨 아지트’를 제공 받지만, 패할 경우 멤버 중 한명의 집을 ‘런닝맨 아지트’로 제공해야 한다는 조건이 붙었다.

Source: 뉴스프리존


송지효, '베이글미로 겨울 매혹', '과감한 굴곡으로', 기호일보

  1. 송지효, '베이글미로 겨울 저격', '과감한 라인돋보여'송지효가 구룡반도의 여왕이 됐다.
  2. 송지효는 런닝맨의 예능여왕이 아닌 배우로서 무대위에 섰다. 송지효는 블랙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3. 모델로서의 송지효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극세사 11자다리와 짤룩한 개미허리는 감탄을 자아내게 할 정도로 완벽에 가깝다.

Source: 기호일보


‘아찔한 드레서’ 송지효, 방송사고로 ‘멍지효’ 탄생?, 매일경제

  1. ‘2017 MAMA’ 레드카펫의 송지효.
  2. 이는 그동안 송지효가 SBS '런닝맨'을 통해 보여준 털털한 모습이나 '멍지효'라는 별명과는 전혀 다른 반전 관능미였다.
  3. ‘강심장’ 송지효.

Source: 매일경제


송지효, 박서준 입술 닿은 단무지 키스 '유재석도 경악' 무슨 일?, 전자신문

  1. 사진=SBS 방송캡처송지효가 '2017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MAMA)에 참석해 화제인 가운데 그와 박서준의 과거 입맞춤이 재조명되고 있다.송지효는 과거 방송된 SBS '런닝맨- 절대 사랑 커플 레이스' 특집에 게스트로 출연한 박서준과 호흡을 맞췄다.이날 방송에서 박서준은 송지효와 팀을 이뤘고, 단무지를 짧게 남기는 팀이 승리하는 게임에서 “우리 둘 다 연기자다”라며 거침없는 모습을 보였다.
  2. 그리고 결국 입술이 닿는 모습을 선보였다.송지효 박서준 단무지 키스를 접한 유재석은 “너희 정말 대박이다.
  3. 단무지를 슬라이스를 만들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민희 기자 (mhee@etnews.com)▶ 전자신문 인기 포스트▶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전자신문 바로가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ource: 전자신문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전자신문 무등일보 인사이트코리아 뉴스프리존 국민일보 기호일보 매일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