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2016년07월15일 16시쯤)

실시간검색어 3위는? 손예진 입니다.


왜? 사람들이 "손예진"를 <---- 관심있게 검색을 많이 하는 걸까요?


최신 뉴스기사를 살펴보고 3줄로 요약해 보았습니다.^^ 이것만 읽으면 나도 트랜드 스타 ~~!!!



'두데' 손예진,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 "남다른 승부욕···여배우들끼리 보드게임, 꼭 이겨야한다.", 서울경제

  1. ‘두데’ 손예진, 솔직하고 털털한 매력 “남다른 승부욕···여배우들끼리 보드게임, 꼭 이겨야한다.”배우 손예진이 남다른 승부욕을 고백해 화제다.15일 방송된 MBC 라디오 ‘박경림 두시의 데이트’-‘훅 들어온 초대석’에서는 배우 손예진이 출연해 솔직담백한 토크를 진행했다.이날 손예진은 평소 취미로 보드게임을 한다고 밝혔다.
  2. 손예진은 “루미큐브를 좋아한다.
  3. 정말 맛있다”라고 말했다.손예진은 ‘나는 푼수다’라는 질문에 “맞다.
출처: 서울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1&aid=0002856723



손예진, 손석희와 다정한 인증샷 "친해보이려 팔짱 낀 것, 원래 팬이다", 부산일보

  1. '두데' 손예진이 손석희와의 인증샷에 대해 언급했다.15일 손예진은 MBC FM4U '2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 출연했다.이날 라디오에서 손예진은 "손석희 앵커가 긴장한 듯한 모습이다"라는 말에 "내가 친한척 하려고 팔짱을 껴서 그런 것 같다"고 말했다.이에 박경림이 "손석희 앵커에게 팔짱을 낀 여배우는 예진씨가 처음이다"라고 말하자 손혜진은 "친해지고 싶어서다.
  2. 같은 밀양 손 씨이고 원래부터 팬이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한편 손예진은 지난 6월 16일 JTBC '뉴스룸'에 출연한 뒤, 손석희와의 인증샷을 공개했다.디지털콘텐츠팀 multi@.
출처: 부산일보: http://news20.busan.com/controller/newsController.jsp?newsId=20160715000304



손예진처럼 피부 미인 되는 클렌징 법, ‘촉촉’ 스팀세안, 시크뉴스

  1. 연예계 대표 미녀 손예진은 평소 스팀타월을 이용해서 하는 스팀세안법을 해오고 있다.
  2. 스팀타월, 레몬수, 화장솜으로 관리해 피부에 자극을 덜 주는 방법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것.
  3. 따듯하게 데운 스팀타월을 피부에 올려준다.
출처: 시크뉴스: http://chicnews.mk.co.kr/article.php?aid=1468566054115708015



손예진, 손석희와 '팔짱 인증샷' 언급 "같은 손씨라...", 전자신문

  1. 사진: 방송 캡처손예진이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이하 두시의 데이트)에 출연, 앞서 '뉴스룸' 출연 당시 손석희와 에피소드를 공개했다.15일 방송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에서는 영화 '덕혜옹주'의 개봉을 앞둔 배우 손예진이 출연했다.이에 앞서 손예진은 종합편성채널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앵커 손석희와 인터뷰를 나눴다.
  2. 방송 후 손예진은 손석희와 팔짱을 끼고 인증샷을 찍은 바 있다.손예진은 "같은 손 씨기도 하고 예전부터 팬이었기에 친근의 표시로 팔짱을 낀 것이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한편 '덕혜옹주'는 오는 8월 개봉 예정이다.이윤지 기자 yjlee@etnews.com▶ 전자신문 공식 페이스북▶ 전자신문 바로가기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전자신문: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30&aid=0002503477


'두데' 손예진, #덕혜옹주 #여배우 #솔직털털(종합), 일간스포츠

  1. 또한 손예진은 실존 인물을 연기한 것에 대해 "부담을 많이 느꼈다.
  2. 손예진은 '나는 푼수다'라는 질문에 "맞다.
  3. 이에 DJ 박경림은 "왜 팔짱을 끼셨어요?"라는 질문을 던졌고, 손예진은 "친한 척 해볼려고 그랬다.
출처: 일간스포츠: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241&aid=0002576109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전자신문 시크뉴스 서울경제 부산일보 일간스포츠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이 글이 도움되었다 생각하시는 분은 공감 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