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2016년07월15일 01시쯤)

실시간검색어 3위는? 성소 입니다.


왜? 사람들이 "성소"를 <---- 관심있게 검색을 많이 하는 걸까요?


최신 뉴스기사를 살펴보고 3줄로 요약해 보았습니다.^^ 이것만 읽으면 나도 트랜드 스타 ~~!!!



'해피투게더' 헨리, 엄헌경에 눈웃음과 매너 선사…노골적 관심 표현, 이투데이

  1. '해피투게더'에 가수 헨리가 출연해 엄현경에게 관심을 보이며 '바람둥이' 기질을 보였다.14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 ‘해피투게더3’가 글로벌 예능 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가수 존박, 강남, 헨리, 사나, 성소, 손 등이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이날 헨리는 MC 엄현경을 바라보며 “여기도 새로 오신 분 같다”고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2. 이어 게스트로 출연한 사나, 성소 등 걸그룹 멤버들에게 눈 인사를 건네며 자연스럽게 미팅 분위기로 이어갔다.이에 눈치를 챈 MC 유재석은 자기소개나 빨리 하라고 하자, “레이디스 퍼스트”라고 말하기도 했다.
  3. 반면 미국 국적인 존박에게 유재석은 "존박이 영어를 못한다는 소문이 났다"고 말했고, 전현무는 "영어학원을 좀 다녀라"라고 거들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출처: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357184



‘해피투게더3’ 손 “아버지, 태국 대통령 비서실장…집에 방만 10개”, MBN

  1.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씨엘씨(CLC) 태국 멤버 손이 자신의 집안에 대해 고백했다.
  2. 1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는 존박, 헨리, 강남과 트와이스 사나, 씨엘씨 손, 우주소녀 성소가 출연했다.
  3. 이날 손은 “태국에서 유명한 집안이라고 들었다”는 질문에 “아버지가 예전에 대통령과 일했다.
출처: MBN: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57&aid=0000992261



'해투' 존박, "예능인 이미지? 이미 포기", 비즈엔터

  1. 이에 강남은 갑자기 "존박이 잘한다"고 말했고, 존박은 사나와 함께 '샤샤샤'를 선보였다.
  2. 존박은 춤을 마무리한 후 "회사에서 혼난다"고 말했다.이어 존박은 사나에게 포인트 레슨을 받았고 '샤샤샤'부터 후렴의 춤까지 완벽하게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3. 춤이 끝난 후 사나는 "잘하신다"며 선의의 거짓말을 했고 이에 유재석은 "사나가 거짓말했다"고 말해 웃음을 줬다.또한 이날 존박은 신곡 '네 생각'을 입 기타로 선보여 웃음을 줬다.
출처: 비즈엔터: http://www.bizenter.co.kr/view/news_view.php?varAtcId=68031



[TV온에어] ‘해피투게더’ 사나·손·성소, 예능새싹 쑥쑥 자란다, 티브이데일리

  1. [티브이데일리 하홍준 기자] ‘해피투게더3’에서 사나 손 성소 등 글로벌 예능 새싹들이 입담을 뽐냈다.
  2. 방송을 보면 유재석 씨는 착할 것 같고, 박명수 씨는 다가가기 무서웠다”고 털어놨다.
  3. 이에 박명수는 “유재석은 태국에서도 잘 되는 얼굴이냐”고 묻자, 손은 한동안 머뭇거리더니 “수학선생님 닮았다.
출처: 티브이데일리: http://tvdaily.asiae.co.kr/read.php3?aid=14685115251136756019


성소, 19번째 생일 맞이 화보 공개 "성소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부산일보

  1. 우주소녀의 성소가 생일을 맞아 사진을 공개했다.15일 우주소녀의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20160715 HAPPY BIRTHDAY #우주소녀 '#성소'의 생일을 축하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공개된 사진 속 성소는 머리에 왕관을 쓰고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특히 발그레한 볼이 귀여운 매력을 자아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한편 성소는 지난 14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선보였다.디지털콘텐츠팀 multi@.
출처: 부산일보: http://news20.busan.com/controller/newsController.jsp?newsId=20160715000126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이투데이 부산일보 MBN 비즈엔터 티브이데일리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이 글이 도움되었다 생각하시는 분은 공감 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