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선"에 대해 알아볼게요!!!!



선우선, 어린시절 모습 공개…'사랑스러워', 아시아투데이

  1. 0선우선, 어린시절 모습 공개…'사랑스러워' /선우선, 선우선 어린시절, 사진=선우선 인스타그램배우 선우선이 어린시절 모습을 공개했다.선우선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빠랑 나 #선우선 #2살 #아빠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공개된 사진에는 선우선의 어린시절 모습이 담겨있다.
  2. 사진 속 선우선은 빨간 털모자, 하얀 겨울 겉옷을 입고 밝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봐 눈길을 끈다.한편 선우선은 16일 방송된 JTBC '최고의 사랑'에 깜짝 등장했다.
  3.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출처: 아시아투데이: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60818001906294



‘님과 함께2’ 윤정수-김숙, 드디어 고백 ‘결혼 할 일만 남았네’, 일간스포츠

  1. [일간스포츠] 윤정수가 김숙에게 사랑의 고백을 선사했다.
  2. 지난 16일 밤 9시 30분 방송된 JTBC ‘최고의 사랑-님과 함께’에서는 김숙-윤정수와 김숙의 절친 선우선이 젊음의 열기를 느끼고자 홍대에서 깜짝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방영됐다.
  3. 윤정수는 김숙에게 하트 모양의 스테이크를 만들어 줌으로써 김숙을 향한 마음을 귀엽게 표현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출처: 일간스포츠: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241&aid=0002586162



‘최고의 사랑’ 김숙-윤정수, 스테이크 구워먹는 맛에 빠지다?, 한국경제

  1. 지난 16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는 김숙-윤정수와 선우선이 홍대에서 길거리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방영됐다.이들은 데이트를 마친 뒤 홍대에 위치한 후쿠오카 함바그 본점을 찾아 김숙-윤정수 커플 특유의 알콩달콩, 티격태격하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저녁 식사를 했다.
  2. 김숙은 윤정수에게 “오빠 이거 진짜 맛있다”라며 음식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이날 김숙이 극찬한 후쿠오카 함바그는 소량의 스테이크를 덜어내 스톤 위에 구워 먹는 독특한 방식으로 인기몰이 중인 음식점이다.
  3. 원하는 함바그의 크기를 직접 선택하고, 고기를 원하는 정도로 알맞게 구워 특제 소스에 찍어 먹을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이날 윤정수, 김숙은 서로에게 하트 모양의 함바그를 구워주며 더욱 돈독한 애정을 확인해 눈길을 끌었다.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한국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5&aid=0003641192



후쿠오카 함바그, `님과함께2` 김숙·윤정수 홍대 데이트 장소로 등장, 이데일리

  1.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프랜차이즈 함바그전문점 ‘후쿠오카 함바그’가 JTBC ‘님과 함께2 -최고의사랑’ 김숙·윤정수의 데이트 장소로 등장했다.16일 ‘님과 함께2’에서는 홍대 후쿠오카함바그를 찾은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졌다.
  2. 김숙과 윤정수는 후쿠오카함바그에서 함바그를 하트모양으로 스톤에 구우며 가상 결혼 생활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3. 이날 방송에는 배우 선우선이 김숙의 친구로 등장해 두 사람과 함께 함바그를 즐겼다.후쿠오카함바그는 달궈진 스톤에 직접 함바그를 구워먹는 스톤 함바그 전문점이다.박지혜 (noname@edaily.co.kr)<ⓒ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출처: 이데일리: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18&aid=0003611019


'님과 함께' 오랜만에 4.6% 시청률…홍석천-선우선 출연, 인천일보

  1. ▲ 화면캡처=JTBC '님과 함께-최고의 사랑' 방송화면예능 '님과 함께-최고의 사랑'이 오랜만에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다.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6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은 시청률 4.627%를 기록했다. 이날 윤정수-김숙 커플은 김숙과 절친한 선우선, 홍석천과 함께 홍대를 찾았다.
  2. 홍석천이 김숙의 문자 한 통에 출연을 결정하자 윤정수는 "김숙 문자 한 통에 어떻게 달려오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선우선도 재즈댄스를 배우며 넘치는 흥을 폭발시키는 등 뛰어난 예능감을 뽐냈다. 한편 허경환-오나미 커플은 박성광, 신보라, 이상준, 장도연 등 동료 개그맨들과 1박 2일 여행을 떠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온라인뉴스팀.
  3. <저작권자 ⓒ 인천일보 (http://www.incheonilbo.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인천일보: http://www.incheonilbo.com/?mod=news&act=articleView&idxno=722045


‘님과 함께2’ 선우선, 가죽 공예+태권도+재즈댄스까지… 반전 매력에 ‘깜짝+폭소’, 경기일보

  1. ▲ 사진= 님과 함께2 선우선, 방송 캡처‘님과 함께2 선우선’배우 선우선이 ‘님과 함께2’에 출연, 허당기 가득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2. 16일 방송된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2)에서는 가상 부부인 윤정수와 김숙이 배우 선우선, 홍석천을 만나 홍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이날 방송에서 김숙의 절친으로 등장한 선우선은 가죽 공예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공방을 찾았다.
  3. 홍석천의 깜짝 댄스 강의에서 개성 넘치는 댄스로 신발줄이 끊어지는가 하면, 왁스와의 전화 통화 도중에도 자신이 좋아하는 왁스의 노래를 계속 해서 흥얼대 웃음을 자아냈다.  선우선의 색다른 매력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고, 앞으로 그의 활약상에 대한 기대감을 모았다.온라인뉴스팀사진= 님과 함께2 선우선, 방송 캡처.

출처: 경기일보: http://www.kyeonggi.com/?mod=news&act=articleView&idxno=1223492


'님과함께' 선우선, 김숙 외모 칭찬…"요즘 고양이상 됐다", 머니투데이

  1. /사진=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 방송 프로그램 캡처배우 선우선이 김숙의 외모를 칭찬했다.지난 16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이하 '님과 함께')'에서는 개그우먼 김숙의 동갑내기 절친 배우 선우선이 출연했다.이날 방송에서 세 사람은 개그맨 윤정수와 김숙의 커플 팔찌를 만들기 위해 가죽 공방을 찾았다.김숙이 "윤정수는 고양이상의 여자가 이상형이다"라고 말하자 선우선은 "원래 네 얼굴이 개상이었는데, 요즘에 고양이상이 됐다.
  2. 정말 예뻐졌다"며 김숙의 외모를 칭찬해 눈길을 끌었다.이날 김숙과 선우선이 친해지게 된 사연도 공개됐다.윤정수가 "두 사람이 어떻게 친구가 됐냐"고 묻자 김숙은 "최강희 때문에 친해졌다"고 답했다.이에 윤정수가 "그 분도 독특하다고 들었다"고 말하자 김숙은 "최강희가 왜 독특하냐.
  3. 우리 중에서 가장 멀쩡하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이코노미스트들의 깊이있는 투자정보 'TOM칼럼'][부자들에게 배우는 성공 노하우 '줄리아 투자노트' ][내 삶을 바꾸는 정치뉴스 'the 300']스타일M 마채림 기자 tue5sep@naver.com.

출처: 머니투데이: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8&aid=0003727984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이데일리 경기일보 머니투데이 인천일보 아시아투데이 일간스포츠 한국경제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