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래마을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한끼줍쇼' 시청률 5% 진입···'라디오스타' 아성 무너트리나?, 문화뉴스

  1. [문화뉴스]'한끼줍쇼' 시청률 5% 돌파하며 '라디오스타'까지 위협하고 있다.
  2. 26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25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한끼줍쇼’는 5.001%(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지난해 10월 첫 방송 이후 15회 만에 처음으로 시청률 5% 돌파에 성공했다.
  3. 한편 '한끼줍쇼'는 지상파와 종합편성채널 간의 시청률 집계 기준 차이가 존재하지만 '라디오스타'의 시청률을 바싹 추격하고 있다는 점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Source: 문화뉴스


'한끼줍쇼' 설현, 독특한 몸매 관리 비법 "아침을 거르는 편", 그린데일리

  1. AOA 설현이 '한끼줍쇼'에 출연해 복스럽게 먹는 모습으로 화제에 오른 가운데, 설현이 밝힌 몸매 관리 비법이 다시금 눈길을 모으고 있다.
  2. 설현은 올 초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 몸매 관리 비법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3. 당시 MC 김성주는 설현에게 "몸매 관리를 위해 꼭 지키는 것은 무엇인가"를 물었고, 이에 설현은 "밤에 안 먹기보다는 아침을 거르는 편"이라고 답했다.

Source: 그린데일리


'한끼줍쇼' 서래마을을 찾은 이경규, 강호동, AOA 설현, 베리타스알파

  1. [베리타스알파=신승희 기자] 25일 방송된 JTBC '한끼줍쇼'에서 이경규, 강호동, 게스트 AOA 설현이 서래마을을 방문했다.
  2. 이경규, 강호동, 설현은 서래마을을 찾아 저녁 한끼를 부탁했다. 이경규는 "서래마을에 프랑스 사람들이 많아 살아서 몽마르뜨 공원이라고 이름 붙였다"고 소개했다.
  3. 서래마을을 찾은 이경규, 강호동, AOA 설현. /사진=JTBC '한끼줍쇼' 캡쳐.

Source: 베리타스알파


‘한끼줍쇼’서래마을편, 무엇이 좋았나?, 헤럴드경제

  1. 이날 설현의 활약으로 분당최고 시청률은 6.3%까지 치솟았다.
  2. 이날 방송에서는 AOA의 설현이 게스트로 합류해 이경규-강호동과 함께 서래마을을 찾았다.
  3. 아들만 넷을 둔 부부는 저녁 준비를 돕는 설현의 살가운 모습에 “이런 딸이 있었으면 좋겠다”며 행복해 했고, 설현 역시 “‘한 끼 준 집’의 일일 딸이 되겠다”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Source: 헤럴드경제


서래마을에 사는 가요계 산 증인 ‘누구?’, 헤럴드경제

  1. '한끼줍쇼'에서 서래마을 한 끼에 도전했다.
  2. (사진='한끼줍쇼' 방송 캡처)[헤럴드경제 스타&컬처팀=박진희 기자] 이경규와 강호동이 서래마을을 찾았다.
  3. 25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프로그램 '한끼줍쇼'에서는 강호동과 이경규가 밥동무 설현과 함께 서울시 서초구 서래마을에서 한끼에 도전했다.이날 강호동은 서래마을을 제 집처럼 누비며 "여기엔 김수미 선배님이 산다"고 말했고, 지나가는 차를 보며 "동엽아!"라고 신동엽을 외치는 농담으로 제작진까지 긴장하게 했다.집 탐방 중에 만난 주민은 "이 곳엔 송일국 여동생이 살고, 저 옆에 김수미 씨가 산다"고 알려주기도 했다.

Source: 헤럴드경제


‘한끼줍쇼’ 서래마을서 김수미 깜짝 등장…“여기는 최민수 집, 저기는 고현정 집”, 동아일보

  1. JTBC ‘한끼줍쇼‘배우 김수미가 '한끼줍쇼'에 깜짝 등장했다.
  2. 이날 세 사람은 서래마을을 배회하던 중 김수미의 집 근처에서 잠시 머물렀고, "이 집이 김수미 선생님 집"이라고 소개했다.
  3. 김수미는 "나 이 프로그램 잘 본다"며 반응하자, 강호동은 "방금 선생님 얘기했다.

Source: 동아일보


<한끼줍쇼> AOA 설현, 찰떡궁합 밥동무 등장 '자체최고시청률 기록', MBC연예

  1. AOA 설현이 밥동무로 출연한 가 5%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2. 이날 설현의 활약으로 분당최고 시청률은 6.3%까지 치솟았다.
  3. 이날 방송에서는 AOA의 설현이 밥동무로 합류, 이경규-강호동과 함께 서래마을을 찾았다.

Source: MBC연예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문화뉴스 동아일보 MBC연예 그린데일리 베리타스알파 헤럴드경제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