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선"에 대해 알아볼게요!!!!



분당선 열차 고장으로 1시간 째 어둠에 갇힌 승객들, 일요신문

  1. [일요신문] 22일 지하철 분당선 왕십리행 열차가 왕십리역 인근에 멈춰 한 시간 넘게 승객들이 갇히는 사고가 발생했다. 
  2. 코레일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 34분께 열차는 기관 고장을 일으켜 왕십리역과 서울숲역 중간의 지상 구간에 멈춰 섰다. 
  3. 코레일은 해당 열차를 뒤따르던 열차와 연결해 역으로 이동시키기 위해 작업을 진행했지만 한 시간 넘게 지체된 것으로 알려졌다. .

출처: 일요신문: http://ilyo.co.kr/?ac=article_view&entry_id=209698



[긴급] 분당선 지하철 고장, '저녁 약속 가야 하는데' 발 동동, 머니S

  1. 본문 이미지 영역22일 분당선 전동차가 고장으로 멈춰 승객 300여명이 오후 4시50분 현재 1시간이 넘도록 갇혀있다.
  2. 코레일에 따르면 이날 오후 3시34분께 왕십리역 방향으로 가던 분당선 전동차가 서울숲역에서 멈춰섰다.이 사고로 수원역과 왕십리역을 오고가는 분당선은 현재 수원역에서 선릉역, 선릉역에서 수원역 방식으로만 운행하고 있다.
  3. 코레일 측은 "현재 선릉역까지 구간에만 열차를 운행하는 중"이라며 "현재 직원들이 출동해 원인을 확인하고 있다"고 밝혔다.실시간 재테크 경제뉴스│창업정보의 모든 것.

출처: 머니S: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417&aid=0000207029



코레일 "열차 밖으로 나오지 말라"…분당선 한 시간 넘게 정지, MBN

  1. 코레일 "열차 밖으로 나오지 말라"…분당선 한 시간 넘게 정지분당선/사진=연합뉴스22일 오후 3시 34분께 지하철 분당선 왕십리행 열차가 왕십리역 인근에서 멈춰 한 시간 넘게 승객들이 갇혀 있습니다.코레일에 따르면 왕십리행 열차는 기관 고장을 일으켜 왕십리역과 서울숲역 중간의 지상 구간에 멈춰 섰습니다.코레일은 해당 열차를 뒤따르던 열차와 연결해 역으로 이동시키기 위한 작업을 하고 있지만 한 시간이 넘게 지체되고 있습니다.코레일은 역과 역 사이에 전동차가 멈춰있어 승객들이 해당 전동차 문을 열고 나오지 못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2. 이에 따라 승객들은 한 시간 동안 열차에 갇혀 있습니다.현재 열차 내부는 전등이 3분의 1가량만 켜져 있어 다소 어두운 상태입니다.
  3. 직장인 A씨는 "처음에는 고속열차가 지나가서 정차한다고 나왔는데 이후 열차에 결함이 생겼다는 방송이 나왔다"며 "기관사가 승객들에게 문을 열고 나가지 못하도록 자제를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Copyright ⓒ MBN(www.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MBN: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57&aid=0001037580



분당선, 어떻게 이럴 수가?, 민중의소리

  1. 분당선 열차가 고장나는 바람에 승객들이 1시간 이상 갇혀 있게 되는 초유의 사태가 발생했다.
  2. 갇힌 승객은 무려 150여명이다.
  3. 코레일은 고장난 열차를 다른 열차로 밀어내 승객들을 열차 밖으로 안내하겠다는 계획이다.

출처: 민중의소리: http://www.vop.co.kr/A00001080401.html


[속보] 분당선 왕십리행 열차 고장…승객 1시간 이상 갇혀, 연합뉴스TV

  1. 본 영역은 해당 기사에 대해 이해당사자나 언론사(기자)가 의견을 직접 작성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2. 이해당사자는 본문에 명시된 단체로, 언론사(기자)는 본문을 작성한 매체로 제한되며, 이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삭제됩니다.본문 내용과 관계없는 단체 또는 관련없는 내용을 작성할 경우 해당 단체 ID로 의견 작성이 제한됩니다.
  3. 게시글은 1000자 내외로 1회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연합뉴스TV: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422&aid=0000222202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5개 신문사
머니S MBN 일요신문 민중의소리 연합뉴스TV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