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미정상회담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북미정상회담] 트럼프-김정은 첫 만남 시청률 31.02%, 연합뉴스
- [북미정상회담] 북미악수를 바라보며(서울=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 12일 서울 용산 전자랜드 TV매장에서 직원들이 싱가포르에서 열린 북미정상회담을 TV로 시청하고 있다.
- 서울수도권 700가구를 대상으로 실시간 시청률을 조사하는 ATAM은 이날 오전 10시 4분 5초부터 10시 4분 40초까지 지상파 3사, 종합편성채널 4사, 보도채널 2사가 생중계한 '2018 북미정상회담 트럼프-김정은 역사적 첫 악수' 시청률 합이 31.02%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 [북미정상회담] 북미 만남 관심(서울=연합뉴스) 홍해인 기자 = 12일 서울 용산 전자랜드 TV매장에 싱가포르에서 열린 북미정상회담 생중계 화면이 방송되고 있다.
Source: 연합뉴스
북미 정상회담 트럼프 김정은 싱가포르 만남 역사적 변화 있을까?, 크리스천투데이
- 또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북미 정상회담에 대해 강경적인 발언을 한적 있다.
- 한편 문재인 대통령이 국회 모두발언을 통해 북미 정상회담에 대해 소견을 밝혔다.
- 문재인 대통령은 "지금 북미 정상회담이 시작되었습니다.
Source: 크리스천투데이
[북미정상회담] 외신들 "역사적인 트럼프·김 정상회담"…신속 보도, 일간스포츠
- 방송은 두 정상이 개별 만남을 가진 미국과 북한의 최초 지도자가 됐다고 의미를 부여했다.영국 BBC 방송은 싱가포르 현지를 연결해 생방송으로 북미 지도자들이 역사적인 악수를 했다며 두 정상의 모두 발언과 함께 회담 일정을 자세히 전했다.방송은 "트럼프 대통령과 김 위원장이 북미 지도자로서 처음 대좌했다"며 "(이는 양측이) 1년간 위협을 주고받은 이후 전례 없는 진전"이라고 평가했다.
- 파이낸셜타임스(FT)는 온라인판 톱으로 트럼프 대통령과 김 위원장이 마주 보며 악수하는 사진과 함께 '역사적인 트럼프·김 정상회담이 진행 중'이라는 제목의 기사를 올렸다.일본 언론도 트럼프 대통령과 김정은 국무위원장의 세기의 만남을 실시간으로 중계하며 관심을 나타냈다.NHK는 이날 오전 8시 55분께부터 싱가포르 현지를 연결해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이 숙소를 나와 회담장에 도착한 뒤 역사적인 첫 회동을 하는 모습을 하나하나 보여줬다.스튜디오에서는 각 시간대별로 자세한 회담 일정을 알리고 북한 문제 전문가들이 나와 회담의 쟁점과 전망, 그간 북미 대화의 경위 등을 소개했다.니혼 테레비, 테레비 아사히, 후지테레비, TBS 등 민영방송 역시 스튜디오와 싱가포르의 현장을 번갈아 보여주며 생방송으로 관련 소식을 전했다.
- 중국중앙(CC)TV는 오전 10시부터 기존 방송을 중단하고 싱가포르 현지를 연결해 현장 기자의 해설과 함께 트럼프 대통령과 김정은 위원장이 악수하는 장면을 생방송 했다.방송은 트럼프 대통령과 김 위원장이 머무는 숙소를 지도와 함께 보여주며 상세하게 소개한 뒤 양국 정상이 카펠라 호텔에서 악수하자 긍정적인 성과가 나오기를 기대한다는 말도 덧붙였다.봉황TV는 김정은 위원장의 차량이 숙소를 떠나 회담장인 카펠라 호텔에 도착하는 장면부터 북미 정상의 악수에 이어 담소하는 장면까지 생중계하며 특별 프로그램을 편성했다.이 방송은 해당 프로그램에 '트럼프 대통령과 김정은 위원장의 역사적인 정상회담'이라는 제목을 달아 적잖은 의미를 부여했다.안민구 기자 an.mingu@jtbc.co.kr and JTBC Content Hub Co., Ltd.
Source: 일간스포츠
북미정상, 속전속결 단독회담 후 확대 전환…빅딜 교감?(종합2보), 뉴스1
-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김정은 위원장과 단독 정상회담을 마친 뒤 "매우, 매우 좋았다"고 밝히며 "우리는 훌륭한 관계” 라고 말했다.
-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김 위원장 보다 약 10분 먼저 회담 장소인 카펠라 호텔에 도착해 대기했다.
- 트럼프 대통령은 이날 김정은 위원장과 단독 정상회담을 마친 뒤 "매우, 매우 좋았다"고 밝히며 "우리는 훌륭한 관계” 라고 말했다.
Source: 뉴스1
평화당 "북미정상회담, 좋은 출발 축하…성공 기원해", 시사포커스
- [시사포커스 / 오훈 기자] 민주평화당이 싱가폴에서 열린 북미정상회담에 대해 “좋은 출발을 축하하며 성공을 기원한다”고 긍정적 반응을 내놨다.
- [시사포커스 / 김민규 기자] 민주평화당이 12일 싱가폴에서 열린 북미정상회담에 대해 “좋은 출발을 축하하며 성공을 기원한다”고 긍정적 반응을 내놨다.
- 특히 그는 “양 정상은 덕담과 미소를 나누며 회담을 시작했다”며 “오늘 회담을 통해 한반도 비핵화와 평화정착이 가속화되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Source: 시사포커스
[북미정상회담] “김정은 아닌 김정원?” SBS 생방송 자막 실수, 스포츠동아
- [북미정상회담] “김정은 아닌 김정원?” SBS 생방송 자막 실수 SBS가 ‘북미정상회담’ 특별 생방송 도중 자막 실수를 범했다.SBS는 오전 7시 40분부터 ‘SBS 뉴스특보 2018 북미정상회담-평화를 그리다’ 생중계했다.
- 그리고 그 과정에서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회 위원장(국무위원장)의 이름을 잘못 기재되는 실수가 발생됐다.
-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만나는 과정이 담긴 화면에서 ‘김정은’이 아닌 ‘김정원’으로 표기된 것이다.제작진이 해당 자막에 문제가 있음을 알았는지, 황급히 자막을 내리고 새로운 내용의 자막으로 교체했다.
Source: 스포츠동아
[북미정상회담]작곡가 윤일상 "한반도 평화가 영원히 지속되길", 뉴스컬처
- ▲ 작곡가 윤일상이 북미정상회담의 성공을 기원하고 있다.
- [뉴스컬처 김민솔 인턴기자] 작곡가 윤일상이 북미정상회담의 성공을 기원했다.
- 윤일상은 12일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가슴벅찬 최초의 북미회담.
Source: 뉴스컬처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스포츠동아 뉴스컬처 일간스포츠 크리스천투데이 시사포커스 뉴스1 연합뉴스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트렌드] 실시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정은 [북미정상회담] 북한 매체 트럼프· 악수장면 침묵. (0) | 2018.06.12 |
---|---|
네이처셀 주가조작 혐의 검찰 수사 소식에 주가 급락. (0) | 2018.06.12 |
현대시멘트 [마감]북미정상회담 앞두고 등 경협주 급등...통신주 강세. (0) | 2018.06.12 |
북미정상회담 시간 ‘세기의 담판’ 준비는 끝났다..과 생중계 시청은?. (0) | 2018.06.12 |
리니지m [애플 앱스토어 순위] 1위 리니지 M 2위 뮤오리진2 3위 리니지2 레볼루션. (0) | 2018.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