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면가왕 흥부자댁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소향, 마이클 볼튼도 극찬한 뛰어난 가창력…얼마나 대단하길래?, 아시아경제
- 소향'복면가왕' 흥부자댁 소향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소향은 가요계에서는 국내 최고의 여성 보컬리스트 중 한 명이라고 정평이 나 있다.
- 오랜 기간 CCM 가수로 활동하며 'CCM계의 디바'로 불렸으며, 뛰어난 가창력으로 한국의 머라이어 캐리라는 수식어를 갖고 있다.소향은 세계적인 가수 마이클 잭슨과 스티비 원더 등을 가르친 보컬 트레이너계의 대가 세스릭스에게 미국의 벽을 뛰어넘을 수 있는 유일한 동양가수라는 찬사를 받았을 정도다.
- 그래미상을 다수 수상한 실력파 아티스트 마이클 볼튼은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당시 소향의 '린 온 미'(Lean On Me)를 듣고 극찬한 바 있다.미디어이슈팀 기자 ▶ 양낙규의 [군사이야기]▶ 고수가 추천하는 종목은? ▶ #오늘의 많이 본 (클릭!).
Source: 아시아경제
창원문화재단, ‘피크닉 콘서트’...“5000여 시민과 함께 했다”, 아시아뉴스통신
- 1일 창원 용지문화공원에서 열린 ‘피크닉 콘서트’ 공연 장면.(사진제공=창원문화재단).
- ‘문화예술특별시 창원’ 선포 1주년을 기념해 창원문화재단(대표이사 신용수)이 지난 1일 오후 7시30분 용지문화공원에서 개최한 ‘피크닉 콘서트’에 안상수 창원시장을 비롯한 5000여 명의 시민이 함께하며 대성황을 이뤘다.
- 1일 창원 용지문화공원에서 열린 ‘피크닉 콘서트’ 관람객들의 환호 장면.(사진제공=창원문화재단).
Source: 아시아뉴스통신
문화예술특별시창원의 '피크닉 콘서트' 가을밤에 젖다, 국제뉴스
- ▲ (사진제공=창원시) 1일 오후 7시30분 용지문화공원에서 개최한 '피크닉 콘서트'에서 '1080 동네방네 시민합창단' 500여 명이 무대 앞 언덕에서 걸어 무대로 이동하면서 <아름다운 나라>, <우정의 노래> 를 부르며 가을밤을 감동의 무대로 수놓았다.
- ▲ (사진제공=창원시) 1일 오후 7시30분 용지문화공원에서 개최한 '피크닉 콘서트'의 무대 공연이 화려하게 펄쳐지고 있다.
- ▲ (사진제공=창원시) 1일 오후 7시30분 용지문화공원에서 개최한 '피크닉 콘서트'를 찾은 관중들이 환호하고 있다.
Source: 국제뉴스
창원예찬(藝讚) 페스타 ‘피크닉 콘서트’ 열린다, 중도일보
- ▲ 2016 돗자리 콘서트 장면 오는 9월 1일 오후 7시30분 용지문화공원 잔디광장에서 돗자리를 펴고 가족과 연인이 함께 즐기는 ‘창원예찬(藝讚) 페스타 피크닉 콘서트’가 열린다.‘창원예찬(藝讚) 페스타’는 어떤 대상을 칭송하는 ‘예찬(禮讚)의 예(禮)를 예술 예(藝)로 바꿔 ’창원의 예술을 찬양하다‘라는 의미이며 지난 69일간 총 11종의 공연 전시 축제를 엮어 문화예술특별시 창원 선포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창원문화재단이 추진한 특별 사업이다.2017년 6월 27일 창원문화재단 ‘판꾼’의 프린지 스테이지를 시작으로 유럽 정통 ‘그라츠챔버오케스트라 내한 공연’, 시민문화축제와 연계한 ‘문화로 놀장-스페셜’ , ‘라이징아티스트 초청연주회’, ‘한여름 밤의 시네마’, ‘앤서니브라운展’, ‘창원국제실내악축제’ 등의 프로그램이 9월 3일까지 이어져 왔으며,「피크닉 콘서트」로 피날레를 장식한다.이번 콘서트에서는 창원문화재단의 시민 참여형 예술 커뮤니티 조성 프로젝트로 지난해부터 추진해 온 ‘1080 동네방네 시민합창단’과 ‘1080 춤바람 아카데미 무풍지대’ 회원 500여명이 직접 출연하여 지금껏 갈고 닦은 실력을 맘껏 뽐낼 예정이다.이와 함께 차분하고 폭발력 있는 고음과 섬세한 표현력이 어우러진 감동의 목소리 팝페라 테너 ‘박완’, MBC복면가왕 노래 9단 흥부자댁으로 여성 가왕 최초 6연승의 새 역사를 쓴 고음종결자 ‘소향’, 창원출신 보컬 이성우가 이끄는 대한민국을 대표 펑크 록밴드 ‘노브레인’이 초청가수로 출연하여 콘서트 열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관람료는 무료이며 돗자리 지참은 필수다.
- 여기에 간단한 간식도 허용된다.주차장이 비좁은 관계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혼잡을 피할 수 있다.
- 창원=송교홍 기자 songnews2013@.
Source: 중도일보
[팝업TV]‘복면가왕’ 영희에게서 장기집권의 향수가 느껴진다, 헤럴드POP
- 폭발적으로 나온 고음은 적었지만 미세하게 감정을 조절한 영희의 무대에 모두가 먹먹한 감정을 가질 수 밖에 없었다.
- 다른 판정단 모두 이들의 의견과 비슷했다.극찬을 받은 영희는 가왕 방어전에 성공했다.
- 잊지 않겠다”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섬세한 감정부터 폭발적인 고음, 무대 매너까지 빼놓을 수 없는 영희의 무대였다.
Source: 헤럴드POP
폭염에 제격! <복면가왕>표 짜릿한 락페스티벌 무대 BEST5, MBC연예
- ‘폭염을 날릴 시원한 표 락페스티벌!’시청자&판정단들을 홀린 짜릿한 락무대 BEST5어느덧 말복이 다가왔다.
- 가만히 있어도 땀이 흐르고 지치기 쉬운 여름, 하지만 마음만은 시원한 불금을 원하고 있는 시청자들이라면 짜릿한 열정이 가득한 락무대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
- ▶ 락무대엔 빠질 수 없죠? 북치는 소녀 - 낭만고양이☞ 한 소절만 들어도 이미 남다른 내공을 자랑한다.
Source: MBC연예
'흥부자댁' 김소향, 美뮤지컬 '시스터액트' 내한공연 참여, 조이뉴스24
-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오는 11월, 브로드웨이 뮤지컬 '시스터 액트'가 첫 내한 공연을 갖는다.
- 오는 22일 1차 티켓을 오픈한다.뮤지컬 '시스터 액트'는 1992년 영화 '시스터 액트'를 바탕으로 대본과 음악 모두 새롭게 창작한 작품이다.
- 뮤지컬의 프로듀서인 우피 골드버그는 "전 세계 관객들이 들로리스와 멋진 수녀들이 퍼트리는 사랑으로 즐거움을 얻을 수 있길 바란다"며 "뮤지컬 '시스터 액트'를 보는 관객들의 웃음과 환호를 듣는 것은 프로듀서에게 마법과도 같은 경험"이라고 전했다.EMK인터내셔널의 김지원 대표는 "브로드웨이에서 뮤지컬 '시스터 액트'를 처음 봤을 때, 극의 유쾌한 에너지와 통통튀는 수녀들의 매력, 신나는 음악이 국내 관객에게도 통할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다"라며 "원작 영화 추억하는 분들과 영화를 접하지 않았더라도 유쾌하고 신나는 뮤지컬이 보고 싶은 젊은 세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한편, 브로드웨이와 한국을 오가며 활약 중인 배우 김소향이 아시아인 최초로 캐스팅돼 국내 무대에 선다.
Source: 조이뉴스24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아시아뉴스통신 국제뉴스 조이뉴스24 MBC연예 헤럴드POP 아시아경제 중도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트렌드] 실시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하라 청춘불패 추억 담긴 유치리 방문…눈물 날 것 같아 눈시울 붉혀. (0) | 2017.10.01 |
---|---|
이소율 [친절한 프리뷰] 판타스틱듀오2 박현빈 스타판듀 도전. (0) | 2017.10.01 |
단통법 3년 무엇이 달라졌나?. (0) | 2017.10.01 |
맨 인 더 다크 ‘다크아워’ 수현 “대사 입에 잘 붙어…바로 캐스팅 확정”[일문일답]. (0) | 2017.10.01 |
실베스타 스텔론 람보와 미녀 미모의 아내와 아카데미 시상식 참석. (0) | 2017.10.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