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에 대해 알아볼게요!!!!



'달의 연인' 이준기-이지은-강하늘, 악연 vs 호기심 '쥐락펴락 120분', enews24

  1. 해수는 자신이 타임슬립 직전 이야기를 나눈 노숙자와 똑같이 생긴 사천공봉 최지몽(김성균 분)을 따라가다 운명적으로 왕소를 만나게 됐는데, 왕소가 개울물로 빠지려는 해수를 말에 태워 구함과 동시에 해수를 바닥에 내팽겨쳐 분노케 하는 등 예사롭지 않은 첫 만남을 가진 것.이후 현재로 돌아가려는 해수의 시도 속에서 왕소와 해수는 또 다시 황자탕에서 재회했고, 해수는 가면을 벗은 그의 깊은 상처를 눈으로 확인하게 되는 등 범상치 않은 인연으로 연결 돼 눈길을 사로잡았다.특히 동갑내기인 왕소와 왕욱, 그리고 해수의 운명적인 삼각관계의 서막은 2회 방송 말미 정점을 찍었다.
  2. 나례에서 정윤(김산호 분)을 대신했던 왕소는 정윤 암살 시도 살수를 쫓아 숲 속으로 들어갔는데, 이 모습을 본 해수는 황자탕에서 왕소가 흘린 머리꽂이를 되돌려주기 위해 그를 따라갔다.
  3. 그 아이를 놔줘"라고 왕소에게 칼을 겨눴고, 칼을 맞받아친 왕소는 "싫은데"라며 비릿한 미소와 함께 해수를 옭아매 이들의 앞으로의 관계가 어떻게 이어질지 궁금증을 최대치로 만들었다.무엇보다 이날 방송은 스피디한 전개 속에서 궁중암투라는 큰 줄기 속에 왕소, 해수, 왕욱 등 인물 별 스토리의 포석이 다 깔리며 풍성한 볼거리까지 제공했다는 점에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출처: enews24: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404&aid=0000148938



'달의 연인' 이준기·아이유, 심쿵부터 공포까지 '운명적인 인연 시작', 스포츠한국

  1. 이를 본 왕소는 그를 안아 올렸고 고하진은 왕소의 모습에 깜짝 놀랐다.
  2. 그러나 왕소는 이내 고하진을 바닥으로 내동댕이쳤고 고하진은 "잠깐 거기 서봐요.
  3. 왕소는 왕은을 때리려는 고하진의 손을 잡아챘고 고하진은 "아까도 그러더니 내가 짐짝입니까?"라고 말했다.

출처: 스포츠한국: http://sports.hankooki.com/lpage/entv/201608/sp20160830090652136670.htm



첫방 달의연인, ‘볼거리 풍성…쥐락펴락 120분’ 순항 예고, SBS funE

  1. 특히 해수는 자신에게 구원의 손길을 내민 왕욱과는 달리 왕소와는 판이하게 다른 인연을 맺었다.
  2. 이후 현재로 돌아가려는 해수의 시도 속에서 왕소와 해수는 또다시 황자탕에서 재회했고, 해수는 가면을 벗은 그의 깊은 상처를 눈으로 확인하게 되는 등 범상치 않은 인연으로 연결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3. 동갑내기인 왕소와 왕욱 그리고 해수의 운명적인 삼각관계의 서막은 2회 방송 말미 정점을 찍었다.

출처: SBS funE: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416&aid=0000192265



[스낵뉴스] '달의 연인' 백현 남주혁, 미남 황자들의 투샷, 헤럴드경제

  1. (사진=백현 인스타그램)[헤럴드경제 문화팀] 그룹 엑소의 백현과 배우 남주혁이 훈훈한 투샷을 공개했다.백현은 지난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혁이와현이 #13황자주혁#10황자백현#달의연인#보보경심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시했다.공개된 사진에는 남주혁과 백현이 다정한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2. 우열을 가릴 수 없는 비주얼로 시선을 끈다.남주혁은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 13황자로, 백현은 10황자로 각각 열연 중이다.'달의 연인'은 지난 29일 첫 방송됐으며 1, 2회 연속 방영됐다.
  3. 30일 오후 10시 3회가 방송된다.culture@heraldcorp.com-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헤럴드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6&aid=0001109008


‘달의 연인’ 첫 방송, “백현, 연기 어색하다” 혹평, 헤럴드경제

  1.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신작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에 10황자 왕은 역으로 출연하는 그룹 엑소의 백현이 발연기 논란에 휩싸였다.29일 첫 방송된 SBS 달의 연인에서는 21세기 여인 고하진(이지은 분)의 영혼이 고려 소녀 해수에게 들어가 고려의 황자들과 만나는 장면이 그려졌다.이날 방송에서 해수는 자신의 하녀인 채령(진기주 분)을 훔쳐보다 걸린 10황자 하은(백현 분)과 다툼을 벌였다.이 장면에서 백현은 과장된 표정과 행동, 어색한 말투 등 극에 녹아들지 못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2. 백현의 연기는 다른 등장인물들의 진지한 모습과 비교돼 더욱 어색해 보였다는 평이다.
  3. [사진= SBS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캡처]이에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 SNS(사회관계망서비스) 등에는 백현의 연기를 놓고 논란이 일고 있다.일부 네티즌은 “백현의 연기가 너무 어색해서 드라마를 못 보겠다”, “사전제작이라서 피드백도 못하는데 너무 심하다”, “연기학교 보내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백현의 연기에 혹평했다.반면 일각에서는 “백현이 맡은 하은 역 자체가 장난스럽고 발랄한 역이라서 그런 것”, “다른 진중한 역할과 비교되다 보니 더욱 그래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백현을 옹호했다.한편 달의 연인은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기준 1회 시청률 7,4%를 기록해 동시간대 드라마 중 3위에 머물렀다.onlinenews@heraldcorp.com-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출처: 헤럴드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016&aid=0001109005


'달의 연인' 이준기·아이유·강하늘·백현, 과거 졸업사진 새삼 화제, 천지일보

  1. ▲ ‘달의 연인’ 이준기·아이유·강하늘·백현, 과거 졸업사진 새삼 화제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2. 과거 한 온라인커뮤니티에는 이준기·아이유·강하늘·백현의 학창시절 사진이 올라왔다.
  3.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아이유·강하늘·백현은 지금과 다를 바 없는 뛰어난 외모를 과시하고 있다.

출처: 천지일보: http://www.newscj.com/news/articleView.html?idxno=371648


'달의연인' 아이유, 황자들과 욕탕에서 첫 만남! 얼굴 들킨 이준기 "모두 잊어라", 매일신문

  1. 지난 29일 첫 방송된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에서는 현대에서 고려로 타임워프해 고려 여인 해수의 몸으로 살게 된 현대 여인 고하진(이지은 분)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2. 해수는 황자 왕은과 육탄전을 벌이는가 하면, 현대로 돌아갈 방법을 찾기 위해 세욕터를 다시 찾았다가 가면을 벗은 왕소의 모습을 보게됐다.
  3. 자신의 얼굴을 들킨 왕소는 해수에게 “전부 잊어라”며 목숨을 위협했다.

출처: 매일신문: http://www.imaeil.com/sub_news/sub_news_view.php?news_id=41811&yy=2016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6개 신문사
enews24 매일신문 천지일보 SBS funE 헤럴드경제 스포츠한국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