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승주"에 대해 알아볼게요!!!!



[출근길 한입뉴스] 오늘 한국-카타르戰...김현수에 맥주캔 투척...국방장관 "김제동 영창기록 없다", 이코노믹리뷰

  1. ◆ 美 8월 공장주문 ‘예상 밖 상승’.
  2. 지난 8월 미국 공장주문이 시장 예상을 깨고 두달 째 증가세.
  3. 한국은 오늘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카타르와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A조 3차전을 벌일 예정.

출처: 이코노믹리뷰: http://www.econovill.com/news/articleView.html?idxno=299552



김제동, 국감서 과거 군 관련 발언 진위 논란 휘말려, 더팩트

  1. 김제동은 5일 국방부 국정감사에서 군 관련 발언에 대한 의혹을 제기받았다.
  2. /더팩트 DB국방부 국정감사, 김제동에 일반증인 신청?[더팩트ㅣ윤소희 기자] 방송인 김제동이 난데없는 진위 논란에 휘말렸다.국회 국방위원회의 5일 국방부 국정감사에서 새누리당 백승주 의원은 지난해 7월 김제동이 종합 편성 채널 JTBC '톡투유'에서 "대장의 배우자에게 아주머니라고 불렀다가 13일 동안 영창에 수감됐다"고 말한 것에 대한 의혹을 제기했다.그가 증거로 가져온 영상에서 김제동은 방위병 복무 시절 한 장성 행사에서 사회를 보다 한 여성에게 "아주머니 여기로"라고 말했다.
  3. 해당 여성은 군사령관의 아내였고, 김제동은 "'아주머니'라는 호칭 사용으로 영창에 13일 수감됐다가 '다시는 아줌마라고 부르지 않겠습니다'라고 3회 복창한 뒤 풀려났다"고 말했다.백승주 의원은 "이는 군 간부를 조롱한 영상으로 군 이미지를 실추하고 있다"며 "김제동은 50사단에서 방위 복무를 했는데 영창 갔다 온 기록이 없다"고 덧붙였다.백승주 의원은 "김제동을 일반증인으로 신청하겠다"며 한민구 국방부 장관에 "진실을 꼭 조사해 밝혀달라"고 요청했다.heeeee@tf.co.kr [연예팀ㅣ ssent@tf.co.kr].

출처: 더팩트: http://news.tf.co.kr/read/entertain/1658931.htm



김제동 ‘영창다녀왔다’ 거짓말?…국방부 “기록없다”, 헤럴드경제

  1. 5일 열린 국회 국방위원회의 국방부 국정감사에서는 김제동이 방송을 통해 ‘대장(大將)의 배우자를 아주머니라고 호칭했다가 13일간 영창에 수감됐다’는 취지의 주장을 한 것을 놓고 진위 논란이 일었다.
  2. 이처럼 ‘아주머니’라는 호칭을 썼다는 이유 하나로 김 씨는 영창에 13일간 수감됐다가 ‘다시는 아줌마라고 부르지 않겠습니다’라고 3회 복창한 뒤 풀려났다고도 주장했다. .
  3. 한 장관은 또 ‘아주머니’라는 호칭 하나만으로 영창에 가는 게 가능하냐는 백 의원의 질문에 대해 “나는 있을 수 없는 일로 본다”고 답했다.그러자 백 의원은 김 씨를 일반증인으로 신청할 의향을 밝히면서 “진실을 꼭 조사해 밝혀달라”고 거듭 요청했다.

출처: 헤럴드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6&aid=0001130175



백승주 의원 국감에서 김제동 '영창 발언'에 문제 제기, 네티즌 "뭣이 중한지 모르는 듯", 부산일보

  1. 백승주 새누리당 의원이 5일 국방위원회 국정감사에서 김제동의 '영창 주장'에 대한 진실을 파악을 요구한 가운데 네티즌이 다양한 의견을 내놓고 있다.새누리당 백승주 의원은 5일 국회 국방위원회 국방부 국정감사에서 김제동씨가 지난 7월 JTBC '톡투유' 방송에서 '대장의 배우자를 아주머니라고 호칭했다가 13일간 영창에 수감됐다'는 발언을 한 영상을 공개했다.이어 백승주 의원은 "우리 군 간부를 조롱한 영상으로 군 이미지를 실추하고 있다"고 "진실을 파악해 다음 국감에서 알려달라"라고 요청했다.해당 소식에 네티즌들은 "이게 국감에서 할 얘긴가? 진짜 노답이다 노답(mhs8****)", "뭣이 중한지 모르는 듯(kang****)", "할 일 참 없네 진짜 에휴(cont****)", "이건 또 뭔 일이래.
  2. 김제동 씨는 왜 자꾸 정치판에 얽히는겨..(wmsz****)"등의 반응을 보였다.디지털콘텐츠팀 multi@.

출처: 부산일보: http://news20.busan.com/controller/newsController.jsp?newsId=20161006000021


김제동 “군사령관 사모님을 아주머니로 호칭 영창 13일” 발언 국감 논란, 국민일보

  1. 백 의원은 국정감사 현장에서 지난해 7월 5일 방송된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 영상을 방영했다.김제동은 “별들이 모인 행사 사회 진행을 맡은 적이 있다”며 “일병 때 ‘아주머니 여기’를 언급하며 안내했다.
  2. 진상 파악하라는 명령에 영창을 13일간 갔었다”고 말했다.김제동은 “출소 전 자신의 죄를 3회 복창하고 나가는데 ‘다시는 아줌마라고 부르지 않겠습니다’라고 외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백 의원은 한민구 국방장관에게 “이 발언은 처음 한 발언이 아니고 2008년에도 했다”며 “웃을 수도 있지만, 진실이 중요하다.
  3. 진실을 파악해서 종합국정감사 때 알려주길 바란다”고 요청했다.또 “반복적으로 저 소재를 이용하고 있다”며 “군에 대한 신뢰를 실추시킨 이야기라고 생각한다”고 김제동을 비난하기도 했다.

출처: 국민일보: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05&aid=0000941612


'국감 논란' 김제동 '영창토크' 다시보니…"군사령관 사모님 '아주머니'라 불렀다 영창 13일 수감", 뉴스핌

  1. 국방위 국감 현장에서 방송인 김제동의 ‘영창’ 토크 진위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김제동이 군대시절 ‘영창’에 간 사실을 언급한 해당 방송이 주목을 받고 있다.
  2. [뉴스핌=정상호 기자] 국방위 국감 현장에서 방송인 김제동의 ‘영창’ 토크 진위 논란이 불거진 가운데, 김제동이 군대시절 ‘영창’에 간 사실을 언급한 해당 방송이 주목을 받고 있다.
  3. 김제동은 “‘아주머니’라는 호칭을 썼다는 이유로 영창에 13일간 수감됐었다.

출처: 뉴스핌: http://www.newspim.com/news/view/20161006000016


[니톡내톡] 김제동 ‘영창’ 진위 논란… “이게 국감장에서 따질 일?” “개그하냐”, 이투데이

  1. 영상에서 김제동은 “군사령관 사모님에게 아주머니라고 불러 13일간 영창에 수감됐다”며 “출소 전 자신의 죄를 3회 복창하고 나가는데 나는 ‘다시는 아줌마라고 부르지 않겠습니다’라고 외쳤다”고 말했습니다.
  2. 백 의원은 한민구 국방부 장관에 게 “김 씨는 반복적으로 저 소재를 이용하고 있고 (군의) 명예를 손상시키고 실추시킨 일이라고 생각한다”며 진상 규명을 요구했습니다.
  3. 이에 한 장관은 “김 씨의 영창 기록이 없다”며 “상식적으로 그런 소리를 해서 영창을 13일 동안 시킨다는 것이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본다”고 반론했습니다.

출처: 이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1393317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이코노믹리뷰 더팩트 뉴스핌 이투데이 부산일보 국민일보 헤럴드경제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