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2016년07월17일 12시쯤)

실시간검색어 1위는? 배틀트립 입니다.


왜? 사람들이 "배틀트립"를 <---- 관심있게 검색을 많이 하는 걸까요?


최신 뉴스기사를 살펴보고 3줄로 요약해 보았습니다.^^ 이것만 읽으면 나도 트랜드 스타 ~~!!!



[어저께TV] ‘배틀트립’ 데프콘X산이, 도쿄에서 ‘우결’ 찍기, OSEN

  1. 프로그램에서 스타들이 의뢰인의 의뢰를 받고 콘셉트에 맞게 여행을 설계한다.
  2. 이날 방송에서는 데프콘이 여행 설계자로 출연해 프로그램을 꾸몄다.
  3. 데프콘과 함께 여행을 가게 된 파트너는 비행기를 타기 직전까지 소개가 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출처: OSEN: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9&aid=0003358527



‘배틀트립’ 데프콘, 기네스북 오른 롤러코스터에 기겁 “지옥 같았다”, 한국경제

  1. 배틀트립 (사진=방송캡처) ‘배틀트립’ 데프콘이 기네스북에 오른 롤러코스터를 타고 기겁했다.지난 16일 방송된 KBS 2TV ‘배틀트립’에서는 ‘신혼부부가 떠날 수 있는 여행지’를 주제로 관광지 도쿄와 휴양지 사이판이 소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이날 산이는 데프콘을 이끌고 놀이동산으로 향했고, 기네스북에 오른 롤러코스터를 타러 간 데프콘은 사람들의 비명 소리에 “안가 안가.
  2. 소리 들었지?”라며 강하게 거절했다.그러면서 데프콘은 “의뢰인도 중요한데 나도 중요하잖아”라고 토로했고, 산이는 “별거 아니에요.
  3. 형”이라며 타일렀다.이윽고 세계에서 제일 가파른 롤러코스터를 탄 데프콘은 시종일관 두려움에 떤 모습을 보이며 간신히 롤러코스터에서 내렸고 “지옥 같았어요”라는 후기를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한편 이날 ‘배틀트립’에서는 산이와 데프콘은 디저트 바바루아를 맛봤다.곽경민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한국경제: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15&aid=0003625944



추락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인기…포맷 식상, 시청률 한 자릿수로 '뚝', 아시아투데이

  1. 프로그램 제목처럼 '마리텔'은 시청률과 화제성 면에서 점점 'Little'했다. 지난해 4월 첫 방송된 '마리텔'은 인터넷 방송 포맷을 차용, 실시간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재미를 프로그램의 기조로 삼았다.
  2. 그런데 문제는 이 실시간 생방송 시청자들의 수가 크게 줄어들고 있다는 것이다. 지난해 6월 27일 방송된 '마리텔' 10회에서 1위 백종원 코너와 2위 이은결 코너의 최고 접속자 수는 각각 7만 1814명, 1만 9143명이었다.
  3. 쉽게 말해 '마리텔'은 시청자들에게 무언가를 자꾸 가르치려 한다. 인터넷 개인 방송의 매력은 연예인이 아닌 나와 비슷한 사람의 일상을 엿보고 이들과 소통하는 데 있다.
출처: 아시아투데이: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60716002206248



‘배틀트립’ 데프콘&산이, 쇼 미 더 도쿄..꿀정보 터졌다 [종합], OSEN

  1. 데프콘과 산이가 소개한 일본의 도쿄는 맛있고, 또 재미있었다.
  2. 도쿄의 구석구석을 조명하며 유용한 정보들을 제공했다.첫 날은 ‘아내의 날’로 데프콘이 소개했다.
  3. 기네스에 오른 롤러코스터를 비롯해 국내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스케일의 놀이기구를 소개했다.여행을 할수록 점차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모습이 인상적.
출처: OSEN: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109&aid=0003358503


‘배틀트립’ 산이 “도쿄 아사쿠사, 길거리 음식 굉장히 저렴”, 아시아투데이

  1. 0‘배틀트립’ 산이가 아사쿠사 길거리 음식을 추천했다.
  2. / 사진=KBS2 ‘배틀트립’ 캡처 아시아투데이 디지털뉴스팀 = ‘배틀트립’ 산이가 아사쿠사 길거리 음식을 추천했다.16일 방송된 KBS2 ‘배틀트립’에서는 래퍼 산이와 데프콘의 도쿄 여행기가 그려졌다.산이와 데프콘은 여행 첫날 12가지 음식을 소개하며 먹방을 선보였다.
  3. 데프콘은 “여러분이 보시기에 저렇게 많이 먹나 하겠지만 저기서 고르시라는 뜻”이라고 설명했다.이들의 하루 여행 경비가 50만7200원이라고 하자 다들 많이 먹고도 굉장히 저렴하게 즐겼다며 감탄했다. 산이는 “아사쿠사에서 먹은 길거리 음식이 굉장히 저렴했다”며 “한 종류에 우리 돈으로 2000~3000원밖에 안하더라”고 추천했다.한편 ‘배틀트립’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 5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출처: 아시아투데이: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60716002324533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3개 신문사
한국경제 아시아투데이 OSEN

자료 출처: http://m.news.naver.com/


이 글이 도움되었다 생각하시는 분은 공감 하트  클릭 부탁드려요 :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