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정남 " 많이 검색하는 이유는!?! 제가 요약해서 알려드릴게요 ~~~


'해피투게더' 배정남, 강동원과의 친분 자랑…"그렇게 잘 생긴 사람 처음 봐", 부산일보

  1. 배우 배정남이 강동원의 스타일리스트로 일했던 사연을 전했다.10일 오전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거기가 어딘데' 출연진인 차태현, 배정남, 지진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이날 배정남은 처음 모델 일을 시작했을 당시 강동원과 한 집에 살며 그의 스타일리스트 일을 했었다고 밝혔다.
  2. 저는 일이 없으니까 부업으로 강동원 형의 스타일리스트를 했다"고 전했다.그는 "강동원 형이 밥도 잘 사주고 챙겨준다.
  3. 영화 '마스터' 들어갈 때도 추천해주셔서 영화에 캐스팅됐고 연기가 안 풀릴 때도 연기를 잡아주더라"고 말했다.이어 배정남은 "(강동원을) 두 달 째 보지 못하고 있어 보고 싶다"며 강동원에 대한 애정을 폭발시켰다.배정남은 과거 인터뷰에서 강동원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와 진짜 형님을 처음 본 날 깜짝 놀랐다.

Source: 부산일보


'1%의 우정' 배정남, 남다른 패셔니스타의 하루…'나이는 어디로?', 톱스타뉴스

  1. [김민성 기자] ‘1%의 우정’ 배정남이 남다른 패션 센스로 시선을 끈다. .
  2. 최근 배정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가기전 커피한꼬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3. 배정남 인스타그램.

Source: 톱스타뉴스


'1% 의 우정'김희철X안정환X배정남X한현민의 진정한 우정(종합), 헤럴드POP

  1. 결국 승리는 안정환이 차지해 국밥내기는 한현민이 했다.
  2. 반면 한현민은 게임에서 이기기 위해 노력했지만 결국 꼴찌를 기록했다.한현민은 '1%의 우정'에만 나오면 게임 운이 안 좋다며 "김희철 자리에 앉았어야 했다"고 자리 운을 탓했다.
  3. 결국 한현민만 모든 잡일을 하게 됐고, 김희철은 "안정환과 나는 정정당당하게 게임에서 이긴 건데 이미지가 얄미워서 얄미워 보이는 경우가 됐다"고 말했다.

Source: 헤럴드POP


‘1%의 우정’ 종영, 안정환-김희철-주진우-배정남-한현민…유종의 미 거뒀다, 국제신문

  1. ‘1%의 우정’ 시즌1이 마지막까지 통쾌한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2. 특히 마지막으로 안정환-김희철-배정남-한현민이 ‘1%의 우정’을 통해 느꼈던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3. 그런가 하면 배정남은 안정환-김희철과 작년 여름 첫 만남을 가진 후 이제까지 우정이 이어진 것에 놀라 하며 추억에 잠겼다.

Source: 국제신문


'1%의 우정' 안정환·김희철·주진우·배정남·한현민 역대급 우정멤버 총출동… 오늘이 마지막회 '아쉬워', 중부일보

  1. 안정환-김희철-주진우-배정남-한현민까지 역대급 우정 멤버가 총 출동한다.KBS 2TV 예능 프로그램 '1%의 우정'(연출 손자연)은 99%의 서로 다른 두 사람이 1%의 우정을 만드는 리얼리티 예능.
  2. 최근 세대를 뛰어넘는 우정 쌓기로 감동과 재미를 모두 안겼던 안정환-한현민-배정남과 그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조합으로 1회에서 큰 화제를 몰았던 김희철-주진우가 한 자리에 모이는 것.김희철-주진우의 재회에 관심이 집중된다.
  3. 안정환-한현민은 김희철과는 친분이 있지만 주진우와는 처음 만나는 바, 이들의 새로운 우정 조합에 호기심이 높아진다.

Source: 중부일보


'1%의 우정' 배정남, 안정환 도발에 발끈 "CF 찍더니 많이 변했네", 스포츠한국

  1. 이에 배정남은 "영어는 되느냐.
  2. 영어 준비 잘하고 가라"라고 조언했다."너한테 정남이 형은 완전 대선배냐"라는 김희철의 질문에 한현민은 "완전 초 대대 선배다"라고 답했다.안정환은 "모델 쪽은 잘 모르지만, 모델 쪽에 한 걸음 더 들어가서 들어보니까 정남이가 그다지 유명하지 않더라"고 너스레를 떨었다.배정남은 발끈하며 "정환 씨.

Source: 스포츠한국


[텔리뷰] '1%의 우정' 배정남 "국정원 요원 役…품격있는 사투리로 구분", 스포츠투데이

  1. 김희철이 "맡은 역할이 뭐냐"고 묻자, 배정남은 "국정원 요원이다"라고 답했다.
  2. 김희철이 "그 대사를 서울말로 해봐라"라고 하자, 배정남은 즉석에서 서울말 연기를 선보였다.
  3. 하지만 별 차이를 느끼지 못하는 연기에 모두 의아해했다.또 안정환은 한현민에게 "영화도 찍고 드라마도 하고 싶지 않냐"고 물었다.

Source: 스포츠투데이


뉴스의 모든 저작권은 각 신문사에 있으며, 본 요약정보는 실시간 흐름 공부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글 내용에 포함된 신문기사는 사실보도를 한 신문의 내용을 3줄요약 합니다.
>글 저작권과 3줄 요약 관련 확인하기


출처 7개 신문사
스포츠투데이 국제신문 톱스타뉴스 부산일보 헤럴드POP 스포츠한국 중부일보

자료 출처:네이버 뉴스


+ Recent posts